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7~19일 성수동서 팝업스토어 진행제품 경험 중시하는 MZ세대 적극 공략전상품 20% 할인 혜택,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등 이벤트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디자이너 스니커즈 브랜드 언다이드룸(UNDYEDROOM)이 성수동에서 첫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언다이드룸은 구두와 스니커즈를 결합한 디자인의 대표 상품을 필두로 유행을 타지 않는 유니크한 디자인과 로고리스 제품들을 제안하며 온라인상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언다이드룸은 이달 17일부터 19일까지 3일 간 성수동 팝업스토어 오픈을 통해 직접 눈으로 상품을 보고 경험하길 원하는 MZ세대 고객층을 공략한다.팝업에서는 스페이스301, 아치브201, 피스101 등 언다이드룸의 주요 아이템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그동안 문의가 많았던 고객들의 오프라인 착화 니즈를 반영해 팝업스토어 방문 시 1:1 사이즈 추천 등 제품에 집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언다이드룸 전 상품 20% 할인 및 한정수량 40% 샘플 세일 등 최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언다이드룸은 코오롱몰, 무신사, 29cm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오프라인의 경우 무신사 대구와 무신사 홍대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