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월드X하이브, 가을 축제 ‘다크 문 위드 엔하이픈 인 롯데월드’ 개최

    게임, 공연, F&B, NFT 등 다양한 산업과 이색 컬래버레이션을 시도하며 테마파크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온 롯데월드가 또 한 번의 새로운 시도를 통해 그 세계관을 더욱 확장한다. 롯데월드는 오는 9월1일부터 하이브 오리지널 스토리와의 컬래버로 탄생한 신규 축제

    2023-08-28 최신혜 기자
  • 캠핑장·주택가도 하늘길로… 이마트24, 드론 배송 시범운영 전개

    이마트24가 김천시·니나노컴퍼니와 함께 드론 배송 사용화 서비스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이번 서비스는 2023년 드론 실증 도시 구축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이마트24는 첫 번째 드론 배송 점포로 ‘이마트24 김천영남대로점’을 선정하고, 인근 캠핑장과 전원주택 단지

    2023-08-28 조현우 기자
  • LF, 美 골프웨어 브랜드 '랜덤골프클럽' 론칭… 6조3천억 시장 공략

    LF가 오는 9월 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 브랜드 ‘랜덤골프클럽(Random Golf Club, RGC)’을 국내에 첫 공식 수입하며 골프사업을 강화한다.28일 LF에 따르면 미국 랜덤골프클럽 본사와 제품 수입 및 영업에 관한 계약을 체결하고, 9월부터 국내 사업

    2023-08-28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헤드, 테니스族 공략 강화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헤드’가 테니스의 소의 찐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한다고 28일 밝혔다. 헤드는 지난 4월 브랜드를 리론칭하면서 테니스 커뮤니티인 ‘헤드 라켓 클럽(이하 헤라클)’을 운영하고 있다. 1기는 4

    2023-08-28 김보라 기자
  • 롯데칠성음료, 플라스틱 순환경제 등 ESG 경영 박차

    롯데칠성음료가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기 위해 지역사회, 환경보호 등 다방면에 걸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롯데칠성음료는 2021년 8월 ‘롯데칠성음료 ESG 위원회’를 설립하고 ▲친환경 공급망 구축 ▲플라스틱 순환경제 구축

    2023-08-28 최신혜 기자
  • [Daily New유통] 맥도날드, 이랜드 슈펜, 쿠팡 外

    ◇ 삼양식품, 쿠티크 브랜드 모델로 오마이걸 미미 선정삼양식품이 쿠티크 브랜드 모델로 오마이걸의 미미를 선정하고 디지털 광고를 진행한다.삼양식품은 미미의 트렌디하면서도 유니크한 이미지가 쿠티크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미미와 함께 촬영한

    2023-08-28 김보라 기자
  • SK스토아, F/W 패션PB ‘헬렌카렌’ 선봬

    SK스토아 패션PB ‘헬렌카렌(HELLEN KAREN)’이 가을·겨울(F/W) 시즌 신상품을 선보인다.SK스토아는 오는 28일 오전 7시 41분, F/W 시즌 첫 상품인 비스코스 텐션 셔츠 3종을 선보이고 이를 시작으로 올 하반기에도 흥행 돌풍을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2023-08-27 강필성 기자
  • 홈쇼핑 경영악화…'블랙아웃' 도미노 되나

    홈쇼핑업계 위기감이 커져가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영향이 사라지면서 부진한 실적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업계와 유료방송 사업자간 송출수수료 갈등까지 극단으로 치닫고 있다.27일 업계에 따르면 현대홈쇼핑은 LG헬로비전에 다음달말 이후 방송송출을

    2023-08-27 김보라 기자
  • 더현대 서울, 30개월만 누적방문객 1억명 돌파…유통업계 최단기록

    더현대 서울 누적방문객이 2년6개월만에 1억명을 넘어섰다. 국내 단일 유통시설을 찾은 방문객 기준으로 최단기간 1억명 돌파에 해당하는 기록이다.  현대백화점은 지난 2021년 2월26일 개점한 더현대 서울 누적방문객수가 1억명(8월25일 기준)을 넘어

    2023-08-27 김보라 기자
  • 신세계면세점, 6년여만 中 단체관광객 방문

    중국 단체관광객이 6년여만에 한국 면세점을 처음 방문했다.27일 신세계면세점에 따르면 중국 정부가 지난 10일 한국 단체관광을 허용한후 첫 방문하는 중국 단체관광객이 전날 신세계면세점을 찾았다.한국관광공사와 중국 최대 국유여행사인 중국청년여행사와 공동기획으로

    2023-08-27 김보라 기자
  • 세계에서 빛난 롯데百,레드닷부터 ICT어워드까지 수상

    롯데백화점의 ‘앱’과 ‘안내 키오스크’가 세계적 권위의 ‘레드닷 어워드’ 2개 부문 본상을 동시에 석권했다.롯데백화점은 자사 앱이 APP 부문에서, 매장 안내 ‘키오스크’이 인터페이스 및 UX부문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아 본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27일 밝혔다. ‘레드

    2023-08-27 강필성 기자
  • "bhc, BBQ에 71억 배상"…法, 항소기각 1심 판결 유지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bhc를 상대로 제기한 부당이득금 반환청구소송에서 1심과 같은 72억원 규모의 배상금을 지급하라고 결정했다.25일 서울고등법원은 이날 BBQ가 bhc를 상대로 제기한 물류 및 상품계약 관련 부당이득금 반환청구소송 2심에서 bhc가 부당하게 취득

    2023-08-25 김보라 기자
  • 골든블루, 국내 최장기간 숙성 '더 그레이트 저니 셰리 캐스크' 출시

    골든블루는 국내 최장 기간 숙성 몰트 위스키 ‘골든블루 더 그레이트 저니 셰리 캐스크’ 판매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골든블루 더 그레이트 저니 셰리 캐스크는 스코틀랜드에서 증류한 최상급 몰트 원액 2018년부터 4년 9개월간 숙성해 만든 프리미엄 몰트 위스키다.셰리

    2023-08-25 조현우 기자
  • [불황의 소비법②] 점심은 삼각김밥… 주말엔 '파인다이닝' 즐긴다

    경기 침체에 금리 인상, 고물가가 겹치면서 소비 위축이 본격화되고 있다. 소비가 감소하면서 이에 따른 트렌드도 변하는 중이다. 소비자는 최저가를 찾고 보다 저렴한 대용량 제품을 선호하기 시작했고 불황에 잘팔린다는 저렴한 라면과 소주의 수요가 증가하기 시작한 것이다. 이

    2023-08-25 김보라 기자
  • [불황의 소비법④] 위기의 신호? 불경기에 더 팔리는 라면·소주

    경기 침체에 금리 인상, 고물가가 겹치면서 소비 위축이 본격화되고 있다. 소비가 감소하면서 이에 따른 트렌드도 변하는 중이다. 소비자는 최저가를 찾고 보다 저렴한 대용량 제품을 선호하기 시작했고 불황에 잘팔린다는 저렴한 라면과 소주의 수요가 증가하기 시작한 것이다. 이

    2023-08-25 최신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