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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소재로 착용감·지지력 향상"… 유니클로, 와이어리스 브라 새 라인업 선보여
유니클로가 이번 시즌 새로운 기술을 적용한 와이어리스 브라를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 유니클로는 지난 3월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와이어리스 브라 3D 홀드를 비롯해 울트라 릴랙스, 스트레치 레이스 및 브라탑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유니클로 와이어리스 브
2024-04-01 문은혜 기자 -
레뱅, 'HBAF' 협업… 와인과 어울리는 '체다치즈맛 아몬드' 선봬
레뱅이 아몬드 기업 바프(HBAF)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바프는 다양한 시즈닝을 입힌 아몬드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이다. 소비자들에게는 ‘허니버터아몬드’로 알려졌다.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으며 명동에 관련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기도 했다.이번에
2024-04-01 조현우 기자 -
동서 '카누=커피 대명사'로, 캡슐 이어 원두커피도 코스트코 입점
동서식품이 '카누' 캡슐에 이어 원두 판로를 넓히며 '커피의 모든것'으로 육성에 나섰다. 2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동서식품은 지난 3월26일 전국 코스트코 매장에 'KANU 원두커피 카페 블렌드 다크 로스팅(1.13kg)'을 입점했다. 카누 원두는 200g 중량의 6가
2024-04-01 최신혜 기자 -
위기의 11번가, 곳간이 비었다… 희망퇴직에 사옥 이전까지 검토
토종 이커머스 플랫폼 11번가의 심장이 식어가고 있다. 11번가에서 그간 쌓여있던 잉여이익금이 미처리결손금으로 전환됐기 때문이다. 지난 2020년 이후 3년 째 적자를 기록하면서 마침내 곳간이 바닥난 셈이다.업계에서는 11번가 연말에 이어 두 번째 희망퇴직을 단행한 것
2024-04-01 강필성 기자 -
연구개발 박차 가하는 한국콜마, 1분기에만 특허 5개 취득
중소 뷰티브랜드 호황을 바탕으로 지난해 매출 2조원을 달성한 한국콜마가 올초부터 화장품 관련 특허만 5개를 확보하며 연구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한국콜마는 올 1분기에 화장품 재료, 제형에 활용할 특허를 2월에 3건, 3월에 2건 등
2024-04-01 문은혜 기자 -
엄마는 '불닭', 아들은 '뉴트리션'… 삼양식품 "매운맛 의존도 낮춰라"
삼양식품이 올해 브랜드 리뉴얼을 통한 기능성 식품사업 강화에 나선다. 미래 먹거리 발굴을 통해 전체 매출 94%에 달하는 라면·스낵 의존도를 낮추고 종합식품기업으로 입지를 넓히겠다는 의지다. 1일 삼양식품 제62기 사업보고서에 따르면 삼양식품은 현재 뉴트리션
2024-04-01 최신혜 기자 -
KGC인삼공사, 신임 대표이사에 안빈 글로벌 본부장 선임
KGC인삼공사는 정기주주총회를 개최해 안빈 KGC인삼공사 글로벌본부장을 대표이사(사장)로 선임했다고 1일 밝혔다.안빈 대표는 “글로벌 탑 티어(Global Top-tier) 종합 건강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서 국내와 해외시장을 통합적으로 바라보는 ‘글로벌 원 마켓(Glo
2024-04-01 강필성 기자 -
'역대 최대매출' 시몬스, 32년만에 에이스 제쳤다… 창사 첫 업계 1위 등극
시몬스침대가 지난해 역대 최대 매출을 기록하며 창립 이후 처음으로 에이스침대를 제쳤다. 시몬스가 매출로 에이스를 넘어선 것은 국내 법인을 설립하 1992년 이후 처음이다.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시몬스는 지난해 매출이 전년 대비 10% 오른 3138억원을 기록했다. 이는
2024-04-01 조현우 기자 -
한국필립모리스, 5년 만에 시장 점유율 '반등'… 아이코스 일루마 효과
한국필립모리스가 지난해 ‘아이코스 일루마’ 선전에 힘입어 5년 만에 국내 시장 점유율이 상승세로 전환했다.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한국필립모리스는 지난해 국내 담배시장에서 19.5% 점유율을 기록했다. 이는 연초와 궐련형 전자담배 스틱을 모두 합산한 수치다.한국필립모리스
2024-04-01 조현우 기자 -
쿠팡 ‘중소상공인 특별기획전’, 5천개 상품 최대 20% 할인
쿠팡이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함께 ‘중소상공인 특별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올해 11월 말일까지 진행되는 ‘중소상공인 특별기획전’은 중소상공인의 우수 제품들의 온라인 판로 확대 및 광고 마케팅, 판매 지원을 위해 마련됐다. 쿠팡은 지난
2024-04-01 문은혜 기자 -
"프리미엄 통했다" 시몬스, 지난해 영업이익 319억원… 전년比 170% ↑
시몬스가 지난해 영업이익이 전년 대비 170% 신장한 319억원을 기록했다고 1일 밝혔다.같은 기간 매출은 10% 늘어난 3138억원을 달성했다. 영업이익률 역시 전년 대비 6%P 오른 10%를 기록했다.매출 상승 요인으로는 300만원대 이상 프리미엄 매트리스 시장에서
2024-04-01 조현우 기자 -
이랜드, LF '던스트' 중국 진출 지원… "상하이 EIV 진출 1호 브랜드"
이랜드는 중국 상하이에 있는 E-이노베이션밸리(EIV) 한∙중 비즈니스센터를 통해 패션 브랜드 ‘던스트’의 중국법인 설립 및 인프라, 네트워크 구축 등을 지원한다고 1일 밝혔다.2019년 LF의 사내벤처 프로젝트로 출발해 2년 만에 독립법인 씨티닷츠로 출범한 던스트는
2024-04-01 문은혜 기자 -
GS샵, 앱 내비게이션에 '숏픽' 전면 배치… 핵심 서비스로 키운다
GS샵이 숏폼 콘텐츠 서비스 ‘숏픽’을 앱 내비게이션 바(Navigation Bar) 중앙에 배치해 핵심 서비스로 키운다고 1일 밝혔다.GS샵은 3월 28일부터 숏픽을 앱 하단 내비게이션 바 중앙에 배치했다. GS샵이 내비게이션 바에 변화를 준 것은 2016년 이후 8
2024-04-01 조현우 기자 -
헤라, 글로벌 아이콘 ‘제니’와 6년 연속 모델 재계약
컨템포러리 서울 뷰티 브랜드 헤라가 제니와 6년 연속 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헤라는 서울 문화를 기반으로 독창적인 아름다움을 전 세계에 확산하고 있으며, 동시대의 가장 당당하고 주체적인 브랜드의 페르소나를 대변할 수 있는 모델을 고용하고 있다. 2019년
2024-04-01 문은혜 기자 -
패션 차별화 나선 현대홈쇼핑, 콘텐츠·채널 경쟁력 강화
현대홈쇼핑은 신규 패션 특화 TV프로그램 '동나쇼'와 패션 전문몰 '에센트로'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최근 패션 단독 브랜드를 확대한 데 이어 패션 카테고리 전반에 걸쳐 진행하고 있는 차별화 전략의 일환이다.오는 2일부터 현대홈쇼핑 간판 쇼호스트 김동은이 진
2024-04-01 문은혜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