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영효율화 통했다" 까스텔바작, 3분기 연속 영업익 흑자

    소비심리 위축에 공격적으로 진행된 까스텔바작의 경영효율화로 올 3분기까지 수익성은 크게 상승한 반면, 매출은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다.15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공시된 올 3분기까지 까스텔바작의 개별 영업이익은 3분기 연속 흑자를 달성했다. 누적 개별 영업이익은

    2023-11-15 김보라 기자
  • 무신사 오사카 팝업에 2만명 방문 "K패션 매력 알려"

    무신사는 일본 오사카 한큐백화점 우메다 본점에서 진행한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5일 밝혔다.이번 오사카 팝업 스토어는 지난 7월 도쿄에 이어 일본에서 두 번째로 진행한 무신사의 팝업 스토어다. 지난 8일부터 7일 간 진행된 오사카 팝업 스토어에는 총 2만여 명

    2023-11-15 문은혜 기자
  • 휠라, 글로벌 테니스 리그 'UTS Seoul' 공식 후원

    휠라가 세계적인 테니스 리그를 통해 건강하게 즐기는 테니스 문화 확산에 나선다.휠라는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서 열리는 세계적 테니스 리그 UTS Seoul(Ultimate Tennis Showdown) 공식 의류 후원사로 나선다고 15일 밝혔다.오는 30일부터 12월3일

    2023-11-15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럭키슈에뜨, 스타일리스트 정윤기 협업… 'YK럭츄'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여성 영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의 신규 라인 ‘럭츄’와 스타일리스트 정윤기가 홀리데이 기념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럭츄’는 럭키슈에뜨가 올해 젠지 세대(1990년대 중반부터 2010년대 후반

    2023-11-15 김보라 기자
  • 에이피알, 올 3분기 누적 영업익 278% 급증… "뷰티업계 지각변동"

    글로벌 뷰티테크기업 에이피알은 올 3분기 매출 1219억원, 영업이익 219억원을 기록했다고 14일 밝혔다.3분기 누적 실적은 매출 3718억원, 영업이익 698억원으로 역대 최대다. 누적 기준으로 전년 동기와 비교하면 매출은 37.9%, 영업이익은 277.6% 증가한

    2023-11-14 문은혜 기자
  • 中 적자전환 충격에… 전략 수정하는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이 중국 사업을 재정비에 나섰다. 한때 중국에서 큰 인기를 누렸지만, 화장품 시장의 부진 사드(THAAD·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 보복 조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영향까지 겹치면서 실적이 악화한 탓으로 해석된다.14일 업계에 따르면 LG생활건

    2023-11-14 김보라 기자
  • 오리온, 3Q 영업익 1407억원… 전년 比 15.6%↑

    오리온은 올해 3분기 연결기준 매출액 7663억원, 영업이익 1407억원을 기록했다고 14일 밝혔다. 전년 대비 매출액은 3.4%, 영업이익은 15.6% 성장했다.한국 법인은 매출액이 15.3% 성장한 2720억원, 영업이익은 29.2% 성장한 429억원을 달성했다.

    2023-11-14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패션, 'SSF 블랙 프라이데이' 개최… 최대 90% 할인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SF샵은 오는 22일까지 ‘SSF 블랙 프라이데이’를 연다고 14일 밝혔다.SSF샵은 오는 22일까지 아미, 르메르, 메종키츠네, 빈폴, 에잇세컨즈, 구호, 띠어리, 갤럭시, 로가디스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매일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슈퍼딜 이

    2023-11-14 김보라 기자
  • 국내외서 날았다… 코스맥스, 3Q 영업익 68.7% 껑충

    코스맥스는 연결 재무제표 기준 올 3분기 매출이 4583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5.5% 증가했다고 13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333억원으로 전년 동기 보다 68.7% 늘었다.회사 관계자는 "화장품 비수기 불구하고 국내법인 영업이익 전년 동기 대비 2배

    2023-11-13 김보라 기자
  • '젝시믹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3Q 매출 1681억원…역대 최고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올해 3분기 연결기준 누적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11% 상승한 1681억원을 기록하며 역대 최고치를 경신했다고 13일 밝혔다.분기 매출 역시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2023년 3분기 매출이 연결기준 전년동기 대비 10.2%

    2023-11-13 김보라 기자
  • 코스맥스 피부 전달체 기술, '차세대 세계일류상품' 2년 연속 선정

    글로벌 화장품 연구·개발·생산(ODM) 기업 코스맥스의 피부 전달체 기술이 2년 연속 '차세대 세계일류상품'에 선정됐다.코스맥스는 지난 9일 산업통산자원부가 주최한 ‘2023 세계일류상품 인증서 수여식’에서 ‘지질기반 나노 베지클 피부 전달체’가 차세대 세계일류상품으로

    2023-11-13 김보라 기자
  • 에이피알, 대한사회복지회·대한적십자사에 널디 의류·후원금 전달

    에이피알이 2023년에도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기부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에이피알은 대한사회복지회와 대한적십자사에 의류와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13일 밝혔다. 에이피알은 대한사회복지회가 지난 9~10일 진행한 ‘We대한 나눔 바자회’를 포함해 오는 14일 진행되는 한양

    2023-11-13 김보라 기자
  • [명품발 파티는 끝났다] 패션업계, 소비 심리 꺾이며 3Q 영업익 급감·적자 속출

    패션업계가 올해 2분기에 이어 3분기에도 부진한 성적표를 받았다. 팬데믹 기간 국내 소비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면서 역대급 초호황을 누렸으나 이 효과가 떨어진 것. 패션업계는 전통적으로 3분기 이익 규모가 적은데 회사마다 투자까지 확대하면서 실적이 급감했다.10일 금융감독

    2023-11-10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패션·리조트 부문 맞손… 슈퍼스타 '바오패밀리' 협업 상품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캐주얼 브랜드 에잇세컨즈는 리조트부문의 에버랜드와 손잡고 슈퍼스타 ‘바오패밀리(푸바오·아이바오·러바오)’를 모티브로 한 협업 상품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에잇세컨즈는 바오패밀리의 특징을 살린 귀엽고 사랑스러운 디자인의 티셔츠, 스웻셔츠, 후디,

    2023-11-10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동백 원료 COSMOS 승인

    아모레퍼시픽이 개발한 동백 유래 화장품 원료가 유기농·천연 화장품 국제 인증(COSMOS) 표준 성분으로 승인받았다고 10일 밝혔다. COSMOS 표준(COSMetic Organic and natural Standard)은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유기농·천연 화장품 통합

    2023-11-10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