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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질개선 주효"… 신세계푸드, 3Q 영업익 42% ↑
신세계푸드가 올해 3분기 성장세를 기록했다.11일 이마트가 공개한 주요 자회사 실적에 따르면 신세계푸드의 올해 3분기 매출은 3432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7% 증가했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64억원으로 전년 보다 42.2% 증가했다.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지난해 코
2021-11-11 김보라 기자 -
스타벅스, 3분기도 날았다… 영업익 108%↑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여파에도 스타벅스커피코리아가 올해 3분기 성장세를 기록했다.11일 이마트가 공개한 주요 자회사 실적에 따르면 스타벅스커피코리아의 올해 3분기 매출 6266억원, 영업이익 860억원으로 각각 29.0%, 108.2% 증가했다.&n
2021-11-11 김보라 기자 -
출시 1년 CJ제일제당 '더비비고', 100만봉 판매 돌파
CJ제일제당이 국내 건강간편식 시장을 개척하기 위해 내놨던 브랜드 '더비비고'가 출시 1년을 맞았다.11일 CJ제일제당에 따르면 더비비고는 출시 1년 간 총 100만봉이 판매됐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백화점, CJ더마켓 등 한정된 유통 채널에서만 판매돼 온 점을 감
2021-11-11 임소현 기자 -
참치캔 팔던 동원, 파스타·샐러드 외식사업 영토확장 '박차'
단체급식 및 식자재 유통을 전문으로 하고 있는 동원홈푸드가 사업영역 확장에 나섰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로 불투명한 경영 환경 속에서도 주력 사업을 넘어 외식업을 본격적으로 확대한다. 11일 업계에 따르면 동원홈푸드는 조만간 이탈리아 레스토랑 브랜드를
2021-11-11 김보라 기자 -
롯데제과 '나뚜루 살리기' 통했다… 유통 채널 확대
롯데제과의 품으로 돌아온 '나뚜루'가 조금씩 성과를 보이고 있다. 외식사업에 힘을 빼고 각종 채널로 납품하는 유통사업을 키운다는 전략이다. 11일 롯데제과에 따르면 나뚜루의 올해 누적 납품 실적은 지난해 대비 10% 늘었다.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 규모 확대
2021-11-11 임소현 기자 -
CJ프레시웨이, 3Q 영업익 164억원…전년比 39%↑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가 3분기 잠정실적을 발표했다. 매출은 선택과 집중 원칙 하에 진행된 사업구조 재편에 따라 전년 동기 대비 14% 감소한 5629억원을 기록했지만, 영업이익은 164억 원으로 39% 성장하며 코로나19 이전 수준
2021-11-10 임소현 기자 -
hy, 물류 서비스 사업 진출… 디지털 전환·인프라 투자
hy(옛 한국야쿠르트)는 특별한 제품과 전달방식을 통해 안정적으로 성장했다. 국내 최고 수준 연구기술력을 기반으로 시장 트렌드를 주도하는 제품을 다수 출시했다. 발효유를 비롯해 우유, 건강기능식품, 커피, 신선 간편식에 이르기까지 새로운 영역으로 제품 카테고리
2021-11-10 임소현 기자 -
오리온, 경기침체에도 3Q 영업익 전년비 5.9% 증가
오리온그룹은 사업회사 오리온이 올해 3분기 연결기준 매출액 6253억원, 영업이익 1142억원을 기록했다고 10일 밝혔다. 글로벌 경기침체와 원자재 가격 급등 등 어려운 경영 여건 속에서도 내부 효율화 및 수익 중심 경영을 통해 국내외 전 법인들이 견고한 성장
2021-11-10 임소현 기자 -
14주년 죠스떡볶이, 요기요로 주문하면 3000원 할인
죠스떡볶이가 13일부터 27일까지 배달앱 요기요에서 주문 시 ‘3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죠스떡볶이는 요기요 앱을 통해 주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매주 토요일 (11월 13일,
2021-11-10 임소현 기자 -
식품업계, 3Q 실적 희비… 'HMR·과자' 날고 '라면' 뒷걸음
올해 3분기에도 식품업계의 실적 상승세가 이어졌다.10일 업계에 따르면 CJ제일제당은 3분기 매출 6조8541억원, 영업이익 4332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8.1%, 7.7% 증가했다. CJ대한통운 실적을 제외할 경우 매출은 전년 보다 12.7% 성장한 4조22
2021-11-10 김보라 기자 -
뷔페도 '위드코로나'… 심기일전 '빕스·애슐리' 재정비
'단계적 일상회복', 이른바 '위드 코로나'가 본격 시행되면서 뷔페 브랜드들도 오프라인 매장 정상화에 나섰다. 코로나19 타격이 심했던만큼 사실상 개점휴업인 곳들이 많았지만, 훈풍 기대감에 재정비를 마치고 운영을 개시한 상황이다.10일 이랜드이츠에 따르면 '애슐리퀸즈
2021-11-10 임소현 기자 -
채선당, 샤브샤브 노하우 입힌 '수제버거' 시장 진출
채선당이 수제버거 전문 브랜드 ‘메이크 버거&샌드위치’를 론칭한다고 9일 밝혔다.메이크 버거&샌드위치는 채선당이 지난 19년간 외식기업을 운영하며 쌓아온 노하우를 토대로 햄버거와 샌드위치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게 만든 브랜드라는게 채선당측 설명이다
2021-11-09 임소현 기자 -
'정면돌파' 롯데제과, 호빵시장 독주 SPC삼립에 '도전'
SPC삼립이 독주하고 있는 겨울 '호빵' 시장에 롯데제과가 가세한다. 롯데제과는 '건강'을 앞세워 호빵시장 공략에 나섰다. 이색 호빵을 대거 내놓은 SPC삼립과, 주요 판매 채널인 편의점 PB의 공세 속에서 롯데제과 '기린' 호빵 시리즈가 성장을 이뤄낼 수 있을지 관심
2021-11-09 임소현 기자 -
CJ제일제당, 분기 매출 첫 4조원 돌파… 영업익 3222억원
CJ제일제당이 CJ대한통운 실적 제외한 분기 매출에서 처음으로 4조원을 넘겼다.CJ제일제당은 8일 실적발표를 통해 3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8.1% 증가한 6조8541억원, 영업이익은 7.7% 늘어난 4332억원을 달성했다고 밝혔다.CJ대한통운 실적 제외 시, 매
2021-11-08 임소현 기자 -
CJ제일제당, 차세대 바이오 CDMO 진출… 네덜란드 '바타비아' 인수
CJ가 제약바이오 분야 해외 바이오테크놀로지(BT) 기업을 인수, 세포·유전자 치료제 위탁개발생산(CGT CDMO) 시장에 진출한다.CJ제일제당은 8일 오후 이사회를 열고 네덜란드에 본사를 둔 바이오 위탁개발생산 기업(Contract Development and Man
2021-11-08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