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랜드글로벌 공격 경영… 아동복 '밀리밤' 1000억 브랜드로 육성
이랜드리테일의 패션 브랜드 운영법인 이랜드글로벌이 공격적인 외연확장에 나선다. 유럽풍 아동복 브랜드 ‘밀리밤’을 1000억 브랜드로 키우는 것이 시작이다. 이랜드글로벌은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밀리밤의 차세대 모델 매장을 최초로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이번 밀리밤 차세대
2023-10-19 김보라 기자 -
롯데면세점, 명동에 국내 최초 쇼룸 'LDF 하우스' 오픈
롯데면세점이 트레블 리테일 기업(Travel Retailer)으로서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기 위해 국내 최초 면세점 쇼룸 ‘LDF HOUSE(LDF 하우스)’를 오픈한다고 19일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이날 오후 서울 중구 명동에서 ‘LDF 하우스’
2023-10-19 강필성 기자 -
'100g 당 5980원' 이마트, 반값 킹크랩 선보인다
이마트가 ‘반값 킹크랩’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이마트는 10월 20일부터 21일까지 2일간 러시아산 레드 킹크랩을 100g 당 5980원에 선보인다. 올 9월 이마트 킹크랩 평균 판매가가 100g 당 1만980원인 것을 고려하면 약 45%가량 저렴한 가격이다.이마
2023-10-19 조현우 기자 -
신세계 분더샵, '코페르니ⅩUSM' 단독 팝업 전개
신세계백화점 럭셔리 편집숍 ‘분더샵’이 국내 처음으로 패션 브랜드 코페르니와 모듈 가구로 유명한 USM의 팝업 매장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10월 18일부터 11월 18일까지 분더샵 청담 2층에서 열리는 팝업 행사는 프랑스 패션 브랜드 코페르니(Coperni)의 의
2023-10-19 조현우 기자 -
롯데백화점, 한국관광공사와 'K-기념품' 활성화 협업
롯데백화점이 한국관광공사와 손잡고 상품 발굴부터 판로 개척까지 ‘K-기념품’ 활성화에 앞장선다고 19일 밝혔다.리오프닝 이후 우리나라를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들이 지속 증가하고 있다. 실제로 롯데백화점 본점의 경우 올해 1월부터 9월까지 외국인 관광객 매출이 전년 동기
2023-10-19 조현우 기자 -
[단독] NS홈쇼핑-LG유플러스, 송출수수료 극적 합의… 대가검증협의체 철회
NS홈쇼핑과 LG유플러스의 송출수수료 갈등이 극적으로 합의됐다. 이에 따라 NS홈쇼핑이 신청해 본격 가동됐던 업계 첫 대가검증협의체의 가동도 일체 중단될 예정이다. 18일 홈쇼핑 업계 등에 따르면 NS홈쇼핑과 LG유플러스는 지난 17일 협상을 통해 송출수수료에
2023-10-18 강필성 기자 -
이재현 회장도 주목한 CJ웰케어 "건기식 확대로 올 매출 1000억 달성 목표"
CJ가 건강기능식품(이하 건기식) 시장에서 본격적으로 입지 확장에 나섰다. 자체 건기식 전문기업 CJ웰케어의 공격적 신제품 출시, 해외 진출 등을 통해 올해 매출 1000억원을 달성하겠다는 포부를 세웠다. 18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CJ웰케어는 하반기 안티에이
2023-10-18 최신혜 기자 -
[비하인드컷] 세 지붕 한 가족?… 본격화 되는 이마트 통합 운영
이마트의 통합 클러스터의 윤곽이 드러나고 있다. 이마트가 기존 상품본부를 이마트에브리데이, 이마트24의 상품본부와 통합 운영하는 통합 상품본부를 조직하기로 한 것. 한 채양 이마트 대표이사가 이마트에브리데이, 이마트24를 겸임한 것에 이은 후속 조치다. 이런 통합 수장
2023-10-18 강필성 기자 -
'이번엔 온라인 오픈런' CU, 희귀 위스키 등 주류 3500개 할인 판매
CU가 인기 주류들을 초특가에 할인 판매하는 오픈런 행사인 ‘렛酒고’ 이벤트를 이달 온라인에서 처음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18일부터 20일까지 자체 앱인 ‘포켓CU’에서 진행된다. 주류 60여종 3500여개 물량을 정가 대비 최대 34% 할인된 가격에
2023-10-18 조현우 기자 -
롯데홈쇼핑, 몽골 캐시미어 '고요' 첫 방송서 10억원 달성
롯데홈쇼핑이 단독 론칭한 몽골 캐시미어 브랜드 ‘고요’가 주문금액 10억원을 달성했다고 18일 밝혔다.10월 12일 단독 론칭한 고요는 올해 겨울 시즌을 겨냥해 1년의 준비기간을 거쳐 신규 론칭했다. 최상급 원사 수급부터 한국인 체형에 맞는 디자인 기획, 색상 개발까지
2023-10-18 조현우 기자 -
신세계까사, 모듈형 패브릭 소파 '로네' 출시… 소비자 공략 강화
신세계까사 까사미아가 모듈형 패브릭 소파 ‘로네’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이번 신제품 ‘로네’ 소파는 ▲일자형 기본 유닛 ▲코너형 유닛 ▲오토만을 자유롭게 조합해 공간 형태나 크기,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공간을 만들 수 있는 모듈 소파다.특히 좌우의 일
2023-10-18 조현우 기자 -
현대백화점 '디즈니 스토어' 김포·천호점 오픈… 월드디즈니와 파트너십 강화
현대백화점이 디즈니 스토어 매장 두 곳을 연이어 오픈하며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파트너십 강화에 속도를 낸다. 현대백화점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손잡고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1층에 디즈니 스토어 3호점을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26일에는
2023-10-18 강필성 기자 -
[비하인드컷] GS25에서 기네스 캔맥주가 두 달 넘게 안보인 이유
기네스 맥주 납품을 두고 디아지오 코리아와 GS25의 갈등이 두달넘게 이어지고 있다. 발주 재개 여부와 시기도 아직 정해진 것이 없는 상황이다. 1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지난 8월 이후 두 달 가까이 GS25에서 기네스 캔 맥주 제품을 찾아볼 수 없다. 공급
2023-10-18 조현우 기자 -
올해 中 화장품 수출 '뚝'… K뷰티, 광군제 수혜 볼까
중국의 최대 쇼핑 행사인 광군제(光棍節·11월 11일)가 한달 앞으로 다가오면서 국내 화장품업계가 긴장하고 있다. 광군제는 독신자의 날을 뜻하는 중국 기념일로 2009년 중국 전자상거래 업체 알리바바가 이날 대대적인 행사를 진행한다. 18일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과 식약처
2023-10-18 김보라 기자 -
"쿠팡 로켓그로스 덕에 월 매출 500만원→3억원 달성"
쿠팡 로켓그로스(판매자 로켓)를 활용해 짧은 시간 매출 성장을 이뤄내고 있는 중소상공인이 전국적으로 늘고 있다. 보관·포장·배송·반품 등 쿠팡의 풀필먼트 서비스를 이용해 택배와 고객응대(CS) 부담을 줄이는 대신, 오로지 제품 개발과 생산에만 주력해 빠른 전국 익일배송
2023-10-18 강필성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