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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그룹, '아리따운 물품나눔'으로 48억원 규모 물품 기탁
아모레퍼시픽그룹은 2023년 ‘아리따운 물품나눔’을 통해 48억원 상당의 화장품과 생활용품 등을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고 27일 밝혔다.올해 아리따운 물품나눔은 라네즈, 에스트라, 려, 이니스프리, 에뛰드 등 13개 브랜드가 참여했다. 소비자가 기준
2023-11-27 김보라 기자 -
코스맥스, K-뷰티 인기에 '태국' 메이크업 시장 공략 가속화
코스맥스가 태국 등 아세안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고 27일 밝혔다.K뷰티 인기 추세를 반영한 메이크업 제형 라인업 확대 및 현지 맞춤형 제품 개발로 동남아 뷰티 시장에 새로운 카테고리를 구축하고 있다는 평가다.태국은 덥고 습한 기후 탓에 전통적으로 매트한 제형의 선호도
2023-11-27 김보라 기자 -
'3545' 여성 패션 성지된 이랜드글로벌 멜본, 2만원대 니트 '불티'
이랜드리테일의 패션 브랜드 운영법인 이랜드글로벌의 여성복 브랜드 '멜본'이 외부 매장 확산을 본격화한다. 멜본은 올해에만 외부 유통점에 7개의 매장을 추가로 오픈했으며, AK백화점 평택점, 분당점에는 팝업 매장을 선보였다.24일 멜본에 따르면 광주에 오픈한 매장은 올해
2023-11-24 김보라 기자 -
특가에 경품행사까지… 유니클로, 30일까지 '20주년 감사제' 실시
유니클로가 올 연말 대대적인 유니클로 감사제를 진행한다. 유니클로 감사제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유니클로가 매년 여는 최대 규모 고객 사은행사다. 올해는 유니클로가 한국에서 사업을 시작한 지 20주년을 맞이해 유니클로 20주년 감사제라는 타이틀로 실시된다.2
2023-11-24 김보라 기자 -
[N-포커스] '리뉴얼·해외진출' 재도약 나선 코오롱FnC… "4분기 실적반등 기대감"
코오롱인더스트리FnC(코오롱FnC)가 재도약을 꾀한다. 균형 잡힌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해외 시장 공략과 리뉴얼 등으로 새로운 성장동력 확보에에 적극 나선 것. 고물가와 경기 침체가 계속되면서 위기를 반등의 기회로 삼아 새롭게 도약하겠다는 포부다.24일 업계에
2023-11-24 김보라 기자 -
29CM, 블랙프라이데이 판매액 전년比 3배 늘어
29CM는 올해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에서 전년보다 286% 증가한 판매액을 기록하며 역대 최고 성적을 달성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굿위크에서만 93만개 이상의 상품이 판매되었는데, 지난해와 비교하면 3배 이상 늘어난 결과다.판매율이 가장 좋았던 카테고리는
2023-11-24 문은혜 기자 -
[Weekly New패션] 할인 끝판왕… '쇼핑 대목' 블랙프라이데이 정조준
일 년 중 최대 대목 블랙 프라이데이가 다가왔다. 블랙프라이데이란 11월의 넷째 주 목요일인 추수감사절 다음날로 미국에서 가장 큰 규모의 쇼핑이 행해지는 날이다. 국내 패션업계도 이 기간을 맞아 다양한 할인 행사를 쏟아내고 있다. 소비 위축 여파로 올해 업계가
2023-11-24 김보라 기자 -
무신사 연중 최대 할인 ‘무진장 블프’, 하루만에 500억원 팔았다
무신사는 연중 최대 규모 할인 행사 ‘무진장 블랙프라이데이’가 행사 시작 하루 만에 500억원에 육박하는 판매액을 기록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22일 자정(00시)부터 시작한 무진장 블프는 오픈한지 24시간 40분여 만에 누적 판매액 500억원을 돌파했다.
2023-11-23 문은혜 기자 -
LG생활건강, 정기 임원인사 단행… "디테일, 실력 지닌 인재 선임"
LG생활건강은 23일 이사회를 열고 전무 승진 3명, 신규임원 선임 7명 등을 포함한 2024년도 정기 임원인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LG생활건강 관계자는 “이번 인사는 미래 사업 성장을 위한 새로운 변화와 혁신을 강화하는데 초점을 두고 이뤄졌다”며 “성과와 역량이 검증
2023-11-23 문은혜 기자 -
에이피알 뷰티 디바이스, 누적 판매량 150만대 돌파
에이피알은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의 국내외 누적 판매량이 11월 둘째 주 기준 150만대를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이는 지난 2021년 3월 브랜드 첫 뷰티 디바이스 ‘더마 EMS’ 출시 이래 약 32개월, 100만대 판매를 돌파했던 지난 5월 기
2023-11-23 문은혜 기자 -
한국콜마홀딩스, 200억 규모 자사주 매입… 주주가치 제고
한국콜마홀딩스가 200억원 규모의 자사주를 매입한다고 22일 공시했다. 기업가치를 제고하고 주주이익을 극대화하겠다는 의지다.한국콜마홀딩스는 이날 이사회를 열고 자기주식취득 신탁계약을 체결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취득규모는 시가총액의 약 8%에 해당하는 200억원 상당이며
2023-11-22 김보라 기자 -
실탄 확보한 롯데GFR, '선택과 집중'으로 반등 노린다
2018년 출범 이후 적자를 이어온 롯데쇼핑의 패션 자회사 롯데GFR이 최근 대표이사를 교체하고 롯데쇼핑으로부터 500억원의 자금 수혈까지 받아 실적 반등을 준비 중이다. 국내 패션시장 규모가 빠르게 커지는 상황에서 롯데GFR의 기사회생 전략에 업계가 주목하고 있다.
2023-11-22 문은혜 기자 -
CJ올리브영의 독주 '연매출 3兆' 눈앞
CJ올리브영이 올해 연매출 3조원 달성을 눈앞에 두고 있다. 경기 불황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한 오프라인 유통가 고전 속에서도 벌써 지난해 연매출을 넘어선 실적을 올렸다. 22일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CJ올리브영은 올 3분기(1~9월)까지 매출이
2023-11-22 김보라 기자 -
아이 취향 저격한 휠라 키즈, '블링블링'한 다운재킷 선보여
휠라 키즈는 올해 다운재킷 컬렉션의 대표 주자격인 ‘미러볼 다운’과 ‘클라우드 다운’ 재킷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빛에 따라 무지개 같이 색상이 변하는 프리즘을 옷과 부츠에 녹여 아이들의 판타지를 만족시킨 미러볼 다운과 가볍고 편한 디자인으로 활동성을 높
2023-11-22 문은혜 기자 -
"뉴진스도 무신사랑해?" 무신사, 앰배서더 착장 상품 거래액 302% 급증
무신사는 앰배서더를 활용한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특히 뉴진스와 라이즈 멤버가 착용한 화보를 공개하자 큰 폭의 거래액 신장이 이뤄졌다. 무신사는 지난 10월 12일부터 25일까지 2주간 뉴진스와 23 FW 캠페인
2023-11-20 문은혜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