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백화점그룹의 ‘클래식’ 사랑… 6년간 105명의 음악가 지원
현대백화점그룹이 국내 클래식 유망주들의 후원자 역할을 지속하고 있다.현대백화점그룹은 ‘차세대 문화예술 인재 양성사업’을 6년간 진행해, 올해까지 105명의 장학생에게 약 9억원을 후원했다고 24일 밝혔다. 올해는 6기 장학생 15명을 선발했다.‘차세대 문화예술 인재 양
2023-08-24 강필성 기자 -
엔제리너스 "폭염에 빙수 메뉴 판매량 32%↑"
엔제리너스가 가격 및 트랜드를 반영해 출시한 여름 디저트 빙수 제품이 폭염과 여름 대목 장사 효과를 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24일 엔제리너스에 따르면 본격적인 폭염이 진행된 7월28일부터 8월8일까지 빙수 메뉴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32% 이상 증가했다.평균 기
2023-08-24 김보라 기자 -
신세계百, 아티스트 ‘안드레 사라이바’와 아트 마케팅 전개
신세계백화점은 세계적인 그래피티아티스트 ‘안드레 사라이바’와 함께 아트마케팅을 펼친다고 24일 밝혔다. 오는 25일부터 9월 27일까지 ‘SHINSEGAE LOVES ANDRE’ 라는 주제로 선보이는 이번 행사는 안드레 사라이바가 내한해 드로잉쇼를 비롯해 점포
2023-08-24 강필성 기자 -
롯데百, 조용한 럭셔리 올드머니룩 ‘데스트리’ 팝업 선봬
롯데백화점이 조용한 럭셔리의 대명사 ‘데스트리’의 팝업 매장을 연다.롯데백화점은 오는 10월 31일까지 에비뉴엘 잠실점 3층에서 ‘데스트리(DESTREE)’의 팝업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최근 조용한 럭셔리라 불리는 올드머니룩이 인기를 끌고 있다. ‘올드머니(Old
2023-08-24 강필성 기자 -
유통업계, '日 오염수 방류' 소비자 불안 최소화 총력
유통업계가 후쿠시마 오염수 방류를 하루 앞두고 안전한 수산물 공급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23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백화점, 대형마트 등 주요 수산물 주요 유통업계는 오는 24일 예고된 후쿠시마 원전 오염수 방류일을 앞두고 방사능 검사를 확대하는 등 수산물 안
2023-08-23 강필성 기자 -
한화 3남 '김동선'이 직접 챙겼다… 갤러리아, 스페인 이베리코 선물세트 출시
갤러리아백화점이 한화가 직영하는 스페인 현지 농장에서 도토리를 먹여 키운 순종 이베리코 상품을 추석 선물 세트로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김동선 한화갤러리아 전략본부장이 기획 단계부처 직접 챙겼다. 김 본부장은 지난해부터 여러 차례 스페인 현지 농장을 찾아
2023-08-23 조현우 기자 -
[비하인드컷] LF푸드, '자본잠식' 구본걸 LF 회장 개인사업 인수… 왜?
구본걸 LF 회장의 개인회사 에이치더블유씨(HWC)가 주력이던 조미김 사업을 LF푸드에 매각하면서 그 배경에 관심이 쏠린다. 자본잠식 상태의 부실사업을 계열사에 떠넘겼기 때문이다. 에이치더블유씨가 조미김 사업을 인수한지 5년만이다. 주력사업을 정리한 에이치더블
2023-08-23 강필성 기자 -
돌아온 외국인 관광객에 활기… 화장품 매장으로 채워지는 명동
화장품업계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침체됐던 명동 상권으로 속속 복귀하고 있다. 엔데믹으로 전환되면서 한국을 찾는 관광객이 급증, 명동 상권에 활력이 돌고 있어서다.23일 업계에 따르면 CJ올리브영은 지난 18일 명동점을 신규 오픈했다. 올리브영은
2023-08-23 김보라 기자 -
CJ프레시웨이, 소스 제조사업 박차… "CJ씨푸드 공장 매입, 신 소스공장으로"
CJ프레시웨이가 내년 상반기 소스 공장을 추가로 가동하며 제조사업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국내 소스 시장 성장세에 힘입어 자체 소스류 상품 유통 규모가 커지자, 제조 인프라를 확대하며 경쟁력 확보에 나선 것으로 보인다.23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CJ프레시웨이는 내년
2023-08-23 최신혜 기자 -
스미싱·피싱에 취업알선 사기까지… 유통가 덮친 사칭 피해 주의보
최근 취업 알선과 이벤트 당첨 등 피싱 사기로 인한 우려가 커지면서 유통업계가 피해 예방에 나서고 있다.2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G마켓은 최근 SNS 메시지를 통해 온라인 아르바이트 직원을 모집한다는 글에 대한 주의사항을 공지했다.해당 피싱 메시지는 판매량을 늘리기 위
2023-08-23 조현우 기자 -
2023-08-23 조현우 기자
-
1분에 40개씩 팔렸다… GS25, '김혜자도시락' 천만개 판매 돌파
GS25가 올해 2월 선보인 ‘혜자로운집밥도시락(김혜자도시락)’ 판매량이 1000만개를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이는 1분에 약 40개씩 판매된 셈으로, 이로 인한 직접 매출 효과는 500억원에 달한다. 연간으로 환산 시 1000억원 수준이 될 전망이다.김혜자도시락은
2023-08-23 조현우 기자 -
[Daily New유통] G마켓, 한국필립모리스, hy 外
◇ 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요트 이벤트’ 전개한국필립모리스가 아이코스 멤버십 프로그램인 ‘아이코스 클럽’ 회원 70만명 돌파를 기념해 ‘아이코스 요트 이벤트’를 진행한다.9월 15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서초구 블루 페이지 라운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아이코스 클
2023-08-23 조현우 기자 -
KT&G '릴 하이브리드 3.0', 전국 2만6천개 편의점서 판매
KT&G 궐련형 전자담배 ‘릴 하이브리드 3.0’ 판매처를 전국 편의점으로 확대한다고 23일 밝혔다.이날부터 릴 하이브리드 3.0은 6개 광역시와 서울·세종 및 경기지역 2만6000여개 편의점에서 판매된다. 지난달 24일 출시된 릴 하이브리드 3.0은 그간 전용
2023-08-23 조현우 기자 -
"더 맛있게, 더 즐겁게"… CJ제일제당 비비고, 글로벌 캠페인 론칭
CJ제일제당의 비비고(bibigo)가 새로운 캠페인으로 전 세계 소비자와 소통한다.CJ제일제당은 비비고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Live delicious’를 내세운 글로벌 캠페인을 한국, 미국, 일본, 유럽, 중국, 태국에서 동시에 론칭했다고 23일 밝혔다.키메시지인
2023-08-23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