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오롱스포츠, 남극 대원들이 입는 헤비다운 '안타티카' 선보여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겨울 시그니처 상품인 프리미엄 다운 ‘안타티카’를 업그레이드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안타티카는 2011년 남극 운석 탐사단 대원들의 피복 지원을 계기로 개발한 헤비다운이다. 코오롱스포츠는 이번 시즌

    2023-11-20 문은혜 기자
  • LG생활건강 VDL "회사원A와 공동개발한 쿠션·파우더, 일본 매출 282% 뛰어"

    VDL이 뷰티 인플루언서 ‘회사원A’와 공동 개발한 ‘퍼펙팅 실키핏 커버 쿠션 파운데이션’과 ‘퍼펙팅 실키핏 파우더’가 일본 뷰티 시장에서 인기다.LG생활건강은 지난 9월 일본 온라인 쇼핑몰 큐텐 등을 통해 론칭한 VDL 퍼펙팅 실키핏 쿠션 및 파우더의 지난달 온라인

    2023-11-20 문은혜 기자
  • 유한킴벌리, UNGC 지속가능경영 리드그룹 3년 연속 선정

    유한킴벌리는 유엔글로벌콤팩트(UNGC) 한국협회가 진행한 ‘2023 UNGC 코리아 리더스 서밋 컨퍼런스’에서 3년 연속 지속가능경영 리드기업(LEAD)으로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컨퍼런스는 UNGC가 추구하는 인권, 노동, 환경, 반부패 4대 가치와 유엔 지속가능발

    2023-11-17 문은혜 기자
  • 코오롱FnC 스니커즈 브랜드 '언다이드룸', 성수동에 첫 팝업 오픈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디자이너 스니커즈 브랜드 언다이드룸(UNDYEDROOM)이 성수동에서 첫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언다이드룸은 구두와 스니커즈를 결합한 디자인의 대표 상품을 필두로 유행을 타지 않는 유니크한 디자인과 로고리스

    2023-11-17 문은혜 기자
  • 이랜드 스파오, 여주에 300평 규모 매장 오픈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스파오 여주점'을 17일 오픈했다고 밝혔다.스파오 여주점은 스파오가 여주 지역에 최초로 선보이는 300평 규모의 대형 매장이다. 여주점에서는 남녀 캐주얼, 포맨, 포우먼, 키즈, 생활용품 등 온 가족 및 전 연령대

    2023-11-17 문은혜 기자
  • 한국콜마홀딩스, UNGC ‘리드그룹’ 2년 연속 선정

    한국콜마홀딩스가 ESG 경영 성과를 인정받아 2년 연속 국내 지속가능경영 선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한국콜마홀딩스는 지난 16일 유엔글로벌콤팩트(UNGC) 한국협회가 개최한 ‘2023 코리아리더스 서밋’에서 ‘2024년도 리드그룹’으로 위촉됐다. 지난 20

    2023-11-17 문은혜 기자
  • [Weekly New패션] 한정판이라 더 특별한 홀리데이 컬렉션

    연말을 앞두고 패션업계가 본격적인 홀리데이 마케팅에 돌입했다. 홀리데이 컬렉션은 각 브랜드에서 선물 수요가 많은 연말을 앞두고 출시하는 한정판 제품이다. 17일 업계에 따르면 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 란제리 브랜드 에블린은 카멜리아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홀리

    2023-11-17 김보라 기자
  • "29% 가격에 드립니다"… LG생활건강, LG트윈스 우승 기념 파격 세일

    LG생활건강이 29년 만의 LG트윈스 한국시리즈 정상 등극을 기념해 ‘LG윈윈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LG생활건강은 뷰티, 생활용품 온라인 직영몰을 중심으로 각 브랜드의 대표 제품들을 소비자가에서 71% 할인된 ‘29%’ 가격에 판매하는 등 파격적인 할인

    2023-11-16 김보라 기자
  • 온라인 강자 한문일 무신사 대표, 오프라인 공격 경영… "2025년까지 IPO 계획 없어"

    “2025년까지 무신사의 기업공개(IPO) 계획은 없습니다. 기업공개를 왜 해야하는지 근본적으로 고민 중입니다. 당분간은 소비자들이 온라인에서의 경험을 오프라인으로 동일하게 가져갈 수 있도록 집중할 계획입니다.”한문일 무신사 대표이사가 16일 서울 마포구 ‘무신사 홍대

    2023-11-16 문은혜 기자
  • LF, 프랑스 브랜드 '레오나드'로 하이엔드 럭셔리 패션 공략

    LF가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레오나드(LEONARD)’가 새 크리에이티브디렉터와 함께 디자인의 변화를 전략적으로 이어온 결과, 지난 2년 간 매출이 매년 두 자리 수로 성장했다고 16일 밝혔다.LF가 2009년 국내에 론칭한 ‘레오나드’는 실크, 캐시미

    2023-11-16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패션, 2023년 동반성장데이에 협력업체 대표 80명 참석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지난 15일, 서울 강남구 도곡동에 위치한 본사 사옥에서 80여 개 협력업체 대표들을 초청해 ‘2023년 동반성장데이’ 행사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은 협력사와의 상생협력을 바탕으로 공정거래에 앞장서고 함께 성장해 가는 문화를 정

    2023-11-16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5년 연속 CES 혁신상 수상

    아모레퍼시픽이 개발한 '립큐어빔(Lipcure Beam)' 기술이 CES 2024(Consumer Electronics Show 2024) 혁신상을 받았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번까지 CES 혁신상을 5년 연속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CES 2024 디지털 헬스(Digi

    2023-11-16 김보라 기자
  • [Daily New유통] CJ제일제당, 신세계푸드, CU 外

    ◇ 스타벅스, 전국 매장에서 ‘크리스마스 별다방 클래스’ 커피세미나 진행스타벅스코리아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하반기에도 고객 대상 스타벅스 커피세미나인 ‘별다방 클래스’를 확대 진행한다.하반기 ‘별다방 클래스’는 진행 횟수 증가를 희망하는 고객들의 요청에 따

    2023-11-16 김보라 기자
  • 무섭게 확장하는 무신사 이번엔 '홍대', "오프라인 진출 원년"

    무신사가 서울 홍대에 플래그십 스토어 ‘무신사 홍대’를 오픈한다. 그간 온라인을 기반으로 국내 패션 브랜드와 함께 성장해온 무신사는 새로운 먹거리로 오프라인 사업을 적극 활용한다는 방침이다. 무신사는 오는 17일 서울 마포구 홍대입구 인근에 오프라인 플래그십

    2023-11-16 문은혜 기자
  • 20년간 15억장 팔린 유니클로 히트텍 "제품 구성 확대할 것"

    "히트텍이 얇지만 따뜻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기 위해서 소재 자체도 진화시키고,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새로운 제품을 계속해서 선보일 것입니다."김경진 유니클로 상품계획부문 부문장은 15일 서울 서대문구에서 열린 유니클로 히트텍 출시 20주년 기자간담회에서 이같은 청

    2023-11-15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