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 감싸는 바라클라바부터 손발 워머까지 인기한파에 방한 액세서리 출시 잇달아 보온성과 스타일 동시 충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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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일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여성 영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는 이번 시즌 겨울철 화사함을 더해주는 다양한 머플러를 출시했다.
화보 속 모델 안유진이 착용한 푸른빛이 감도는 ‘믹스 리버서블 퍼 머플러’는 뒷면의 하운드투스 패턴과 양면 착용이 가능하며, 단색의 코트 위에 매치하면 멋스러움을 극대화시켜주는 아이템이다. 럭키슈에뜨에서 출시한 ‘롱 컬러 블렌드 쉐도우 폭스 머플러’는 컬러 배색이 특징이다.
지속가능한 캐시미어 브랜드 ‘르캐시미어’도 지난해 겨울 완판을 기록했던 바라클라바 제품을 올해도 선보인다. 르캐시미어는 판매 반응이 좋았던 지난해 대비 올해 바라클라바 물량을 2배 이상 늘렸다. 컬러도 기존 블랙, 카멜, 스카이블루 3종에서 올해 화이트 1종을 신규 추가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럭키마르쉐’도 MZ세대 여성층을 공략한다. 럭키마르쉐의 ‘소프트 헤어리 니트 핸드 워머’는 부드러운 느낌이 나도록 나일론 소재를 가공한 제품으로, 팔 부분을 한번 더 감싸주는 효과로 보온성을 높임과 동시에 스타일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다.
코오롱FnC 관계자는 “워머는 겨울철 보온성과 스타일을 살릴 수 있는 가장 손쉽고 실용성 높은 제품”이라며 “이번 시즌 취향에 맞는 다양한 컬러, 소재, 패턴의 방한 액세서리를 활용해 멋진 연말 스타일링을 완성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