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홈쇼핑, 태국 '시암 디스커버리몰'서 벨리곰 전시… 동남아 진출 속도
롯데홈쇼핑은 지난 17일부터 태국 방콕 최대 쇼핑몰 ‘시암 디스커버리’에서 진행 중인 벨리곰 특별전시가 현지인들의 호응을 얻으며 벨리곰의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고 21일 밝혔다.160만 SNS 팬덤을 보유한 벨리곰은 공식 유튜브 채널의 해외 시청자 비중이 40%로, 국
2023-11-21 강필성 기자 -
신세계그룹, ‘쇼핑축제 쓱데이’ 매출 1.7조원… 폭발적 성장
2년 만에 돌아온 국가대표 쇼핑축제 ‘2023 대한민국 쓱데이’가 대박 실적을 내며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쳤다.신세계그룹은 지난 13일부터 19일까지 진행한 쓱데이의 매출이 2021년 직전 쓱데이 대비 22% 증가한 1조7000억원을 기록했다고 21일 밝혔다.이번 쓱데이
2023-11-21 강필성 기자 -
"뉴진스도 무신사랑해?" 무신사, 앰배서더 착장 상품 거래액 302% 급증
무신사는 앰배서더를 활용한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특히 뉴진스와 라이즈 멤버가 착용한 화보를 공개하자 큰 폭의 거래액 신장이 이뤄졌다. 무신사는 지난 10월 12일부터 25일까지 2주간 뉴진스와 23 FW 캠페인
2023-11-20 문은혜 기자 -
코오롱스포츠, 남극 대원들이 입는 헤비다운 '안타티카' 선보여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겨울 시그니처 상품인 프리미엄 다운 ‘안타티카’를 업그레이드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안타티카는 2011년 남극 운석 탐사단 대원들의 피복 지원을 계기로 개발한 헤비다운이다. 코오롱스포츠는 이번 시즌
2023-11-20 문은혜 기자 -
유한킴벌리 하기스, 이른둥이용 초소형 기저귀기부 500만매 돌파
유한킴벌리 하기스는 이른둥이용 초소형 기저귀를 선보인지 만 6년만에 누적 기부 500만매를 넘어섰다고 17일 밝혔다. 국내에서 이른둥이용 초소형 기저귀 제조 기반을 갖추고 있는 곳은 유한킴벌리 하기스가 유일하며 전량 자사 대전공장에서 생산되고 있다.하기스는 저출생 기조
2023-11-20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VDL "회사원A와 공동개발한 쿠션·파우더, 일본 매출 282% 뛰어"
VDL이 뷰티 인플루언서 ‘회사원A’와 공동 개발한 ‘퍼펙팅 실키핏 커버 쿠션 파운데이션’과 ‘퍼펙팅 실키핏 파우더’가 일본 뷰티 시장에서 인기다.LG생활건강은 지난 9월 일본 온라인 쇼핑몰 큐텐 등을 통해 론칭한 VDL 퍼펙팅 실키핏 쿠션 및 파우더의 지난달 온라인
2023-11-20 문은혜 기자 -
K-라면 수출액 1조원 돌파… 9년 연속 사상 최대 기록
올해 라면 수출액이 1조원을 넘어서며 역대 최대치를 기록했다. 20일 관세청 무역통계에 따르면 올해 1∼10월 라면 수출액은 7억8525만달러(한화 약 1조208억원)로 지난해 동기 대비 24.7% 늘었다. 올해 연간 수출액은 1조2000∼1조3000억원 수준으로 예상
2023-11-20 최신혜 기자 -
SPC그룹, 임직원 물품기증 캠페인 '기부, 기브(GIVE)해' 진행
SPC그룹이 장애인 일자리 사업 지원을 위해 임직원 물품기증 캠페인 '기부, GIVE(기브)해' 를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장애인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장기적인 환경보호를 추진하는 '굿윌스토어'와 함께했다. 물품 기증을 포함해 분류 및 검수 과정까지 SP
2023-11-20 김보라 기자 -
KT&G, ‘부산엑스포’ 유치 막바지 응원 총력전
KT&G는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지원하기 위해 버스킹 및 레이저 퍼포먼스, SNS 홍보 등 온‧오프라인을 활용한 응원 총력전에 나섰다고 20일 밝혔다.KT&G는 지난 19일 KT&G 상상마당 부산에서는 세계박람회 유치를 기원하는 버스킹
2023-11-20 강필성 기자 -
[포토] 갤러리아백화점 "‘프라다’ 크리스마스 트리 보러 오세요"
갤러리아백화점은 연말을 맞아 서울 명품관에서 크리스마스 트리를 비롯한 외관 장식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갤러리아의 올해 크리스마스 조형물은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프라다(PRADA)’와 함께 진행한다.이번 장식은 프라다의 2023 홀리데이 캠페인에서 영감 받아
2023-11-20 강필성 기자 -
[비하인드컷] 백화점 1층에 굴착기 팝업이? 범현대가 3세의 끈끈한 '情'
지난 주말,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는 다소 생뚱맞은 풍경이 펼쳐졌다. 백화점 입구 앞에 굴착기 두 대가 팝업스토어라는 이름으로 등장한 것. 팝업스토어 안내판을 자세히 보지 않는다면 공사 현장으로도 보일법한 모습이었다.고급·명품 브랜드의 대명사인 백화점에서 굴착기를 직접
2023-11-20 강필성 기자 -
[N-포커스] 대상 주식 처분 나선 임창욱 명예회장… 장녀 '임세령' 경영승계 속도내나
대상그룹 임창욱 명예회장이 최근 38억원 규모의 대상 지분 매각에 나서며 장녀 임세령 대상그룹 부회장의 경영승계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20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의 대상 공시에 따르면 임창욱 명예회장은 11월 10일과 17일 두 차례에 걸쳐 보통주 8만212주와
2023-11-20 최신혜 기자 -
"매출 상승 이어간다"… 이커머스업계, 앞다퉈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나서
SSG닷컴, 쿠팡, 11번가, 컬리 등 주요 이커머스사들이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해외직구 상품 등을 대규모로 할인하는 행사를 열고 있다. 70% 넘는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하며 연말 매출 끌어올리기에 나선 모양새다.20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SSG닷컴은 오는 26일까지 일
2023-11-20 문은혜 기자 -
[단독] 美·日·유럽 이어 '호주'에 깃발… 임세령 대상 부회장, 해외 공략 박차
2021년 본격적인 3세 경영의 닻을 올린 임세령 대상그룹 부회장이 해외 시장 확대에 힘 쏟고 있다. 한류 열풍과 함께 K-푸드가 전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고 한계에 다다른 내수 시장에서 벗어나 해외에서 새로운 성장동력을 찾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20일 업계에
2023-11-20 김보라 기자 -
"'비비고'에 매료된 20만 베트남 인구"… CJ제일제당, 베트남 길거리 음식에 K-푸드 접목
CJ제일제당이 베트남의 발달된 길거리 음식 문화를 활용해 K-푸드를 전파했다.CJ제일제당은 지난 8월부터 약 3달 동안 베트남에서 운영한 '한국의 여정'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0일 밝혔다.푸드트럭을 타고 호치민을 시작으로 하노이까지 베트남 전역을 누비며 비비고 제
2023-11-20 최신혜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