• [깐깐한리뷰] 4세 홀리는 공룡 마카롱, 롯데호텔에 열린 '조구만' 망고월드

    여름철이면 호텔업계에 말 그대로 '망고 전쟁'이 펼쳐지기 시작한지도 어언 수 년째다. '스몰 럭셔리' 열풍이 불며 일부 특급호텔 망고빙수가격은 거의 20만원에 육박한 상황. 이제 소비자는 웬만큼 비싸고 화려한 망고 디저트에 혹하지 않는다.이것이 바로 롯데호텔앤리조트가

    2024-07-22 최신혜 기자
  • 미국서 잘나가나 했는데, 트럼프 변수에 긴장하는 K뷰티

    K뷰티가 미국에서 승승장구 중인 가운데 올 하반기 미 대선 이슈가 변수로 떠올랐다. 당선이 유력한 도널드 트럼프 후보가 수입품에 10% 보편관세를 물리겠다는 공약을 내세웠기 때문이다.2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21일(현지시간) 조 바이든 미 대통령이 민주당 대선 후보직에

    2024-07-22 문은혜 기자
  • 셀러 정산 지연에 IPO카드 꺼내든 큐텐, 상장 준비는 '깜깜'

    최근 위기를 겪는 큐텐그룹이 새로운 기업공개(IPO) 카드를 꺼내들어 눈길을 끈다. 큐텐이 최근 판매자(셀러) 정산지연 사태에 대한 보상을 언급하면서 IPO 추진시 주식 매입 권리를 제공키로 한 것. 하지만 당장 상장은 고사하고 지속 가능성에 대한 회의적인 시

    2024-07-22 강필성 기자
  • 지류상품권 찍는 배달의민족, 현금 확보 창구 늘린다

    배달이민족(이하 배민)이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지류상품권 판매에 나선다. 상품권 판매 확대를 통해 소비자 락인과 동시에 현금을 확보하기 위함으로 풀이된다.2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배민은 지난 18일부터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지류상품권 판매를 시작했다. 일반 고객을 대

    2024-07-22 조현우 기자
  • 뷰티 갓성비 '다이소', 대란템 '리들샷' 라인 확대

    다이소 뷰티 아이템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가성비’를 넘어선 ‘갓성비’로 인기를 끌자 인기 제품을 중심으로 라인업이 확장되고 있다.22일 다이소에 따르면 ‘리들샷’으로 유명해진 브이티 코스메틱이 지난해 10월 1차 라인에 이어 이번에 리들샷 라인을 확장한 2차 라인을 선

    2024-07-22 문은혜 기자
  • 인터파크트리플, 항공권 취소·환불 수수료 보장해준다

    수개월 전 미리 해외 항공권을 구매했다가 여행계획이 틀어지면서 취소 수수료 부담에 낭패를 보는 경우가 적지 않다. 예상치 못한 상황에 대비해 항공권 취소수수료 금액을 돌려받을 수 있는 서비스가 등장했다.인터파크트리플은 항공권 취소·환불 수수료 보장서비스인 ‘INT케어’

    2024-07-22 최신혜 기자
  • CJ제일제당, 파리올림픽서 ‘비비고 시장’ 열고 K-푸드 알린다

    CJ제일제당이 2024 하계올림픽이 열리는 파리에서 한국 식문화 확산에 나선다.CJ제일제당은 대한체육회가 주관하는 ‘파리 올림픽 코리아하우스’에 ‘비비고 시장’을 열고 방문객들에게 K-푸드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5월 프랑스 법인 설립에 이어, 글로

    2024-07-22 최신혜 기자
  • KT&G 상상유니브, 인도네시아에서 ‘그린 런’ 환경정화 봉사

    KT&G 상상유니브 인도네시아가 지난 21일 자카르타에서 환경정화를 위한 ‘그린 런(Green Run)’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그린 런’은 도심의 방치된 쓰레기를 수거하는 환경보호 활동으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자카르타의 겔로라 붕

    2024-07-22 강필성 기자
  • 세정그룹, ‘사랑의 집 고쳐주기’ 300가구 달성… 2008년부터 지속

    세정은 지난 2008년부터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전개 중인 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사업 ‘사랑의 집 고쳐주기’의 지원 가구가 300호를 달성했다고 22일 밝혔다.올해 50주년을 맞은 세정은 국내 패션업계 최초로 사회복지법인 ‘세정나눔재단’을 설립하고, 기업의 사회적

    2024-07-22 문은혜 기자
  • 내일 도착하는 11번가 ‘슈팅배송’, CJ제일제당·아모레 등 릴레이 할인

    11번가는 코카-콜라, CJ제일제당, LG생활건강, 롯데웰푸드 등 ‘슈팅배송’ 대표 제휴 브랜드들과 올해 최대 규모의 할인 프로모션 ‘2024 하루만에 팅받네’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8월 21일까지 한 달간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슈팅배송’에서 가

    2024-07-22 문은혜 기자
  • 프리드라이프, '장례도 1위답게' 신규 브랜드 광고 론칭

    프리드라이프가 배우 최수종과 함께 한 신규 브랜드 광고 ‘장례도 1위 답게’를 론칭했다고 22일 밝혔다.영상에서 배우 최수종은 선진 장례문화를 리딩하는 프리드라이프의 핵심 장례 서비스인 ▲24시간 출동 서비스 ▲국가장 등 VIP 의전 노하우 ▲전국 업계 최다 프리미엄

    2024-07-22 조현우 기자
  • 삼성물산 패션 "무더위에 남성 '반바지' 인기"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무더운 날씨와 함께 다소 느슨해진 드레스코드에 맞춰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남성 쇼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22일 밝혔다.유틸리티 워크웨어 시프트 G는 여유있는 와이드핏과 캐주얼한 소재를 접목, 카고 팬츠의 디테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쇼

    2024-07-22 문은혜 기자
  • 롯데홈쇼핑, 스타 쇼호스트·단독 상품 전략 통했다… 뷰티 주문액 30% 늘어

    롯데홈쇼핑은 지난 4월 선보인 ‘동지현의 뷰티컬렉션’이 3개월 만에 주문액 150억원을 돌파하고, K뷰티 신상품이 완판되는 등 뷰티 경쟁력 강화 전략이 성과를 보이고 있다고 22일 밝혔다.롯데홈쇼핑은 올해부터 패션, 뷰티 등 고효율 상품 판매를 확대하며 수익성 개선에

    2024-07-22 문은혜 기자
  • CU, 삼성웰스토리와 베이커리 시장 판 키운다… 첫 타자는 ‘노티드 도넛’

    CU는 급식 및 식자재 유통 대표 기업인 삼성웰스토리, 베이커리 전문 브랜드와 삼자 협업을 통해 편의점 베이커리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이번 협업을 통해 CU와 삼성웰스토리는 전문 베이커리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 기회를 확대할 수 있고, 베이커리 브랜드 입장

    2024-07-22 문은혜 기자
  • 무신사 스탠다드 "롯데백화점 센텀도 흥행… 연내 방문객 100만명 기대"

    무신사는 지난 19일 롯데백화점 센텀시티 1층에 1772㎡(약 536평) 규모로 문을 연 무신사 스탠다드 매장에 주말을 포함한 21일까지 사흘간 약 2만4000명이 다녀갔다고 22일 밝혔다.특히 무신사 스탠다드가 ‘제33회 파리 올림픽대회’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2024-07-22 문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