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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 SPC그룹
<승 진>◇ 부사장△ 경재형 (㈜SPC삼립)◇ 전무△손병근 (㈜SPC삼립) △ 손정호 (㈜파리크라상) △강동석 (SPC㈜)◇ 상무△ 지상호 △ 홍성율 △ 박종환 △ 김진억 (이상 ㈜SPC삼립) △ 이정훈 △ 박문수
2021-11-03 김보라 기자 -
롯데제과, 카스타드 완충재 종이로… 제과업계 친환경 포장재 도입
제과업계에 '친환경 포장재' 교체가 이어지고 있다. 오리온에 이어 롯데제과가 동참했고, 농심도 친환경 포장재를 이용한 신제품을 내놨다. 해태제과는 친환경 공장이 지어지는 내년 홈런볼 트레이를 교체할 예정이다.3일 롯데제과에 따르면 롯데제과는 카스타드 등에 사용되는 플라
2021-11-03 임소현 기자 -
동원F&B "K-푸드 '떡볶이' 해외 30개국에 전파"
동원F&B가 K-푸드 '떡볶이'를 해외에 알리는 주춧돌 역활을 톡톡히 하고 있다.동원F&B는 상온 간편식 떡볶이 브랜드 ‘떡볶이의신’을 2016년 동남아를 시작으로 현재 미국, 일본, 호주 등 세계 30여 개국에 수출하고 있으며, 올 연말까지 해외 현지
2021-11-03 임소현 기자 -
CJ프레시웨이, 재사용 아이스팩 전국 확대… 자원순환 앞장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가 지역사회와 연계를 통해 재사용 아이스팩 확산에 나섰다. 앞서 지난달 19일 한국환경공단·CJ제일제당과 함께 ‘시민이 주도하는 플라스틱 확산을 위한 아이스팩 적정처리·재사용 활성화에 대한 업무협약’을
2021-11-03 임소현 기자 -
스타벅스 "프리퀀시 행사 기간 사이렌 오더 최대 10잔 제한"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가 진행되는 12월31일까지 사이렌 오더 주문의 경우 1회 주문 시 최대 10개 아이템까지 주문 가능하도록 한시적으로 변경해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사이렌 오더 이용 고객이 점차 늘어남에 따라 원활한 앱 이용과 대량 주문으로
2021-11-03 김보라 기자 -
CJ프레시웨이, 밀솔루션 사업 본격화… 프레시지와 맞손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가 간편식 전문 제조 기업인 프레시지와 손잡고, B2B 밀솔루션(Meal Solution) 시장 공략에 나선다.B2B 밀솔루션은 규격화된 제품인 밀키트(Meal-kit)에서 나아가, 외식업체, 단체급식소 등 사업
2021-11-02 임소현 기자 -
동서식품 "음악 꿈나무 지원합니다"
동서식품은 인천광역시 남동구에 위치한 인천송천초등학교에서 ‘제14회 맥심 사랑의 향기’ 악기 기증식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올해 14회째를 맞은 ‘맥심 사랑의 향기’는 어린이 오케스트라에 문화자산을 후원하는 프로그램이다. ‘동서커피클래식’과 함께 동서식품의 대표적인
2021-11-02 임소현 기자 -
풀무원 드레싱 '친환경 패키지' 입는다
풀무원이 친환경 패키지 리뉴얼로 친환경 경영에 박차를 가한다. 풀무원식품은 풀무원 드레싱이 소비자의 가치소비에 부합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전 제품 포장 혁신을 강화했다고 2일 밝혔다.풀무원은 소비자 편의와 친환경 실천도 극대화하기 위해 패키지를 리뉴얼했다
2021-11-02 임소현 기자 -
롯데제과 "러시아·싱가포르에도 빼빼로데이 알린다"
롯데제과가 빼빼로데이를 맞아 카자흐스탄, 러시아, 싱가포르 등 해외에서 새로운 빼빼로 광고 캠페인을 전개했다.올해 광고의 슬로건은 ‘Let’s get closer together’이다. 코로나19로 인해 비록 몸은 멀어졌지만 마음의 거리만큼은 좁히자는 뜻에서 빼빼로를
2021-11-02 임소현 기자 -
"가전사업 진출?"… 신세계푸드, '올반 에어프라이어' 출시
신세계푸드가 업계 최초로 자사 가정간편식 조리에 최적화된 맞춤형 주방가전을 선보인다.신세계푸드는 자사의 에어프라이어 전용 가정간편식 ‘올반 에어쿡’의 맛을 최적으로 구현할 수 있는 맞춤형 주방가전으로 ‘올반 에어프라이어’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신세계푸드는 신종 코로
2021-11-02 김보라 기자 -
현대그린푸드, 환경경영시스템 인증 획득… 친환경 경영 속도
현대그린푸드는 2일 글로벌 표준·인증 전문 기관인 한국품질재단(KFQ)으로부터 환경경영시스템 ‘ISO14001’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ISO14001은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인증이다. 기업이 ‘환경 경영’을 중요한 기준으로 삼고, 이를 체계적으로 관리할
2021-11-02 김보라 기자 -
"가격 11% 낮췄더니 매출 3배"… 오리온, 대용량·실속 제품 통했다
가성비를 갖춘 제품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오리온이 합리적인 가격의 가성비를 강화하자, 제품 매출이 증가했다고 2일 밝혔다. 최근 식품 물가 상승 분위기 속 제품을 고를 때 g당 가격을 확인하는 소비심리가 확산되면서 ‘예감’, ‘꼬북칩’, ‘오!감자’ 대용량
2021-11-02 김보라 기자 -
'꼬꼬면' 신화 다시 이룰까… hy, 이경규 '바질라면' 밀키트 출시
유통전문기업 hy가 편스토랑 밀키트 '이경규의 바질라면(이하 바질라면)을 선보인다. hy의 라면 브랜드 팔도는 과거 이경규의 아이디어 '꼬꼬면'을 제품화, 이슈 몰이에 성공했던만큼 이번에도 성과를 보일지 관심이 쏠린다. hy는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의 협업으로 브랜드 경
2021-11-01 임소현 기자 -
신사옥 이전·CI 교체… 대상그룹 "제2의 도약 나선다"
대상그룹이 올해 창립 65주년을 맞아 CI 교체와 함께 사옥 이전으로 새 도약을 준비한다. 대상그룹이 창립 65주년을 맞아 미래 비전과 혁신 의지를 담은 새로운 CI를 1일 공개했다. 이번 신규 CI 도입을 향후 100년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한 도약의 발판으로
2021-11-01 김보라 기자 -
'위드코로나'에 외식 M&A 판도 바뀌나
단계적 일상회복, 이른바 '위드 코로나'가 본격적으로 시행되면서 외식업계 M&A 시장에도 변화가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엑시트' 기회가 될지, 불확실성이 여전히 발목을 잡을지 업계가 주목하는 분위기다.1일 투자은행(IB) 및 외식업계에 따르면 최근 진행되던 외
2021-11-01 임소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