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아이파크몰, '정브르의 생물 어드벤처' 전개이랜드리테일, 팝업 '바인드마켓' 운영롯데아울렛, 지역 농가 상생 '롯컬마켓' 운영신세계아울렛, 브레드이발소·배스킨라빈스 등 팝업
  • ▲ ⓒHDC아이파크몰
    ▲ ⓒHDC아이파크몰
    유통업계가 체험과 교육, 상생 등 기치를 내걸고 다양한 테마의 팝업 스토어를 열고 있다.

    2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HDC아이파크몰은 26일까지 서울 용산점 리빙파크 3층 이벤트홀에서 전세계 다양한 생물들을 직접 보고 체험 할 수 있는 ‘정브르의 생물 어드벤처’를 진행한다.

    정브르는 일상 생활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곤충뿐만 아니라 쉽게 접할 수 없는 희귀 생물들까지 직접 다루는 콘텐츠를 선보이며 유튜브 구독자 수 136만명, 조회수 7억7400만뷰를 기록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화이트 트리 프로그’와 함께 카멜레온, 비어디드래곤, 레오파드게코, 사슴벌레, 테라리움 등 각종 반려 생물과 곤충, 양서·파충류 콜라보 굿즈 상품 등을 볼 수 있다.
  • ▲ ⓒ이랜드리테일
    ▲ ⓒ이랜드리테일
    이랜드리테일은 NC안산고잔점에서 28일까지 패션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바인드(BIND)와 함께 팝업스토어 ‘바인드 마켓’을 연다.

    바인드는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자) 패션 라이프스타일 편집숍이다. 팝업에서는 마하그리드와 크리틱·코드그라피·이벳필드 등 16개 브랜드 여름철 티셔츠와 반바지, 트레이닝 세트 등을 선보인다.
  • ▲ ⓒ롯데아울렛
    ▲ ⓒ롯데아울렛
    교외로 외출하는 가족들을 위해 아울렛에서도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아울렛은 6월30일까지 100여개 농가 판로 개척과 지역 축제 활성화를 위한 ‘롯컬마켓’ 행사를 진행한다. 파주, 이천, 군산, 부여 등 4개 프리미엄아울렛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지역 특산물을 판매한다.

    이천점에서는 31일까지 ‘가정의 달 홍삼 외 선물세트전’을 진행한다. 롯데아울렛 부여점에서는 6월 30일까지 ‘충남 우수 농산물 산지 직송전’을 진행하고 대표 품목을 최대 30% 할인해 판매한다.
  • ▲ ⓒ신세계아울렛
    ▲ ⓒ신세계아울렛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에서는 26일까지 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의 팝업 ‘SHOW ME THE 머랭’이 열린다. 브레드이발소에서부터 레드카펫까지 다양한 베이커리타운 캐릭터들의 퍼레이드가 펼쳐진다.

    행사 기간 동안 주말 및 공휴일 오후 2시·4시에는 브레드이발소 인기캐릭터와의 포토타임이 진행된다. 브레드이발소 미니어처 조립 체험도 진행한다. 체험비는 재료비 포함 2만원이며, 부모님 지도 하에 참여 가능하다.

    시흥점에서는 같은 기간 젤리 브랜드 미니막스 정글 젤리마켓 팝업을 연다. 먼저 정글 포토존에서 동물 친구들과 사진을 찍고 SNS 또는 맘카페에 인증샷을 올린 고객에게 미니막스 정글 4종 체험키트를 증정한다.

    6월 30일까지 배스킨라빈스 팝업 Sweet Wonder Land 행사를 진행한다. 초대형 배스킨라빈스 볼과 대형 곰돌이가 전시되며, 제품 구매 시 초코볼, 노티드 말랑 파우치 등 100% 당첨 가능한 럭키드로우 행사도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