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샵, 고물가에 집밥족 필수템 된 '밀폐용기'… 프라이팬 제치고 1위
GS샵은 올해 상반기 TV홈쇼핑에서 판매된 주방용품 판매 실적을 분석한 결과 밀폐용기 주문액이 약 135억원으로 131억원을 기록한 전통의 주방 강자 프라이팬을 따돌리고 1위에 등극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년비 주문액 증가율이 193%로 34% 증가한 프라이팬
2024-07-18 문은혜 기자 -
일본에서 통한 애경산업 ‘루나’, 상반기 매출 4배 성장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가 글로벌 뷰티 시장 규모 3위에 달하는 일본 시장 공략을 강화하며 올해 상반기 일본에서 내부 매출 기준 전년 동기 대비 약 4배 성장하는 성과를 거뒀다고 18일 밝혔다.루나는 일본 화장품 소비시장 특성을 반영한 맞춤형 운영 전략을
2024-07-18 문은혜 기자 -
롯데칠성음료, 美 '처음처럼·새로' 수출액 3년간 연평균 46% ↑
롯데칠성음료는 소주가 독자적인 주류 카테고리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본격적으로 미국 주류 시장 공략에 나선다.18일 관세청 수출입무역통계에 따르면 지난해 우리나라 소주 전체 수출액은 1억141만 달러를 기록했다.국가별로는 일본이 3083만 달러로 가장 많았으며 미국은 2
2024-07-18 조현우 기자 -
11번가, 오픈마켓 4개월 연속 흑자… 연간 흑자 전환 ‘청신호’
11번가는 주력사업인 오픈마켓 부문에서 올해 4개월 연속(3~6월) 영업이익 흑자를 달성했으며, 올해 상반기(1~6월) 누적 상각전영업이익(EBITDA) 또한 흑자를 기록했다고 18일 밝혔다.11번가는 오픈마켓 사업에서 올해 상반기(1~6월) 누적 영업이익을 전년 동기
2024-07-18 문은혜 기자 -
코스맥스바이오, 관절 기능성 원료 '보스맥스' 허가 받아
코스맥스그룹의 건강기능식품 연구·개발·생산(ODM) 기업 코스맥스바이오는 보스웰리아 추출물 '보스맥스(BOSMAX®)'가 개별인정형 원료로 허가받았다고 18일 밝혔다.코스맥스바이오와 대한켐택이 공동개발한 보스맥스는 업계 최고 수준의 관절 건강 개선 성분을 함유한 보스웰
2024-07-18 문은혜 기자 -
中 쉬인 여성 속옷서 방광암 유발물질 2.9배 … 립스틱엔 세균 '범벅'
중국의 해외직구 온라인 플랫폼에서 판매되는 여성 속옷에서 국내 기준치를 약 3배 초과하는 발암물질이 나와 논란이다.서울시는 7월 셋째 주 해외직구 온라인 플랫폼 판매 제품 330건에 대한 안전성 검사 결과, 속옷 1건에서 발암물질이 나왔다고 18일 밝혔다.이번 검사는
2024-07-18 송학주 기자 -
대상, 국제 식품기술 전시회 'IFT 2024' 참가… 미국 시장 잡는다
대상이 미국 시카고에서 열리는 국제 식품기술 전시회 ‘IFT 20224(IFT Food Expo 2024’에 참가했다고 18일 밝혔다.7월 14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된 이번 전시회에는 전 세계 90여개 국가와 1200개 이상의 기업, 2만3000여명 이상의 바이어가 방
2024-07-18 조현우 기자 -
코카-콜라, '2024 파리 올림픽' 기념 디지털 광고 온에어
코카-콜라가 2024년 파리 올림픽 시즌을 맞아 우정과 화합의 축제를 즐기는 세계인의 모습을 스토리텔링하는 신규 디지털 광고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2020년 도쿄 올림픽 당시 세계 신기록을 세운 ‘타티아나 스쿤마커’가 다른 선수들과 함께 축하하며 포옹
2024-07-18 조현우 기자 -
홈플러스 “만성적자 점포만 영업 종료, 직원은 100% 고용 유지”
홈플러스는 “마트노조 홈플러스지부가 회사가 검토한 바 없는 임대점포 계약 종료를 사실인 것처럼 호도하고 있다”며 “동청주점과 안산선부점은 임대계약이 만료됨에 따라 영업을 종료하게 된 것”이라고 마트노조측 주장을 반박했다. 18일 홈플러스에 따르면 임대계약 연장
2024-07-18 문은혜 기자 -
[깐깐한리뷰] 강남 한복판에서 9000원 점심, 노랑통닭의 '착한 가격'
‘런치플레이션’이라는 신조어가 생길 정도로 점심 가격이 치솟고 있다. 직장인들의 낙인 점심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만 원 한 장도 부족할 때가 많다.노랑통닭은 가맹점 수익을 극대화하고 ‘가성비’ 수요를 잡기 위해 직영점을 통한 점심 메뉴 테스트에 나서고 있다.18일 한국소
2024-07-18 조현우 기자 -
[만났조]
김우석 노랑통닭 R&D센터장 "상권에 맞는 점심 메뉴 개발로 가맹점 수익 증대"
[만났조]는 조현우 기자가 직접 만난 사람들의 이야기를 줄인 단어입니다. 먹고 마시고 쇼핑하고 즐기는 우리 일상의 단편. ‘이 제품은 왜 나왔을까?’, ‘이 회사는 왜 이런 사업을 할까?’ 궁금하지만 알기 어려운, 유통업계를 만들어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보고 여러분
2024-07-18 조현우 기자 -
롯데리아, 12년만에 BI·메뉴명 변경… 익숙한 '리아'로 알린다
롯데리아가 ‘TASTE THE FUN’이라는 슬로건 아래 신규 BI 및 일부 메뉴명 변경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TASTE THE FUN’은 맛있는 메뉴를 통해 느낄 수 있는 맛의 즐거움뿐만 아니라, 공간, 서비스 등 다양한 접점을 통해 고객에
2024-07-18 조현우 기자 -
이마트 ‘피코크’, 300개 상품 가격 최대 40% 인하… ‘고급 가성비’ 전략
이마트는 오는 19일부터 프리미엄 PB 피코크의 상품 가격을 최대 40% 전격 인하한다고 18일 밝혔다.피코크가 운영하는 총 700여개 상품 중 300여개 상품의 가격을 내리는 것으로, 전체 운영 상품 수의 40%가 저렴해진다. 그 중 20% 이상 가격이 내려가는 상품
2024-07-18 문은혜 기자 -
롯데하이마트, 한샘광교점 문 열어… “가전가 가구의 콜라보 매장”
롯데하이마트는 18일 가전과 가구의 콜라보 매장인 ‘롯데하이마트 한샘광교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롯데하이마트는 경기도 수원시에 위치한 한샘의 도심형 체험 플래그샵인 ‘한샘디자인파크 수원광교점’ 의 4층 전층에 입점해, 가전과 가구의 통합 상담 매장을 선보인다
2024-07-18 문은혜 기자 -
롯데백화점, 본점 ‘스포츠&레저관’ 리뉴얼 오픈… 강북 최대 규모
롯데백화점은 18일 본점 본관 7층 ‘스포츠&레저관’을 리뉴얼 오픈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내외국인들의 스포츠 및 레저 수요를 적극 공략한다고 밝혔다.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올 상반기 스포츠 상품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5%, 레저 상품군 매출은 10% 증가
2024-07-18 문은혜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