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마트·슈퍼, 전복 어가 위해 지속 가능 생산 장비 전달

    롯데마트와 슈퍼가 지속 가능한 전복 생산에 힘을 보탠다.롯데마트와 슈퍼는 지난 18일 전라남도 완도군에 위치한 완도전복주식회사에서 ‘지속 가능한 전복 생산 장비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해당 전달식은 롯데마트와 슈퍼가 시행중인 ‘바다愛(애)진심’ 캠페인의

    2024-07-19 강필성 기자
  • 이마트, 장마철 ‘홈캉스’ 먹거리 행사… 3일 특가 판매

    이마트가 장마철 집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홈캉스’ 대표 먹거리 행사를 진행한다.먼저 이마트는 21일까지 ‘서프라이즈 주말 3일 특가’ 행사를 열고 인기 먹거리 대상으로 대대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 암소한우 전품목과 브랜드 냉장 돈육 전품

    2024-07-19 강필성 기자
  • [깐깐한리뷰] 싸이피자, '20년 치킨 맛집' 맘스터치 명성 이을까

    맘스터치가 피자 브랜드 맘스피자를 통한 사업 확장에 속도를 낸다.18일 맘스터치앤컴퍼니는 맘스터치 가든역삼점에서 열린 싸이피자 미디어 시식회를 열었다. 싸이피자는 맘스터치의 피자 브랜드인 맘스피자에서 선보인 신메뉴로, 100% 통다리살인 싸이 순살 치킨과 피자

    2024-07-18 조현우 기자
  • [포토]세븐일레븐, 잠실 롯데월드타워에 'K리그·산리오' 콜라보 팝업 선보여

    세븐일레븐은 오는 19일부터 8월11일까지 잠실 롯데월드타워 일대에서 ‘FC 세븐일레븐’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이번 팝업은 세븐일레븐의 브랜드&플랫폼, K리그의 팬덤, 산리오의 캐릭터IP 파워 등 3사의 핵심 역량이 집결해 탄생했다. 세븐일레븐은 본격적

    2024-07-18 문은혜 기자
  • 아모레퍼시픽, 에너지위너상에서 '탄소중립대상·환경부장관상' 수상

    아모레퍼시픽은 18일 소비자시민모임이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환경부, 한국에너지공단이 후원하는 ‘제27회 올해의 에너지위너상’ 시상식에서 ‘탄소중립대상’ 및 ‘환경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탄소중립위너 부문에서 제품이 아닌 기업 활동이 최고상을 수상한 것은 아모

    2024-07-18 문은혜 기자
  • [포토] 장마도 뚫은 오픈런… 롯데백화점 본점 '스포츠&레저관' 리뉴얼 오픈

    롯데백화점은 18일 본점 7층에 강북 상권 최대 규모로 '스포츠&레저관'을 오픈했다고 밝혔다.품절 대란을 일으키고 있는 인기 상품들을 구매하기 위해 수백명의 고객이 장마비를 뚫고 오픈런을 했다. 대표 인기 상품으로는 '아식스'의 '젤카야노'와 '슈퍼블라스트',

    2024-07-18 문은혜 기자
  • [Daily New유통] 이마트24, 컬리, 골든블루 外

    ◇ 이마트24, ‘은마종합상가 맛집’과 손잡고 협업상품 선봬이마트24가 은마종합상가 내 위치한 ‘은마왕만두’, ‘사랑의집’, ‘마미치킨’ 등 맛집 3곳과 협업, 편슐랭 시리즈 먹거리 상품 7종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우선, 만두 맛집으로 유명한 ‘은마왕만두’와 협업해 ‘

    2024-07-18 강필성 기자
  • 덮밥에 떡볶이까지 탈 치킨 속도 내는 교촌… 3위 굴욕 벗을까

    교촌이 메뉴 라인업을 대폭 확장하며 실적 반등에 나선다. 치킨 신메뉴, 사이드, 수제맥주 등을 잇달아 내놓으며 MZ세대 신규 고객 유입을 이끌겠다는 의지다. 이를 통해 현재 매출 90% 이상을 차지하는 치킨 시그니처 3개 메뉴 의존도를 낮춘다는 전략이다. 교촌

    2024-07-18 최신혜 기자
  • 코 앞으로 다가온 파리올림픽… 유통가, 세계 스포츠 축제 응원

    글로벌 최대 스포츠 축제인 올림픽이 약 일주일 앞으로 다가오자 유통업계가 본격적인 마케팅에 나서고 있다.1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편의점업계는 경기를 시청하며 야식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치맥, 도시락 등 먹거리 마케팅을 펼친다.CU는 ‘국가대표 간편식 시리즈’를 출

    2024-07-18 문은혜 기자
  • 'K-컬쳐 국가대표' CJ, 파리올림픽 선수단 밥심 책임진다

    CJ그룹이 대한체육회의 공식 파트너사로서 ‘2024 파리 올림픽’ 선수단에 한식 제품을 지원하고 한국 문화를 알린다고 18일 밝힌다.CJ는 오는 7월 26일부터 진행되는 파리 올림픽 기간 대한체육회가 파리 시내에 운영하는 코리아하우스에서 선수들이 언제든 먹을 수 있는

    2024-07-18 조현우 기자
  • SSG닷컴, 연 1천만원 셀러 구독상품 내놨다

    SSG닷컴이 1000만원 상당의 판매자(셀러) 구독 상품을 내놓고 수익성 개선에 박차를 가한다. 기존 셀러의 매출 분석 시스템인 ‘셀러리포트’를 업그레이드 하면서 셀러 구독형 서비스를 시작한 것. SSG닷컴이 셀러 구독형 상품을 내놓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2024-07-18 강필성 기자
  • 현대백화점 자체 캐릭터 '흰디', IP 사업으로 키운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21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4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에서 흰디 전시 부스를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캐릭터 산업 확대와 새로운 비즈니스 창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한국 최대 캐릭터

    2024-07-18 문은혜 기자
  • '산리오캐릭터 입은 K리그' 세븐일레븐, 잠실 롯데월드타워에 대형 팝업 오픈

    세븐일레븐은 오는 19일부터 8월 11일까지 잠실 롯데월드타워 일대에서 ‘FC 세븐일레븐’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이번 팝업은 세븐일레븐의 브랜드&플랫폼, K리그의 팬덤, 산리오의 캐릭터IP 파워 등 3사의 핵심 역량이 집결해 탄생했다.먼저 실내팝

    2024-07-18 문은혜 기자
  • 조항목 NS홈쇼핑 대표 "수입상품 위조품 유통 검수 위해 TIPA와 협력"

    NS홈쇼핑은 지난 17일 인천공항본부세관 수출입통관청사에서 무역관련지식재산권 보호협회(TIPA)와 ‘수출입 위조품 유통방지 및 K뷰티 브랜드 지식재산권 보호를 위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고 18일 밝혔다.이번 업무협약은 2017년부터 지식재산권 보호를 위한 상호 협력을

    2024-07-18 문은혜 기자
  • 무신사 스탠다드, 슬랙스 누적 판매 550만장 돌파

    무신사 스탠다드는 슬랙스를 2018년 첫 출시한 이후 6년여만에 누적 판매량 550만 장을 넘어섰다고 18일 밝혔다. 올해 상반기를 기점으로 스테디셀러 상품인 슬랙스의 온·오프라인 누계 판매 550만 장을 돌파했다. 2021년 말에 판매량 300만 장을 넘어선

    2024-07-18 문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