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진출 노하우 알린다"… SPC그룹, 몽골 기업에 해외 성공전략 전수
SPC그룹이 몽골 정부 관계자과 현지 기업인들이 서울 한남동 패션5를 방문해 베이커리 기술을 직접 체험하고 해외 진출 성공 노하우에 대해 설명을 들었다고 4일 밝혔다.11월 1일 진행된 이 자리에서 SPC그룹은 휴면반죽을 통한 균일한 품질관리, 프랜차이즈 경영 노하우,
2024-11-04 조현우 기자 -
파인다이닝엔 파인드링킹… 디아지오코리아, '조니워커 블루 앰버서더 하우스' 프로젝트
디아지오코리아가 서울에 위치한 프리미엄 다이닝 등 6곳과 협업해 ‘조니워커 블루 앰버서더 하우스’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내년 3월까지 순차적으로 진행되는 조니워커 블루 앰버서더 하우스 프로젝트는 최근 화제가 된 파인다이닝 및 미식에 대한 열풍 속에서 새로운
2024-11-04 조현우 기자 -
매일홀딩스, '셀렉스배 제29회 한국시니어오픈 골프 대회' 성료
매일홀딩스와 매일유업·매일헬스뉴트리션, 대한골프협회가 주최한 ‘매일 셀렉스배 제29회 한국시니어오픈골프선수권대회가 마무리됐다.4일 매일홀딩스에 따르면 지난 10월 30~31일 제주도 타미우스 골프앤질리지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일본 ‘미나미자키 지로’ 선수가 7언더
2024-11-04 조현우 기자 -
삼성웰스토리, 간편식 생산자동화 '센트럴키친' 준공 … "단체급식사업 경쟁력 강화"
삼성웰스토리가 자동화 생산라인을 갖춘 ‘센트럴키친’을 준공하고 단체급식사업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삼성웰스토리는 이달 1일 충남 아산 염치일반산업단지에 연면적 2만354㎡(6157평) 규모의 센트럴키친을 건립하고 정해린 사장과 관계자 50여 명이 참석한 가
2024-11-03 조현우 기자 -
이젠 '뉴진스 모델'까지 … K라면 폭발적 인기에 해외서 '모방 상품' 줄출시
14억 인구를 보유한 인도 시장의 소비자 입맛을 ‘K-라면’이 사로잡았다. 인도네시아 라면 1위 브랜드가 그룹 뉴진스를 모델로 내세워 '한국라면' 시리즈를 선보이며 인기를 끌고 있다. 일본의 라면 원조 기업 닛신이 한국어로 '볶음면'이라고 쓴 제품을
2024-11-03 이나리 기자 -
[르포] 삼양라운드스퀘어가 그리는 '웰니스' 담은 '잭앤펄스' 팝업스토어
“삼양에서 이런 것도 하는 줄 몰랐어요.”2일 서울 성수동 잭앤펄스 팝업 스토어 앞에서 만난 A씨는 “주말마다 팝업을 도는데 지나다 보여서 기다리고 있는데, 삼양식품 브랜드인지는 몰랐다”면서 이같이 말했다.A씨의 말처럼 잭앤펄스 팝업 스토어 외관에서는 일반적으로 소비자
2024-11-02 조현우 기자 -
[단독] 김정수 삼양식품 부회장 "잭앤펄스, '시대'에 맞춘 브랜드… 불닭 소스와 시너지"
“회사 차원에서 다 같이 합심해서 일으켜보려고 하는 중이다.”2일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잭앤펄스 팝업스토어에서 만난 김정수 삼양식품 부회장은 “저희가 워낙 불닭이 유명하니까 불닭 소스와 함께 (시너지를 내도록) 같이 해볼 것”이라고 말했다.잭앤펄스는 삼양식품이
2024-11-02 조현우 기자 -
"카카오 원가 상승 영향" 롯데웰푸드, 3분기 영업익 전년比 5.7% 하락한 760억
롯데웰푸드가 3분기 영업구조 개선 활동과 카카오 원가 상승으로 전년 대비 실적이 둔화했다.1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롯데웰푸드는 올 3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 760억원을 기록했다. 전년 동기 806억원 대비 5.7% 줄어든 수준이다.같은 기간 매출은 1조7
2024-11-01 최신혜 기자 -
동원F&B, 3분기 영업익 전년比 6.1% 증가한 669억원
동원F&B가 연결 재무제표 기준 지난 3분기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6.1% 오른 669억원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1일 밝혔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1조2203억 원으로 1.1% 증가했다.별도 기준 3분기 매출액은 전년 대비 1.7% 증가한 5917억
2024-11-01 최신혜 기자 -
올 겨울도 '스초생', 홀리데이 시즌 잡기 나선 투썸 "디저트로 승부수"
"2002년 탄생한 투썸플레이스는 커피 전문성을 지속적으로 높이면서 고품질 프리미엄 디저트를 제공하는 브랜드로 지속 성장한다는 목표롤 가지고 있습니다. ‘스초생(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 등 시그니처 제품의 육성과 자산화 전략이 새로운 브랜드 성장 모멘텀으로
2024-11-01 최신혜 기자 -
SPC 파리바게뜨, 브랜드 캠페인 모델에 ‘엔시티 위시’ 발탁
파리바게뜨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SM엔터테인먼트 소속 K팝 아티스트인 ‘엔시티 위시(NCT WISH)’를 국내 브랜드 캠페인 모델로 발탁했다고 1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그룹 ‘엔시티 위시’의 스타성 뿐만 아니라, 멤버들이 가진 밝고 청량한 이미지가 브랜드
2024-11-01 최신혜 기자 -
롯데웰푸드, 드라마 '정년이 찐빵' 나온다… 컬래버 한정판 제품 16종 출시
롯데웰푸드가 tvN 드라마 ‘정년이’와 컬래버레이션한 한정판 제품들을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 롯데웰푸드는 정년이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한 컬래버 한정판 제품 16종을 선보였다. 찐빵 5종, 빵 4종, 건과 6종, 빙과 1종 등이다. 이번 컬래버레이
2024-11-01 최신혜 기자 -
허진수 SPC그룹 사장, 말레이시아 조호르 주와 전략회의 가져
허진수 SPC그룹 사장이 방한 중인 말레이시아 조호르(Johor) 주(州) 대표단과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1일 SPC그룹에 따르면 허진수 사장은 10월28일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온 하피즈 가지 조호르 주지사를 비롯한 대표단 일행과 만나 전략회의를 가졌다. 10
2024-11-01 최신혜 기자 -
동서식품, '맥심 모카골드' 등 커피 가격 평균 8.9% ↑… "원가·환율 상승 부담"
동서식품이 인스턴트 커피, 커피믹스, 커피음료 등 제품의 출고 가격을 11월15일 기준 평균 8.9% 인상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가격 조정으로 맥심 모카골드 리필 500g 제품은 1만7450원에서 1만9110원으로, 맥심 모카골드 커피믹스 2.16kg 제품
2024-11-01 최신혜 기자 -
동서식품, '제17회 맥심 사랑의 향기'로 음악 꿈나무 지원
동서식품은 31일 대전 대덕구 소재 대전동도초등학교에서 ‘제17회 맥심 사랑의 향기’를 진행했다고 밝혔다.‘맥심 사랑의 향기’는 유소년 오케스트라에 문화자산을 후원하는 동서식품의 대표 메세나 활동이다. 동서식품은 지난 2008년 부산 소년의 집 관현악단을 시작
2024-10-31 이미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