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첫 내한한 '기네스 글로벌 앰배서더' 폭시, "기네스 혁신 계속된다"
"기네스는 아이코닉한(상징적 의미의) 블랙바디와 화이트탑이 특징입니다. 완벽한 한 잔의 기네스를 위해 기네스는 품질 뿐 아니라 기술적 혁신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세계 판매 1위 스타우트 브랜드 기네스의 글로벌 브랜드 앰배서더 폭스 폭시 패드릭(이하 폭시)이 처음으로
2023-12-07 최신혜 기자 -
SK스토아, 박정민 신임 대표이사 내정… 윤석암 대표는 ‘용퇴’
SK스토아는 2024 정기 임원인사를 통해 박정민 전 SK m&service 대표를 내정했다고 7일 밝혔다.박정민 신임 대표는 △SK텔레콤(017670) 유무선포탈사업 팀장 △SK텔레콤 플랫폼사업팀 팀장 △SK텔레콤 T스토어사업부 본부장 △SK플래닛 Store사
2023-12-07 문은혜 기자 -
'과징금 19억원' 올리브영 한숨 돌렸지만, 중소 화장품업계 '전전긍긍'
‘입점업체 갑질’ 의혹으로 공정거래위원외에 고발당한 CJ올리브영의 과징금이 당초 예상보다 적은 19억원에 그치면서 이목이 쏠린다. 시장에서는 당초 올리브영의 지배력을 업계 1위로 보고 공정위가 수천억원대에 이르는 과징금을 부여할 것으로 예상했으나 이 같은 전망은 빗나갔
2023-12-07 문은혜 기자 -
롯데칠성, 연이은 물류센터 투자… 지역 거점 통합·효율 극대화
롯데칠성음료가 물류센터 투자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지난 2월 부천 물류센터 구축에 이어 대전 물류 거점 센터를 신설하기로 한 것. 현재 인허가를 추진 중인 남양주 물류센터, 강릉 물류센터를 더하면 올해 추진되는 물류센터만 4곳에 달한다. 롯데칠성이 이처럼
2023-12-07 강필성 기자 -
고물가 시대 편의점 PB가 대세… CU ‘득템 시리즈’ 판매량 1위 싹쓸이
CU는 초저가 PB(Private Brand)인 득템 시리즈가 NB 상품들을 제치고 각 카테고리별 판매량 1위를 기록하며 고물가 시대에 알뜰템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7일 밝혔다.득템 시리즈는 CU가 지난 2021년 업계 최초로 선보인 초저가 PB로 라면, 계란,
2023-12-07 문은혜 기자 -
[대까기] 치솟는 겨울 국민간식… 집에서 즐기는 붕어빵 어떨까
하루가 멀다고 쏟아져나오는 온갖 신상 제품들. 그렇다고 모든 제품을 구매해 볼 순 없을 터. 이런 소비자들을 위해 뉴데일리 유통부 기자들은 직접 제품을 시식, 체험해 보는 기획 '대까기(대신 까주는 기자들)'를 준비했다.<편집자주>겨울철 대표 간식하면 단연
2023-12-07 김보라 기자 -
[Daily New유통] CJ온스타일, GS25, CJ제일제당 外
◇ 카카오스타일 4050 패션 플랫폼 ‘포스티’, 리뷰 1억건 돌파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4050 패션 플랫폼 '포스티'가 출시 2년 4개월만에 리뷰 1억 건을 돌파했다. 포스티는 작년 한 해동안 주 고객층인 4050 여성의 관심도가 높은 골프, 명품, 남성으
2023-12-07 문은혜 기자 -
"압도적 4D" 롯데시네마, '수퍼 MX4D' 국내 첫 선
롯데시네마가 압도적 4D를 만나볼 수 있는 특화관 ‘수퍼 MX4D’를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 롯데시네마는 전 세계 약 380여개 사이트에서 운영되고 있는 글로벌 극장 4D 시스템 ‘MX4D’와 손잡고 수퍼 MX4D라는 새로운 명칭으로 국내에 첫 선을 보인다. 오는 2
2023-12-07 최신혜 기자 -
소노호텔앤리조트, 반려동물 여행·보험·건강 결합 ‘소노펫 웰니스팩’ 출시
소노인터내셔널 소노호텔앤리조트의 펫동반 복합문화공간 소노펫클럽앤리조트가 반려동물의 건강 케어와 특별한 여행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소노펫 웰니스팩’ 한정 판매를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소노펫 웰니스팩’은 반려동물과 행복하고 건강한 반려생활을 위해 기획된 패키지 상품이
2023-12-07 최신혜 기자 -
“알파세대 잡아라”… 이마트24, 퍼핀과 업무협약 체결
이마트24가 지난 6일 서울 성동구 소재 이마트24 대회의실에서 아동용 용돈 관리 앱 ‘퍼핀’을 운영 중인 레몬트리(이하, 퍼핀)와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이마트24와 퍼핀은 이번 MOU를 통해 ▲ 양사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한 공동마케팅 전개 ▲ 협업 상품
2023-12-07 문은혜 기자 -
신세계푸드, 잔류농약‧영양성분 국제 숙련도 최우수 등급 획득
신세계푸드가 국제기준에 걸맞은 수준의 식품안전 관리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신세계푸드는 올해 국제 숙련도 잔류농약, 영양성분 2개 부문 분석 능력에서 ‘최우수’ 평가를 받았다고 7일 밝혔다.국제 숙련도 평가는 시험기관의 분석 능력을 평가해 시험의 신뢰도를 검증하는 국제
2023-12-07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日온라인몰 진출 반년 만에 매출 294% 껑충
LG생활건강은 일본 대표 온라인 쇼핑몰 ‘큐텐(Qoo10)’에 화장품을 첫 출시한 지 약 6개월 만에 300%에 달하는 매출 신장률을 기록했다고 7일 밝혔다.LG생활건강은 일본 온라인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올해 5월부터 큐텐, 아마존 등에 LG생활건강 브랜드 제품을 꾸
2023-12-07 김보라 기자 -
빙그레, 사내 다회용 컵 사용 확대 캠페인 실시
빙그레가 사내 다회용 컵 사용 확대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캠페인은 지난 9월 환경부가 주최하고 한국기후환〮경네트워크가 주관하는 ‘2023년 자원순환 및 탄소중립 생활실천 민간보조사업’ 공모에 선정된 빙그레가 제로 웨이스트 조직문화 실천을 위해 자체적으로 진행
2023-12-07 김보라 기자 -
에이피알, CES 2024 첫 참가… 뷰티 디바이스 기술력 선보인다
에이피알이 세계 최대의 IT-가전 전시회 CES 2024에 참가해 뷰티 디바이스 기반의 ‘K-뷰티테크’를 선보인다.에이피알은 내년 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CES 2024에 참가한다고 7일 밝혔다. CES는 미국 소비자기술협회(CTA)가 주최하는 전 세계 최
2023-12-07 김보라 기자 -
LF 마에스트로, 베트남 2호점 오픈… 프리미엄 남성 수트 시장 정조준
LF의 대표 남성복 브랜드 ‘마에스트로(MAESTRO)’는 베트남 하노이 장띠엔 백화점에 글로벌 2호점 매장을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해 9월 베트남 호치민에 첫 글로벌 매장을 오픈한 마에스트로는 지난 1년간 베트남 내 프리미엄 남성복 시장의 성장 가능성을 높게
2023-12-07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