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ily New유통] 우아한형제들, 비알코리아 던킨, G마켓 外
◇ 풀무원, 국립수산과학원 비린내 제거 특허 기술 적용한 ‘생선구이’ 제품 리뉴얼풀무원이 해양수산부 국립수산과학원의 특허 기술을 사용하는 국유 특허 사용 계약을 맺고 관련 기술을 자사 생선구이에 적용하여 제품 품질을 향상했다.풀무원은 수과원 특허 일부 청구항인 ‘저염도
2024-06-03 최신혜 기자 -
파리바게뜨, 1천만원 상당 '파리올림픽 직관 패키지' 이벤트
파리바게뜨가 ‘2024 파리올림픽’의 국가대표 선수팀 출전 경기를 프랑스 파리 현지에서 직접 관람할 수 있는 티켓과 여행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파리바게뜨와 국가대표 선수단 ‘팀코리아(Team Korea)’의 공식 후원 협약 체결을 기념해 진
2024-06-03 조현우 기자 -
유통업계 지배구조핵심지표 최고점은 '이마트', 최저점은?
유통업계의 지배구조핵심지표를 두고 표정이 엇갈렸다. 최고점과 최저점의 준수율이 최대 두 배 이상 벌어졌기 때문이다. 일부 지표가 신설됐음에도 불구하고 경영 투명성과 시장 규율, 벨류업에 대한 각사의 경영기조가 차이를 키웠다는 분석이 나온다.3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지난해
2024-06-03 강필성 기자 -
오프라인 잡은 '자주', 이번엔 온라인 확대… '컬리' 샛별배송 입점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운영하는 생활용품 브랜드 ‘자주(JAJU)’가 온라인으로 판로를 확장하며 수익성 확보에 나서고 있다.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자주는 올 초 SSG닷컴 내 온라인 전문 브랜드관을 오픈한데 이어 최근 생활용품 등 카테고리를 확장 중인 컬리에도 입점했다.SS
2024-06-03 문은혜 기자 -
산토리 짐빔, ‘즐겨봐, 우리대로!’ 글로벌 캠페인… 르세라핌 영상 공개
산토리의 글로벌 스피리츠 버번 위스키 브랜드 짐빔은 ‘즐겨봐, 우리대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3일 밝혔다.‘즐겨봐, 우리대로!’는 짐빔의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 ‘People Are Good For You’를 한국 소비자에 맞게 재해석한 캠페인이다. 이는 혼자일 때 보
2024-06-03 강필성 기자 -
홈플러스, SSM 사업 매각 추진… "고용안정 전제로 검토 중"
홈플러스가 기업형 슈퍼마켓(SSM) 사업인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를 매물로 내놓는다. 3일 홈플러스에 따르면 회사는 최근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부문 매각을 추진 중이다. 최종 매각 여부는 하반기 중 확정될 것으로 예상된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는 전국적으로
2024-06-03 강필성 기자 -
무신사, 메타 광고로 브랜드 매출 100억원 창출… “광고비 대비 8배 달성”
무신사가 입점 브랜드가 무신사 판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광고 효율을 극대화한 결과, 누적 매출 100억 원을 창출하는 시너지 효과를 거둔 것으로 나타났다.3일 무신사에 따르면 지난해 10월 메타와 ‘협력광고(Collaborative Ads)’ 파트너십을 맺고 입점 브랜드
2024-06-03 문은혜 기자 -
정지선 현대백화점 회장, '서양 미술 800년' 전시로 컨텐츠 소싱 능력 입증
정지선 현대백화점그룹 회장이 작품가액 총 1300억 규모의 갤러리 전시를 더현대 여의도에서 진행한다. 그동안 다양한 아트페어를 후원해온 현대백화점이 이번에는 세계 최대 수준의 보유작 규모를 자랑하는 갤러리 ‘로빌란트+보에나(Robilant+Voena)’와 손잡고 14세
2024-06-03 강필성 기자 -
세븐일레븐, 월드클래스 와이너리 몰리두커와 '편와족' 공략
세븐일레븐이 호주에서 탄생한 월드 클래스 와이너리 ‘몰리두커’와 만나 편와족(편의점 와인족)을 사로잡는다.세븐일레븐은 몰리두커와 함께 지난 1일 업계 최초로 공개된 신규 라인업 상품 2종을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와이너리 공동설립자인 마르퀴스 부부가 모두 왼
2024-06-03 강필성 기자 -
NS홈쇼핑, 환경 예술 축제 ‘손바닥 농장 팜팜’에 4천명 몰려
NS홈쇼핑이 환경의 날을 맞아 지난 1일 성남시, 판교생태학습원과 함께 ‘손바닥 농장 팜팜’을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NS홈쇼핑이 판교생태학습원, 성남시와 함께 진행한 ‘손바닥 농장 팜팜’에는 성남시 신상진 시장, NS홈쇼핑 조항목 대표이사, 판교생태학습원 김성우 부원
2024-06-03 강필성 기자 -
대상, 베트남 제2공장 준공… "글로벌 종합식품기업 입지 넓힌다"
대상의 자회사인 대상베트남과 대상득비엣이 각각 베트남 북부 하이즈엉성과 흥옌성에 제2공장을 완공하고, 글로벌 생산 역량 확대를 통한 K-푸드 외연 확장에 박차를 가한다.3일 대상은 베트남 사업 확대를 위해 대상베트남의 ‘하이즈엉 공장’과 대상득비엣의 ‘흥옌 공장’에 총
2024-06-03 최신혜 기자 -
시몬스 침대, 열대야 계절 앞두고 '통기·냉감' 기능성 매트리스 출시
시몬스 침대가 여름을 앞두고 무더위 극복을 위한 다양한 냉감 소재 제품 조합을 제안한다.3일 시몬스 침대는 열대야에 잠 못이루는 계절을 앞두고 통기성과 냉감 소재의 N32 폼 매트리스, 스프링 매트리스, 토퍼와 케노샤 홈매트리스 쿨링 패드 조합을 추천한다.&
2024-06-03 조현우 기자 -
쿠팡이 중소기업 제조 공정 컨설팅 진행했더니, 매출 10배 성장
쿠팡은 PB 자회사 씨피엘비(CPLB)가 제품 개발을 위한 시장 조사를 비롯해 제조 공정 컨설팅을 진행하면서 PB 상품을 제조하는 중소기업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씨피엘비는 제조사가 우수한 제품 개발에만 역량을 쏟을 수 있도록 유통 및 판로 확
2024-06-03 강필성 기자 -
롯데칠성음료, 펩시코 선정 'APAC 올해의 보틀러' 수상
롯데칠성음료가 '펩시코(Pepsico)'의 글로벌 음료 보틀링 파트너 중 지난해 가장 탁월한 성과를 달성해 '2023 APAC 올해의 보틀러'에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펩시코는 글로벌 브랜드 전략을 공유 및 논의하는 자리인 IFC(International Franchi
2024-06-03 최신혜 기자 -
롯데온, ‘레드페스티벌’서 여름 특가 상품 최대 70% 할인
롯데온이 패션&뷰티 버티컬 필두로 ‘롯데레드페스티벌’에 박차를 가한다.롯데온은 오는 9일까지 ‘여름맞이 온앤더패션&뷰티’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본격적인 여름 및 휴가 준비가 시작되는 6월을 맞아 온가족 여름 휴가 패션을 위한 남성, 여
2024-06-03 강필성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