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놀자 플랫폼, 1분기 라이브 커머스 거래액 전년비 140% 상승
야놀자의 라이브 커머스 전용 카테고리 ‘야놀자라이브’가 성장가도를 달리고 있다. 야놀자라이브는 방송 중에만 만나볼 수 있는 차별화된 여가 상품과 혜택을 제공하고 고객과의 실시간 소통을 강화한 카테고리다. 9일 야놀자에 따르면 올해 1분기 야놀자라이브 거래액은 전년 동기
2024-04-09 최신혜 기자 -
"TF꾸려 간 맞춤형 제안 통했다" 아워홈, 공군 병사식당 운영권 수주
아워홈이 단체급식사업 경쟁력과 고객 맞춤형 전략을 통해 공군 제20전투비행단 병사식당 운영권을 수주했다고 9일 밝혔다.아워홈은 4월1일부터 5년간 공군 제20전투비행단 병사식당을 운영한다. 아워홈은 이번 수주의 핵심 포인트로 ‘군 장병 맞춤형 서비스 제안’을
2024-04-09 최신혜 기자 -
맥도날드, 춘식이 한정판 인형 포함한 '콜렉터 팩' 출시
맥도날드가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춘식이’와 협업한 한정 스페셜 팩 ‘춘식이 콜렉터 팩’, ‘춘식이 팩’ 2종을 11일 출시한다.9일 맥도날드에 따르면 스페셜 팩 2종은 맥도날드와 춘식이가 만나 탄생한 ‘춘식이 고구마 후라이’를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
2024-04-09 최신혜 기자 -
조주연 홈플러스 사장 "경쟁 우위 확보… '이기는 문화' 정착"
홈플러스가 지속 성장을 통해 경쟁 우위를 확보하겠다는 청사진을 제시했다.홈플러스는 지난 8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본사에서 ‘2024 홈플러스 경영보고회’가 개최하고 신년 사업 비전과 전략을 공유했다고 9일 밝혔다.‘홈플러스 경영보고회’는 회계연도 시작 시점에 전년도
2024-04-09 강필성 기자 -
BGF그룹 ESG 경영 이끈 홍정국 부회장, ‘바이바이 플라스틱 챌린지’ 동참
홍정국 BGF 부회장이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한 범국민 실천 캠페인 ‘바이바이 플라스틱(Bye Bye Plastic·BBP) 챌린지’에 동참했다.9일 BGF그룹에 따르면 ‘바이바이 플라스틱 챌린지’는 환경부 주관으로 지난해부터 생활 속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는 착한
2024-04-09 강필성 기자 -
CJ제일제당, 생분해성 바이오 소재 'PHA' 적용 칫솔 출시
CJ제일제당이 생분해성 바이오 소재 PHA(Polyhydroxyalkanoates)를 활용한 칫솔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이는 ‘러듀얼 칫솔’은 친환경 제품 전문 디자인 기업인 ‘리벨롭(Revelop)’과 공동 개발한 제품이다. 칫솔대에 석유계 플라스틱 대
2024-04-09 조현우 기자 -
하이트진로 '진로골드', 소비자가 선호하는 '550ml 페트' 출시
하이트진로는 진로골드 페트를 출시하며 소주 라인업 확대, 강화한다.9일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캠핑 등 야외 활동 인구가 증가하면서 휴대성이 높은 페트 소주를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에 맞춰, 진로골드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550㎖ 페트를 출시하게 됐다.소
2024-04-09 강필성 기자 -
"하이볼에 칵테일까지 우리집이 바(BAR)" 이마트24, 캔 칵테일 상품군 강화
이마트24가 하이볼에 이은 주류 주력상품으로 RTD칵테일을 강화한다.이마트24는 업계 단독으로 RTD칵테일인 ‘크누트한센 진토닉(4500원)’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독일의 프리미엄 드라이 진(Dry Gin)인 ‘크누트한센’을 베이스로 해 토닉이 믹스된 칵테일이다.
2024-04-09 강필성 기자 -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 비수도권 첫 디즈니 스토어 오픈
현대백화점이 비수도권 지역에선 처음으로 대전에 디즈니 스토어를 연다.현대백화점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손잡고 오는 10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 1층에 디즈니 스토어 5호점을 연다고 9일 밝혔다. 앞서 현대백화점은 지난해 4월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2024-04-09 강필성 기자 -
GS25, 사케 인기에 ‘홈자카야 콘셉트’ 안주 간편식 확대
집 앞 편의점에 홈자카야(Home+이자카야)가 펼쳐진다.GS25는 늘어나는 ‘사케(일본식 청주)’ 수요를 겨냥해 함께 즐길 수 있는 ‘홈자카야 콘셉트’ 안주 간편식 상품군 본격 확대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엔데믹 전환과 엔저 현상이 맞물려, 일본 여행 수요가 급증하고
2024-04-09 강필성 기자 -
“앱에서 전단 보고 리뷰 달면 상품이”… 게임형 앱테크 ‘이마트팜’ 5월 오픈
이마트가 모바일 농장 콘셉트의 게임형 앱테크 서비스 ‘이마트팜’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이마트팜은 이마트앱에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얻은 보상으로 열매를 키우고 수확한 후, 이를 실제 상품으로 교환하는 게이미피케이션 서비스다. 선택한 상품은 이마트 매장에
2024-04-09 문은혜 기자 -
롯데하이마트, 에어컨 클리닝 서비스 선보여… 최대 15% 할인
롯데하이마트는 이달 30일까지 에어컨 클리닝 서비스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스탠드, 벽걸이 등 다양한 유형의 에어컨 클리닝 서비스를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연중 최대 할인 혜택이다.이번 행사는 4월 들어 20도를 웃도는 날씨가 이어지면서 에어
2024-04-09 문은혜 기자 -
[Daily New유통] 블랙야크, 오리온, LF 헤지스 外
◇ 지그재그, 상반기 빅세일 ‘뷰티 페스타’ 15일까지 진행지그재그가 오는 15일까지 올해 상반기 ‘뷰티 페스타’를 진행한다. 봄철 꼭 필요한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이너뷰티 등의 상품을 최대 92% 할인 판매한다. 행사에는 아모레퍼시픽, 페리페라, 클리오, 투쿨포스쿨
2024-04-08 문은혜 기자 -
농심, 숏폼 크리에이터 그룹 ‘먹플루언서’ 3기 모집
농심이 푸드 전문 숏폼 크리에이터 교육 프로그램 ‘먹플루언서’ 3기를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농심 먹플루언서는 지난해 9월 농심과 전문 교육기관 ‘숏만연구소’가 함께 식품업계 최초로 운영하기 시작한 숏폼 크리에이터 양성 프로그램이다. 3기 모집기간은 오는 11일부터
2024-04-08 최신혜 기자 -
롯데웰푸드, 제로 칼로리 '죠스바·스크류바' 선봬… 국내 빙과업계 최초
롯데웰푸드가 국내 빙과업계에서 처음으로 ‘제로 칼로리’ 아이스크림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이는 ‘스크류바 0kcal’와 ‘죠스바 0kcal’는 설탕 대신 천연감미료인 알룰로스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지금까지는 더위를 달래기 위한 시원한 제로 칼로리 간식이
2024-04-08 조현우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