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플러스 온라인, ‘1시간 즉시배송’ 서비스 고도화
홈플러스는 고객의 시간을 아껴주는 편리한 쇼핑 채널에 경쟁력이 있다는 점에 착안해 서비스 고도화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지난달 30일 공개한 ‘1시간 즉시배송’ 앱(App)의 새로운 UX/UI(User Experience/User Interface)는 고객
2023-12-04 문은혜 기자 -
225종 라면 총집합, 라면의 성지…CU, ‘K-라면 특화 편의점’ 오픈
CU가 서울 마포구 홍대에 최근 편의점 매출을 견인하고 있는 라면을 테마로 한 업계 최초 ‘K-라면 특화 편의점(CU홍대상상점)’을 4일 오픈했다.K-라면 특화 편의점은 ‘라면 라이브러리’라는 콘셉트로 국내외 인기 봉지라면 100여 종을 총망라 한 차별화 편의점 모델이
2023-12-04 문은혜 기자 -
'창립 10주년' 신세계프라퍼티…"라이프스타일 체인저 기업으로 도약"
신세계프라퍼티는 창립 10주년을 맞아 ‘2033 라이프스타일 체인저’로 도약을 위한 미래 비전을 발표했다고 4일 밝혔다.‘쇼핑 테마파크’라는 유통 포맷을 도입해 세상에 없던 복합쇼핑몰 트렌드를 주도한 만큼 지금껏 누구도 시도해 보지 못한 공간 콘텐츠의 전방위적 결합으로
2023-12-04 문은혜 기자 -
농협유통, 나눔의 달 맞아 임직원 헌혈 동참
농식품 전문 매장 농협 하나로마트를 운영하는 농협유통·농협하나로유통은 나눔의 달인 12월을 맞아 추위를 녹일 따뜻한 사랑 나눔 헌혈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이번 헌혈 캠페인은 연말 사랑 나눔을 위해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동참했다. 헌혈 참여자들은 혈액의 안전한
2023-12-04 문은혜 기자 -
[인터뷰] 최주현 세븐일레븐 유튜브담당 “상품 넘어 가치 파는 편의점 될 것”
코리아세븐의 편의점 세븐일레븐의 유튜브 채널에는 특별한 것이 있다. MZ세대로부터 뜨거운 인기를 누리기 시작한 것. 최근 아이돌 가수 영케이, 유튜버 나선욱과 함께 ‘세븐일레븐 CM송 제작기’를 만들어 유튜브에 공개했는데 현재 누적 조회수만 1000만이 넘은 상태다.&
2023-12-04 문은혜 기자 -
프리미엄 호텔 침구, 고물가에 외려 매출 '훨훨'
특급호텔표 침구 인기가 수 년째 지속되고 있다. 고물가에 여타 프리미엄급 침구 가격이 나날이 높아지자, 호텔 침구 가격에 대한 소비자의 심리적 저항선이 낮아진 것으로 보인다. 코로나19 이후 집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기 원하는 '홈캉스족'이 증가한 것도 호텔 침구 매출
2023-12-04 최신혜 기자 -
콜마비앤에이치, 세종3공장 준공… "생산능력 7천억 규모 확대"
건강기능식품 ODM기업 콜마비앤에이치가 세종3공장을 준공했다. 3공장 준공으로 콜마비앤에이치는 연간 7000억원 규모의 생산 캐파를 확보하며, 국내 최대 생산능력 ODM기업으로서 글로벌 공략에 속도를 낸다는 방침이다.콜마비앤에이치는 세종시 미래산업단지 약 2만24㎡(6
2023-12-04 김보라 기자 -
"노재팬 끝"··· 다시 살아난 유니클로, 매출만 1조 육박
일본 SPA(기획부터 생산·유통까지 직접 운영) 브랜드 유니클로가 연매출 1조원에 육박했다. 노재팬(No Japan·일본산 제품 불매운동) 영향으로 주춤했던 실적이 빠른 회복세를 보이고 있는 데다 의류 물가는 크게 오르면서 가격이 상대적으로 저렴한 SPA브랜드
2023-12-04 김보라 기자 -
CJ프레시웨이, 스마트팜 계약재배 본격화… 농업 미래 경쟁력 높인다
CJ프레시웨이가 내년부터 스마트팜 계약재배 사업을 통해 농업의 미래경쟁력 제고에 앞장선다.CJ프레시웨이는 2022년부터 제주, 충남, 경북 등 전국에 걸쳐 축적해온 스마트팜의 다양한 데이터와 기술력 등을 활용해 스마트팜 계약재배 사업을 본격 추진한다고 4일 밝혔다. C
2023-12-04 최신혜 기자 -
파리바게뜨, 990원 '착!한 빵 프로젝트' 이어간다
파리바게뜨가 인기 빵 5종을 착한 가격으로 선보이는 ‘착!한 빵 프로젝트’ 앙코르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파리바게뜨는 지속되는 고물가에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통 큰 혜택을 전하기 위해 올해 ‘착!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10월 두 차례 진행한 ‘착!한
2023-12-04 최신혜 기자 -
풀무원녹즙, 김미경 신임 대표 선임
풀무원이 계열사인 풀무원녹즙 신임 대표에 풀무원식품 마케팅본부 김미경(47) DM(Domain Manager)을 12월1일자로 선임했다고 밝혔다.4일 풀무원에 따르면 김 신임 대표는 2008년 풀무원식품에 경력 입사해 생착즙주스(아임리얼) 시장을 개척하였으며, 냉동 제
2023-12-04 최신혜 기자 -
레뱅, 천사도 탐낸 악마의 럼 ‘데몬스 쉐어’ 출시
레뱅이 파나마의 고급 스패니쉬 럼 '데몬스 쉐어(Demon’s Share)'를 신규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최근 하드리쿼(hard liquor, 알코올 도수가 높은 증류주)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거워지는 추세다. 특히 럼의 경우 달콤한 향과 부드러운 목 넘김으로
2023-12-04 최신혜 기자 -
무신사, ‘무진장 블프’ 판매액 3083억원 돌파…온∙오프라인 동시 흥행
무신사는 연중 최대 규모 할인 행사 ‘무진장 블랙프라이데이(이하 무진장 블프)’가 12일간 누적 판매액 3000억원을 돌파하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4일 밝혔다.무진장 블프는 지난 11월 22일부터 12월 3일까지 12일간 무신사 온라인 스토어와 오프라인 플래그십 스
2023-12-04 문은혜 기자 -
GS샵, 올해 히트 상품 “외식비 아끼고 여행 떠났다”
올해 소비자들은 고물가 영향으로 절약형 소비를 추구하면서도 엔데믹은 최대한 누렸다.GS샵은 올해 1월부터 11월까지 TV홈쇼핑, 데이터 홈쇼핑, 라이브 커머스, 모바일 앱 등을 통해 판매된 상품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여행, 뷰티, 패션 등 엔데믹 수혜 상품들이 큰 인기
2023-12-04 강필성 기자 -
[Daily New유통] 11번가, 세븐일레븐, 에스트라 外
◇ 11번가, 온라인 테크 컨퍼런스 ‘Tech Talk 2023’ 개최11번가가 이달 12일과 13일 양일간 온라인 테크 컨퍼런스 ‘11번가 테크 토크 2023(11street Tech Talk 2023)’을 개최한다.지난해에 이어 두번째로 진행되는 ‘11번가 테크 토
2023-12-04 문은혜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