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워홈, 고객 초청 행사 '2024 트렌드 인사이트 데이' 개최

    아워홈은 지난 11월30일 고객 초청 행사 ‘2024 트렌드 인사이트 데이(Trend Insight Day)’를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트렌드 인사이트 데이’는 아워홈 식재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국내외 식음 시장 주요 트렌드를 공유하고 식음사업자 맞춤형 토탈 솔루션

    2023-12-01 김보라 기자
  • [Weekly New패션] "보온성은 기본, 스타일까지"… 어떤 부츠 고를까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면서 패션업계가 겨울 필수 아이템 부츠를 잇달아 출시했다. 보온과 방풍 등 기능성은 물론, 패션성을 강화한 제품으로 시장 선점에 나섰다.1일 업계에 따르면 이랜드 폴더는 폴더라벨 윈터 슈즈 컬렉션을 출시했다. 폴더라벨은 다양한 유형의 트렌드 아이템

    2023-12-01 김보라 기자
  • 실적 악화에 주주 달래기 나선 '패션·화장품' 업계… 배당성향 확대, 특별배당까지

    패션·화장품업계가 실적 악화 부담에도 배당을 확대하며 주주친화 경영의 고삐를 늦추지 않고 있다. 30일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아모레퍼시픽은 전날 회계연도 결산 기준 2023년부터 2025년까지 3년간 연도별 배당성향(연결 지배주주순이익에서 배당금이 차지하는 비중)을 35

    2023-11-30 김보라 기자
  • "스파시바~" 러시아 스킨케어 시장 두드리는 K-뷰티

    러시아에도 K뷰티 열풍이 불면서 우리나라 화장품 수출량이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수출 증가에 힘입어 러시아 최대 쇼핑몰에서도 국내 뷰티 제품들을 심심치 않게 찾아볼 수 있는 상황이다. 30일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이 조사한 국가별 수출현황에 따르면 올해 1~10월

    2023-11-30 문은혜 기자
  • [인사] 삼성물산 패션부문

    ◇부사장△이소란 △정욱준◇상무△박영미 △안상욱

    2023-11-30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가니, 현대百 판교점에 매장 오픈… 국내 사업 박차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컬처 블렌딩 유니언(Culture Blending Union)’ 비이커(BEAKER)가 운영하는 코펜하겐 패션 브랜드 ‘가니(GANNI)’는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63㎡(약 19평) 규모의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가니는 덴마크의 리빙

    2023-11-29 김보라 기자
  •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스걸파2' 제작 협찬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인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을 통해 Mnet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2(스걸파 2)'를 제작 협찬한다고 29일 밝혔다.지난 2011년 업계 최초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으로 탄생하여 국내 아웃도어 시장의

    2023-11-29 김보라 기자
  • 유한킴벌리 충주공장, 생리대 최초 의약외품 GMP 획득

    유한킴벌리는 자사 충주공장이 여성용품 제조사업장으로는 최초로 의약외품 GMP를 획득했다고 29일 밝혔다. 충주공장은 유한킴벌리의 여성용품 전문 생산기지로 스마트 매뉴팩처링을 구현해 품질과 공정을 실시간 관리하고 있다. 좋은느낌과 화이트 패드, 팬티라이너, 입는 오버나이

    2023-11-29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서울시, 취약계층에 희망꾸러미 3천세트 나눔

    애경산업이 연말을 맞아 서울시와 함께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2023 희망꾸러미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애경산업은 28일 마포구 문화비축기지에서 서울시,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12억원 상당의 생활용품·화장품으로 구성한 희망꾸러미 3000세트를

    2023-11-28 김보라 기자
  • 코오롱 '케이트' 국내 론칭, 갤러리아 명품관에 문 열어… "럭셔리 패션 선도"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아메리칸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케이트(Khaite)’를 국내 론칭했다. 매장은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이스트점에 문을 연다.28일 코오롱FnC에 따르면 케이트는 2016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캐서린 홀스타인(Cather

    2023-11-28 문은혜 기자
  • LG생활건강, 프리미엄 색조 브랜드로 日 공략 나서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메이크업 브랜드가 본격적으로 일본 뷰티 시장을 공략한다.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글린트)와 ‘프레시안’은 이달 28~29일 글로벌 K-POP(케이-팝) 시상식 ‘마마 어워즈(MAMA AWARDS)’가 열리는 일본 도쿄돔에서 홍보 활동을

    2023-11-28 문은혜 기자
  • 패션 넘어 '푸드' 공략… LF, 면제조업체 품었다

    LF가 인수합병(M&A)에 적극 나서고 있다. 신성장동력 확보를 통해 기존 사업과 시너지 효과를 내고 외연을 확대하기 위한 전략으로 해석된다.28일 업계에 따르면 LF는 12월6일 한스코리아의 지분 90%(19주8000주)를 인수했다. 인수가는 207억원이다.2

    2023-11-28 김보라 기자
  • 이랜드 로이드, '7.67캐럿' 핑크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반지 선봬… 국내 단 1개

    이월드의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는 오는 12월 1일 ‘튜더로즈가든’ 컬렉션을 출시하고, ‘홀리데이 다이아몬드 위크’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튜더로즈가든’은 7.67 빅캐럿 핑크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를 활용한 반지 컬렉션으로 단 한 개만 판매한다. 핑크 다이아몬드

    2023-11-28 강필성 기자
  • "고객 안전에 진심" LG생활건강, 생활화학제품 안전관리 최우수 기업 선정

    LG생활건강은 환경부와 시민사회, 기업이 함께 주관하는 ‘생활화학제품 안전관리 자발적 협약’에 참여한 기업들 중에서 생활화학제품 안전관리에 가장 우수한 성과를 낸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서울 용산구 드래곤시티 호텔에서 열린 ‘자발적 협약 성과

    2023-11-27 문은혜 기자
  • 엘리자베스아덴, '레티놀+HPR 세라마이드 래피드 스킨-리뉴잉 세럼' 출시

    엘리자베스아덴은 '레티놀 + HPR 세라마이드 래피드 스킨-리뉴잉 세럼 & 워터 크림'을 신제품으로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신제품 ‘레티놀 + HPR 세라마이드 래피드 스킨-리뉴잉 세럼 & 워터 크림’에는 순수 레티놀보다 강력한 차세대 레티노이드 ‘레티

    2023-11-27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