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디야커피 "생과일 음료 3종, 두 달만에 200만잔 판매"
이디야커피는 5월 출시된 ‘생과일 음료’ 3종의 판매량이 출시 60일 만에 200만잔을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생과일 수박주스’, ‘생과일 토마토주스’, ‘생과일 살얼음 수박식혜’는 시원하고 달콤한 맛으로 갈증을 풀고, 간편하게 과일을 즐기고 싶은 고객들에게 입소문
2024-07-24 조현우 기자 -
에이피알, 아마존 프라임데이서 이틀만에 1만대 판매… 미국 공략 박차
에이피알은 미국 현지시간으로 지난 16~17일 진행된 아마존 프라임데이 행사에서 메디큐브 화장품과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 등의 고른 인기를 얻었다고 24일 밝혔다.에이피알은 이번 행사를 맞아 인기 제품인 ‘부스터 프로’ 외에도 ▲부스터힐러(현지명 부스터H) ▲에어샷 ▲
2024-07-24 문은혜 기자 -
'아마존 프라임 데이' 뷰티 1~3위 휩쓴 아모레퍼시픽… "역대 최대 성과"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의 온라인 쇼핑 행사인 '아마존 프라임 데이'에 참가해 뷰티&퍼스널 케어 부문 전체 1~3위(판매 수량 기준)를 차지했다고 24일 밝혔다.'프라임 데이'는 아마존 유료 서비스 회원을 대상으로 열리는 연중 최대 할
2024-07-24 문은혜 기자 -
교원그룹, 펫 호텔 사업 진출… 반려동물 특화 호텔 '키녹' 론칭
교원그룹이 반려동물 동반 여행객을 위한 펫 프렌들리 호텔 ‘키녹(KINOCK)’을 론칭하며 펫 호텔 사업에 진출한다고 24일 밝혔다.8월 31일 문을 여는 ‘키녹(KINOCK)’은 반려동물이 발로 문을 두드리는 모습에서 착안한 이름으로, 사람과 반려동물의 경계 없는 공
2024-07-24 조현우 기자 -
쿠팡 ‘인삼 PB’, 출시 10개월 만에 월 매출 490% 급증
쿠팡의 자체상품(PB) 자회사 씨피엘비(CPLB)는 충남 금산군과 협업해 출시한 ‘곰곰 금산 인삼’ ‘곰곰 갈아먹는 금산 인삼’ 등 PB상품 10종이 출시 10개월 만에 월 매출이 490% 성장했다고 24일 밝혔다.금산 인삼은 인삼차, 인산 꿀절임, 삼계탕 등 다양한
2024-07-24 문은혜 기자 -
이마트에서 ‘홈캉스’ 준비 어때요?… 삼겹살 등 최대 43% 할인
이마트가 오는 26일부터 8월 1일까지 일주일간 국내산 돼지고기 6종, 샤인머스캣∙초록사과를 비롯한 각종 신선식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먼저 이달 26~28일에는 1등급 이상으로 선별한 국산 돈 삼겹살 100g을 정상가 대비 43% 할인한 1680원에 판
2024-07-24 문은혜 기자 -
티몬·위메프, 결제 대금 보호 위해 신규결제 시스템 도입
티몬과 위메프는 판매자들에게 빠르고 안전한 대금 지급을 지원할 수 있도록 새로운 정산 시스템을 도입한다고 23일 밝혔다. 제3의 금융 기관과 연계해 자금을 안전하게 거치하고, 빠른 정산을 지원한다는 목표다.최근 일시적인 정산지연 사태가 발생하며 티몬과 위메프가 판매자
2024-07-23 문은혜 기자 -
정준호 롯데백화점 대표 "타임빌라스 쇼핑몰이 성장동력, 중장기 계획 차질없이 추진"
롯데백화점이 23일 ‘하반기 전략 공유회’를 진행하고 경쟁력 제고를 위한 방안을 논의했다.정준호 롯데백화점 대표는 이날 전략 공유회에 대해 “‘쇼핑몰'을 앞으로의 성장 동력으로 보고 있다”며 “이에 ’타임빌라스‘라는 새로운 브랜딩을 통해 향후 쇼핑몰 사업에 대한 인사이
2024-07-23 강필성 기자 -
하이트진로, 100년의 역사 담은 ‘디지털 역사관’ 개관
하이트진로가 지난 20일 창립 100주년을 맞아 100년의 역사를 담은 ‘디지털 역사관’을 개관했다고 23일 밝혔다.100년의 역사를 쉽고 흥미롭게 소개하기 위해 오티티(OTT)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친숙한 디자인을 적용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담았다.주요 콘텐츠로는 △사진
2024-07-23 강필성 기자 -
"2785개 점주 생명줄 달렸다" 백종원, '연돈볼카츠' 논란에 반박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가 일부 가맹점주와 빚어지고 있는 갈등에 대해 직접 해명했다.지난 22일 백 대표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올린 영상을 통해 가맹점과 본사 간 매출격차가 크다는 점과 가맹점포의 존속기간이 짧다는 의혹에 대해 하나하나 반박했다.앞서 더본코리아 브랜드인
2024-07-23 조현우 기자 -
티몬까지 번진 정산지연 사태에 셀러 이탈 가속도, 소비자 날벼락
큐텐그룹의 판매자(셀러) 정산지연 사태가 위메프, 큐텐에 이어 티몬까지 번졌다. 당장 정산이 지연되면서 여행상품 등을 판매해온 셀러들이 이탈하기 시작한 것. 셀러들의 상품 중단 및 결제 취소가 이어지면서 소비자 피해도 현실화 되고 있다.23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최근 티
2024-07-23 강필성 기자 -
[pick플] 피부과 시술 집에서 가능케한 집념, 전세계 200만대 팔린 ‘에이피알’ 뷰티 디바이스
‘pick플’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기 위해 치열하게 고민하고 기획하는 유통인들을 문은혜 기자가 현장에서 직접 만나보는 코너입니다. 제품 하나, 서비스 하나에 녹아있는 유통인들의 피, 땀, 눈물을 담아봅니다.<편집자주>“뷰티 디바이스 기술을 고도화하는 과정은
2024-07-23 문은혜 기자 -
열도 공략 속도 내는 농심, 日 맞춤형 수출전략제품 출시
농심이 수출전략제품 ‘신라면 치킨’ 용기면을 일본에 선보이며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 메가 브랜드인 신라면을 기반으로 다양한 확장형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 접점을 넓히려는 의지로 풀이된다.2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농심은 7월 22일부터 ‘신라면 치킨’ 용기면을 일본
2024-07-23 조현우 기자 -
"양말 있나요?" 게릴라 폭우에 흠뻑 젖자, 편의점부터 찾았다
“양말도 있나요?”국지성 폭우에 편의점을 찾는 발걸음이 늘고 있다. 하루에 몇 번이나 무더위와 폭우가 교차로 나타나면서 우산, 양말을 찾는 수요가 편의점으로 쏠리는 것이다. 장마가 장기화 되면서 편의점이 ‘우산장수’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는 평가가 나온다.23일 유
2024-07-23 강필성 기자 -
스타셰프 어디 갔나요? 거품 빼고 '가성비' 택한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지난해까지 지속해온 프리미엄vs가성비 투트랙 전략을 가성비 위주로 선회 중이다. 고물가로 인한 소비 위축이 지속되자 소비자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중저가 제품 출시에 집중하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23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CJ제일제당은 최근 온
2024-07-23 최신혜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