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 스포츠·아웃도어 전문관 리뉴얼 100일… 매출 ‘껑충’
신세계백화점이 올 7월 강남점 신관에 새단장한 프리미엄 스포츠·아웃도어 전문관이 오픈 100일 만에 매출이 60% 오르며 리뉴얼 효과를 톡톡히 본 것으로 나타났다. 신세계백화점은 새단장 이후 약 100일간 강남점 스포츠·아웃도어 카테고리 매출이 작년 같은 기간
2023-10-18 강필성 기자 -
신세계, 동대구환승센터서 투자금 610억 회수… ‘유상감자’
신세계백화점이 계열사인 신세계동대구복합환승센터(이하 동대구환승센터)에서 투자금 회수에 나섰다. 신세계는 이번 투자금 회수를 통해 재무개선에 나선다는 계획이다.신세계는 17일 동대구환승센터의 유상감자에 나선다고 공시했다. 감자 비율은 43.7%로 보통주 1220만4641
2023-10-17 강필성 기자 -
NS홈쇼핑, 임직원 위한 '2023 NS문화의 날' 행사 개최
NS홈쇼핑이 임직원 가족과 함께하는 ‘2023 NS 문화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지난 14일 경기도 성남시 새마을운동중앙연수원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NS임직원과 가족 870여명이 참석했다. 풍성한 먹거리와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기며, 모두가 함께 어울리
2023-10-17 조현우 기자 -
쿠팡도 참전, 이커머스 뷰티 전쟁에 7성급 호텔 숙박권 경품까지
뷰티시장을 두고 이커머스 업계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파격적 할인은 물론 최고급 호텔 경품까지 등장하고 있다.17일 유통업계 따르면 쿠팡은 오는 22일까지 명품 뷰티 제품을 하반기 최대 행사인 ‘럭셔리 뷰티 페스타’를 진행한다.쿠팡은 지난 7월 로켓럭셔리 론칭 이후
2023-10-17 강필성 기자 -
신민욱號 '뉴 롯데지에프알'의 최우선 과제는 '수익성 개선'
롯데그룹의 패션기업 롯데지에프알(GFR)이 대표 교체하며 분위기 쇄신에 나섰다. 지난해 5년간 수익성이 악화된 상황에서 신민욱 대표를 구원투수로 등판시켜 실적 개선에 적극 나설 것으로 예상된다.17일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롯데지에프알은 지난 9월 4일 신 신임 대표를 선
2023-10-17 김보라 기자 -
꺼지지 않는 RTD 하이볼 인기… 3분기 매출, 1분기 대비 221.5% '껑충'
RTD(Ready to Drink) 하이볼 인기가 한 해 내내 주류시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전세계적으로 위스키와 하이볼 인기가 지속됨에 따라 각 주류업체에서는 다양한 증류주를 기반으로 새로운 맛과 향을 더한 신제품 출시를 이어가고 있다. 17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2023-10-17 최신혜 기자 -
GS25, 디저트 매출 성장… 캔 케이크로 프리미엄 강화
편의점의 프리미엄 상품 전략이 디저트 부문 매출을 크게 신장시키고 있다.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편의점 업계 최초로 ‘빌리엔젤허니밀크케이크’, ‘빌리엔젤다크초코케이크’ 등 캔에 담긴 케이크 2종을 19일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캔에 담긴
2023-10-17 강필성 기자 -
ESG 산실된 '시몬스 테라스', 누적 방문객 100만명 돌파
시몬스 침대가 경기도 이천시에 문을 연 ‘시몬스 테라스’ 방문객이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지난 2018년 9월 경기도 이천시 모가면에 문을 연 시몬스 테라스는 전시, F&B, 문화행사, 박물관, 쇼룸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집대성한 복합문화공간이다.
2023-10-17 조현우 기자 -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에 20년간 경차 2200대 지원
KT&G복지재단이 사회복지기관의 원활한 활동을 위한 지원에 나선다.17일 KT&G복지재단은 지난 16일 서울시 성북구에 위치한 성북구립 석관실버복지센터에서 ‘2023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00대를 지원했다고 밝혔다.
2023-10-17 조현우 기자 -
아모레퍼시픽-LG화학, 지속가능 '친환경 패키지' 개발
아모레퍼시픽과 LG화학은 지난 16일 서울시 용산구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지속가능한 친환경 패키지 소재 개발 및 공급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협약을 통해 아모레퍼시픽은 화장품과 생활용품 포장재 제조 과정에 재활용 플라스틱 사용을 늘리고,
2023-10-17 김보라 기자 -
대상웰라이프, 루게릭병 환우 위해 7천만원 상당 제품 기부
대상웰라이프가 루게릭병 환우를 위한 영양지원 사업을 4년 연속 진행, 재단법인 승일희망재단에 7000만원 상당의 균형영양식 ‘뉴케어’ 제품을 기부한다고 17일 밝혔다.지난 16일 대상웰라이프 종로 사옥에서 진행된 제품 전달식에는 서훈교 대상웰라이프㈜ 대표이사와 션 승일
2023-10-17 김보라 기자 -
에이피알, 차세대 뷰티 디바이스 '부스터프로' 출시
에이피알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 이하 에이지알)'이 신제품 ‘부스터프로’를 전격 출시하고 국내외 시장공략에 박차를 가한다.에이피알은 새로운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 ‘부스터프로’를 공식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브랜드의 7번째 뷰티 디바
2023-10-17 김보라 기자 -
"낡은 규제 바꾼다"… 한화진 환경부 장관, 한국콜마 종합기술원 방문
한국콜마홀딩스는 지난 16일 환경부 한화진 장관이 현장소통을 위해 한국콜마 종합기술원을 방문했다고 17일 밝혔다.한국콜마 종합기술원은 화장품·의약품·건강기능식품 연구소를 통합한 전세계에서도 유례를 찾기 어려운 국내 최초의 융합연구소다. 현재 600여명의 전문 연구원들이
2023-10-17 김보라 기자 -
[단독] 필립모리스, 담뱃잎 없는 '제로 담배' 출시 가시화… 담배사업법상 과세 여부 '촉각'
필립모리스가 담뱃잎을 사용하지 않은 이른바 ‘제로 담배’를 선보인다.담배사업상 담뱃잎을 사용하지 않은 제품은 개별소비세가 부과되지 않는 만큼, 국내에 출시된다면 상당한 가격 경쟁력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1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필립모리스인터내셔널은 지난달 열
2023-10-17 조현우 기자 -
[단독] 롯데칠성, '진짜 국산 맥주'로 승부수… 군산 맥아·홍천 홉으로 만든 '클라우드 에일'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맥주 ‘클라우드’ 신제품에 ‘진짜 국산 맥주’라는 승부수를 건다. 맥주에 들어가는 모든 원료를 우리 농산물을 활용한 전례 없는 제품을 개발한 것. 지금까지 국내 맥주 시장에서 유통되는 말은 국산 맥주였지만 실제 맥아와 홉은 전량 수입되는 ‘무늬만 국산’이
2023-10-17 강필성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