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매출 4조’ 앞둔 올리브영, 소비 침체가 복병 … 울타뷰티 사례 보니
미국의 대표적 헬스&뷰티(H&B) 스토어인 울타뷰티가 올해 목표 매출을 낮춰 잡으면서 국내 1위 H&B 사업자인 CJ올리브영에도 시선이 쏠리고 있다.울타뷰티는 미국 내 소비 침체와 뷰티업계 경쟁 과열로 올해 매출 성장률이 예년 대비 둔화될 것으로
2024-04-11 문은혜 기자 -
큐텐테크놀로지, 큐텐 연합의 핵심으로… 매출 두 배 ‘껑충’
큐텐(Qoo10 Pte. Ltd.)의 기술 전문 자회사인 큐텐테크놀로지(옛 지오시스)의 지난해 매출이 두 배 이상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큐텐이 인수한 국내 이커머스 플렛폼인 티몬, 위메프, 인터파크커머스 등 이른바 큐텐 연합의 효과 덕이다. IT 플랫폼 개
2024-04-11 강필성 기자 -
[Daily New유통] 아워홈, 휠라, 컬리 外
◇ 웅진식품 티즐, 피크닉 프로모션웅진식품의 블랜딩 티 브랜드 ‘티즐’이 봄 시즌을 맞아 피크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경주 대릉원 피크닉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4월부터 6월까지 열린다. 대릉원 피크닉에서 피크닉 용품을 대여하는 고객에게는 티즐 제로 딸기루이보스 1
2024-04-11 조현우 기자 -
GS25, 점보라면 4탄 ‘틈새비김면’ 출시… 점보 흥행 이어간다
편의점 GS25는 점보라면 시리즈 4탄 ‘틈새비김면’을 선보이며 점보 열풍을 이어간다고 11일 밝혔다. 이날부터 이틀 간 우리동네GS 앱의 사전예약 서비스를 통해 2000개 한정으로 선착순 주문 판매를 진행한 후 오는 18일 전국 GS25 매장에 정식 출시되는 방식이다
2024-04-11 강필성 기자 -
배민 배달로봇 딜리, 해외 디자인 어워드2관왕 달성
배민의 배달 로봇 딜리가 세계적 권위의 해외 디자인 어워드에서 연이어 인정받았다. 국내 수상까지 포함하면 4개 대회에서 수상하는 성과를 냈다.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배달 로봇 ‘딜리’가 지난 3월 ‘2024 IF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에 이어
2024-04-11 최신혜 기자 -
삼성웰스토리, 줄 서 먹는 유명맛집 사내식당서 선보인다
삼성웰스토리가 미쉐린 가이드, 블루리본, 백년가게 등의 국내외 미식 가이드에서 공식 인증 받은 식당 30여곳의 대표 메뉴를 사내식당에서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줄 서서 기다려 먹는 외부 맛집의 인기 메뉴들을 사내식당에서 제공함으로써 삼성웰스토리의 고객들이 다양한 식
2024-04-11 최신혜 기자 -
모두투어, 에어프랑스-KLM과 SAF 프로그램 파트너십 체결
모두투어가 에어프랑스-KLM과 ‘지속 가능한 항공 연료(SAF, Sustainable Aviation Fuel) 사용 확대를 위한 파트너십 연장 계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체결식은 지난 9일 서울 중구 모두투어 본사에서 진행됐으며 유인태 모두투어 사장과 이문정 에
2024-04-11 최신혜 기자 -
스타벅스 슈크림 라떼, 1분당 100잔씩 팔렸다
스타벅스 코리아가 봄 프로모션 음료로 출시한 ‘슈크림 라떼’가 누적 판매량 2000만 잔을 기록하며 올해도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슈크림 라떼는 천연 바닐라 빈이 들어간 슈크림의 달콤함과 진한 바닐라 풍미가 매력적인 음료다. 11일 스타벅스에 따르면 2017년 첫 출시
2024-04-11 최신혜 기자 -
CU, 편의점과 전통시장의 만남… 통인시장 제휴 상품 출시
BGF리테일의 편의점 1위 CU는 업계 최초로 전통 재래시장인 통인시장과 콜라보한 상품 5종을 이달 9일부터 순차적으로 출시하고 풍성한 행사를 펼친다고 11일 밝혔다.서울 종로구 소재의 통인시장은 식당, 반찬, 과일 및 채소가게 등 70여 개의 업소가 영업하고 있는 오
2024-04-11 강필성 기자 -
롯데마트-슈퍼, 참치 연중 최저가 ‘더 큰 세일’ 진행
롯데마트와 슈퍼는 오는 17일까지 창립 기념 ‘THE(더) 큰 세일’ 3단계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더 큰 세일’은 창립을 맞아 1년에 단 한번 진행하는 대규모 통합 할인 행사다. ‘더 크고, 더 저렴한 상품을 더 많이’ 드린다는 의미를 담은 만큼 양사의
2024-04-11 강필성 기자 -
현대바이오랜드, 네슬레 건기식 독점 유통… "2030년 매출 1000억원 목표"
현대바이오랜드가 프리미엄 뉴질랜드 마누카 꿀전문 브랜드 ‘에그몬트’를 비롯한 건강식품 브랜드 4종을 국내에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앞서 현대백화점그룹은 지난해 8월 네슬레 헬스사이언스와 네슬레 헬스사이언스 건강식품 브랜드의 국내 독점 유통 및 건강식품 소재·제조 기술
2024-04-11 조현우 기자 -
알리·테무 반년만 130% 성장… 78%가 '3만원 미만'
알리익스프레서, 테무 등 중국 온라인쇼핑 플랫폼(C커머스)가 반 년새 매출이 130% 넘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결제금액을 보면 3만원 미만 거래가 전체의 78%를 차지했다.10일 BC카드가 C커머스의 작년 10월과 올해 3월 결제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결제금액은
2024-04-10 안종현 기자 -
"써보고 사가세요"… 쿠팡, 뷰티 체험관 연다
쿠팡이 고객 참여형 뷰티 체험관인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4월 1일부터 시작된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 사전예약은 3일만에 첫날 전 시간대 매진, 5일 만에 둘째날 전 시간대가 매진됐다. 버추얼스토어는 오전 10시부터 1시간 단위로 고객 1
2024-04-10 조현우 기자 -
[Daily New유통] CU, GS25, 갤러리아
◇ CU, ‘백종원 김치찌개라면’ 흥행CU가 지난 4월 9일 단독으로 선보인 백종원 김치찌개라면이 출시 하루 만에 3만개가 판매됐다.CU의 백종원 김치찌개라면(2200원)은 빽국 김치 토핑 중 김치가 62%나 들어가 김치찌개의 깊은 맛을 최대로 구현했으며 꼬들한 사리면
2024-04-10 조현우 기자 -
일본 덮친 '붉은 누룩' 공포… 日 진출 식품기업들 "홍국 안써요"
일본에서 붉은 누룩(홍국, 紅麴) 사용 제품을 먹은 소비자들이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하면서 불안감에 휩싸이고 있다.홍국은 빵, 과자 등 일반식품의 2차 원료로 사용되는 만큼 소비 위축이 우려되면서 일본에 진출한 국내 식품기업들의 간접 피해도 가시화되고 있다.10일 관련업
2024-04-10 조현우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