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물가·1인가구가 바꾼 맥주 행사… GS25, '3캔 9천원' 변경

    GS25가 수입맥주 행사를 오는 2024년부터 500㎖ 3캔 9000원으로 변경한다. 이는 고물가로 인해 소비가 위축된 가운데, 행사 최종가가 1만원이 넘어가는 것에 대한 소비자 부담이 커졌기 때문이다.28일 GS25에 따르면 새해 첫날부터 시작되는 수입맥주 3캔 90

    2023-12-28 조현우 기자
  • "이 정도면 백화점 가세요"… CU, 엉뚱한 시상식 개최

    연말 편의점에서 별난 시상식이 열린다.BGF리테일의 편의점 CU는 자체 커머스 앱 포켓CU에서 ‘제1회 내 맘대로 어워드’를 열고 올 한해 CU를 이용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시상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내 맘대로 어워드’는 엉뚱한 편의점 시상식이라는 콘셉트로

    2023-12-28 강필성 기자
  • 유니클로 등 유통업계, 연말 기부 릴레이…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함 나눠요"

    유통업계가 연말을 맞아 사회 취약 계층을 위한 연탄 기부 활동 이어가고 있다. 최근 난방비 인상으로 취약계층의 경제적 여건이 어려워진 만큼 연탄 기부를 통한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도모하고 있다.2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유니클로는 홀로 살며 난방비 및 물가 인상으로 어려움

    2023-12-28 문은혜 기자
  • 롯데마트, 새해 맞이 '값진행사' 진행… 최대 50% 할인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새해를 맞아 주요 먹거리를 할인 판매하는 ‘값진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1월 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가족이나 지인들과 함께 많이 먹는 떡국, 찜갈비 등 새해 먹거리를 중심으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먼저 ‘1등급 한우 사태,.

    2023-12-28 조현우 기자
  • 롯데백화점, '가장 혁신적인 백화점' 상위 10개사 선정

    롯데백화점이 IGDS(대륙간 백화점협회)가 진행한 회담에서 ‘2023년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백화점 TOP10’에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롯데백화점은 지난 한 해 동안 다양한 콘텐츠를 적극적으로 선보였다. 롯데백화점 잠실점은 롯데월드몰을 중심으로 ‘노티드 월드’,

    2023-12-28 조현우 기자
  • 롯데온, 올해 마지막 '72시간 라스트찬스' 프로모션

    롯데온이 ‘72시간 라스트찬스’ 행사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12월 29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한 달 동안 가장 사랑받은 상품들을 모아 최대 72%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오늘의 특가와 추가 할인 브랜드 등 다양한 코너에서 매일 9개 상품과 10개

    2023-12-28 조현우 기자
  • SPC 파리바게뜨 "파워퍼프걸 협업 케이크 일 평균 1천개 판매"

    파리바게뜨가 최근 파워퍼프걸과 협업을 통해 출시한 ‘슈퍼 히어로 파워퍼프걸 케이크’가 일 평균 약 1000개 이상 판매됐다고 27일 밝혔다.‘슈퍼 히어로 파워퍼프걸 케이크’는 크림과 함께 입 안에서 톡톡 터지는 재미있는 식감의 팝핑 캔디를 더해 파워퍼프걸의 톡톡 튀는

    2023-12-27 김보라 기자
  • NS홈쇼핑, 농협협동조합중앙회 감사패 받아… 농가 판로개척 인정

    NS홈쇼핑이 농업협동조합중앙회로부터 농협경제사업 추진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받았다고 27일 밝혔다.NS홈쇼핑은 전국 산지 신선한 제철 농산물을 TV홈쇼핑 방송으로 판매해왔다. 그 중에서도 농업협동조합중앙회 농협경제지주의 제철 농산물과 지역 농협 쌀을 판매해

    2023-12-27 조현우 기자
  • [AD] 스타벅스, 청룡의 해 맞아 ‘푸른 용 클래식 밀크 티’ 선봬

    스타벅스 코리아가 새해를 맞아 1월1일부터 청룡의 해를 표현한 뉴이어 음료와 푸드, MD 등을 새롭게 출시하고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갑진년 새해 첫 번째 음료로 푸른 용의 기운을 가득 담은 ‘푸른 용 클래식

    2023-12-27 최신혜 기자
  • 혹한기에 늘어난 실내 운동족… 이랜드글로벌 ‘신디’, 12월 매출 전년비 40%↑

    이랜드글로벌은 애슬레저 라이프웨어 브랜드 ‘신디(CINDY)’의 올 12월 매출이 전년 동월 대비 40% 성장했다고 27일 밝혔다.특히 겨울 시즌을 맞아 기존 제품에 보온성을 더한 ‘웜플리스 라인’, ‘융기모 라인’이 베스트 상품으로 매출을 견인하고 있다. ‘

    2023-12-27 문은혜 기자
  • [pick플] 김준혁∙조성배 GS25 간편식 담당 "국내 넘어 세계로… 편의점 맛집 지도 넓힐 것"

    ‘pick플’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기 위해 치열하게 고민하고 기획하는 유통인들을 문은혜 기자가 현장에서 직접 만나보는 코너입니다. 제품 하나, 서비스 하나에 녹아있는 유통인들의 피, 땀, 눈물을 담아봅니다.<편집자주>“GS25가 올해 출시한 레스토랑 간편식

    2023-12-27 문은혜 기자
  • [K열풍 日 상륙②] 홍범준 삼양식품 일본법인장 "불닭, 日 매운 볶음면 대명사가 목표'"

    한류 열풍(K열풍)이 일본에서 맹활약하고 있다. 언어는 물론 음식, 화장품 등 전반적인 라이프스타일에 한국 문화가 퍼지고 있는 것. 우리나라 기업들도 일본에서 창출한 다양한 성과를 알리고 있는 가운데, 실제 모습은 어떨지에 대한 호기심도 높아지고 있다. 이에 뉴데일리는

    2023-12-27 일본 도쿄=김보라 기자
  • “회식으로 지친 간에 필수품” GNC 밀크씨슬 이뮨 바이탈 샷, 누적 판매량 10만병 돌파

    송년회 등 각종 모임으로 체력과 면역력이 떨어질 수 있는 연말연시를 맞아 동원F&B의 ‘GNC 밀크씨슬 이뮨 바이탈 샷’이 간을 위한 필수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동원F&B는 GNC 밀크씨슬 이뮨 바이탈 샷이 12월 기준 출시 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

    2023-12-27 최신혜 기자
  • BYN블랙야크그룹, 스포츠 분야 인재 양성 '앞장'

    BYN블랙야크그룹이 출범 10주년을 맞은 사회복지법인 블랙야크강태선나눔재단, 재단법인 블랙야크강태선장학재단과 함께 다양한 공익 활동을 펼치고 있다. 27일 BYN블랙야크그룹에 따르면 올해는 블랙야크강태선장학재단과 함께 그간 후원해 온 BYN특기장학생들이 국제대

    2023-12-27 김보라 기자
  • [인터뷰] 성중용 디아지오 바 아카데미 원장 "위스키하이볼, OOO가 최고의 조합"

    최근 위스키 열풍과 함께 가장 주목받는 인사를 꼽을 때, 성중용 디아지오 바 아카데미 원장은 빠지지 않는 인물이다. 디아지오 바 아카데미를 통해 직접 바텐더를 양성해왔던 그는 최근 위스키 클라스 연이어 개최하며 위스키 마니아 사이에선 가장 인기 있는 인물로 꼽힌다. 그

    2023-12-27 강필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