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튜디오 톰보이, 남성복 사업 확대… "연내 20개 운영 목표"

    스튜디오 톰보이가 이달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남성복 단독 매장을 오픈하며 남성복사업을 본격 확대한다고 19일 밝혔다.MZ세대의 성지로 불리는 신세계 강남점 입점을 통해 브랜드 가치 제고와 매출 확대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는다는 목표다.스튜디오 톰보이는 2019년 하반기

    2023-02-19 김보라 기자
  • W컨셉, 시현하다 콜라보 기획전 진행

    패션 플랫폼 W컨셉이 전문 프로필 스튜디오 ‘시현하다’와 함께 사진 촬영권 증정 이벤트를 연다.엔데믹 이후 처음 맞는 졸업과 입학 시즌에 맞춰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상에서 ‘졸업사진’, ‘입학식룩’ 등 연관 해시태그(#)가 늘고 있는 점을 고려해 기획했다.W컨셉은

    2023-02-19 김보라 기자
  • 케이투코리아그룹, 50년만에 '전문경영인' 탄생… 제2 도약 노린다

    K2, 아이더, 다이나핏 등을 전개하는 케이투코리아그룹에 첫 전문경영인이 탄생했다. 17일 업계에 따르면 케이투코리아그룹의 K2 사업본부 지철종 부사장이 사장으로 승진했다. 지 신임 사장은 2003년 3월 케이투코리아그룹에 입사해 아이더 사업본부장, K2 사업

    2023-02-17 김보라 기자
  • "1999년 가격 그대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500원

    스타벅스코리아가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1000만명 돌파를 기념해 초심으로 돌아간다. 스타벅스코리아는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오후 2시부터 오후 5시 사이 카페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를 1999년 1호점 오픈 당시 숏 사이즈 가격인 2500원에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2023-02-17 김보라 기자
  • 봄바람 불자… 패션업계, '모델 교체'로 고객층 확대

    패션업계가 상반기 봄·여름(F/W) 시즌에 본격적으로 돌입하면서 모델 교체 바람이 거세다. 브랜드의 얼굴인 모델을 새로운 인물로 교체해 급변하는 시장 트렌드에 대응하는 한편 새로운 고객층까지 잡기 위한 전략으로 풀이된다.16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2023-02-16 김보라 기자
  • 신세계 '시너지' 덕 봤다… W컨셉, 성장 가속

    패션 플랫폼 W컨셉이 고성장하고 있다. 다수의 온라인 패션 플랫폼이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W컨셉은 지난해에도 흑자를 기록했다.16일 W컨셉에 따르면 지난해 연간 총 거래액(GMV)이 전년 대비 40% 신장한 약 4600억원을 기록했다. 사상 최대 실적이다. 영업이익도

    2023-02-16 김보라 기자
  • 루이비통, 남성 컬렉션 CD로 '퍼렐 윌리엄스' 발탁

    루이비통이 메종의 새로운 남성 컬렉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퍼렐 윌리엄스를 발탁했다고 15일 밝혔다.퍼렐 윌리엄스가 선보이는 첫 루이 비통 남성 컬렉션 패션쇼는 오는 6월 파리서 열리는 남성 컬렉션 패션위크에서 공개된다.퍼렐 윌리엄스는 음악과 패션, 예술에 이르기까지

    2023-02-15 김보라 기자
  • '50주년' 블랙야크, 첫 번째 트레일러닝 대회 'BTR 50' 개최

    아웃도어 블랙야크는 오는 4월1일 제주에서 트레일러닝 대회 ‘BTR 50(Blackyak Trail Running 50)’을 개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BTR 50’은 BYN블랙야크그룹 창립 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올해 처음으로 여는 트레일러닝 대회

    2023-02-15 김보라 기자
  • "립스틱 보다 향수, 통했다"… 신세계인터, 니치 향수 매출 43%↑

    선물용 수요가 많은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올해 니치 향수 매출이 크게 신장한 것으로 드러났다. 최근 고금리·고물가 영향으로 ‘불황형 소비’가 확산되고 있는데, 심리적 만족감을 주는 작은 사치에는 오히려 과감히 지갑을 여는 소비 양극화 현상으로 고가의 니치 향수 매출이

    2023-02-14 김보라 기자
  • '한앤코 소송 2심 패소' 홍원식 남양유업 회장 "즉각 상고"

    한앤컴퍼니(한앤코)가 계약대로 주식을 양도하라며 남양유업 오너 일가를 상대로 제기한 민사소송의 2심에서 승소한 가운데 홍원식 회장 측이 즉각 상고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13일 홍 회장 측은 법률대리인을 통해 "쌍방 대리 행위는 의뢰인의 권리가 제대로 보장받지 못하고 피

    2023-02-13 김보라 기자
  • '유아인 지우기' 나선 무신사

    배우 유아인 씨의 프로포폴 불법 투약과 대마초 흡입 가능성까지 제기되자 그를 모델로 기용했던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골머리를 앓고 있다.13일 업계에 따르면 무신사는 최근 무아인(무신사+배우 유아인) 광고 영상을 유튜브와 공식 사이트에서 비공개로 전환했

    2023-02-13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튀르키예 피해 복구에 10만 달러 기부

    아모레퍼시픽그룹이 튀르키예에서 발생한 지진으로 큰 피해를 입은 이재민과 피해 지역의 신속한 복구를 위해 후원금 10만 달러(약 1억3000만원)를 긴급 지원한다고 10일 밝혔다. 기부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되어 현지 주민들의 긴급 구호, 피해 복구 활동, 이재민을

    2023-02-10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지포어', 올해 국내외 마케팅 총력… "럭셔리 골프 브랜드 도약"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글로벌 럭셔리 골프 브랜드 ‘지포어(G/FORE)’가 국내외를 아우르는 차별화 전략으로 23년 공격적 행보를 이어간다.코오롱FnC는 올해 지포어는 첫 번째 글로벌 캠페인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럭셔리 브랜드 이미지

    2023-02-10 김보라 기자
  • 한섬, 美 럭셔리 브랜드 '피어오브갓' 아시아 첫 단독 매장 오픈

    한섬이 미국 럭셔리 브랜드 ‘피어오브갓(Fear of God)’의 아시아 첫 단독 매장을 연다.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오는 7월까지 ‘피어오브갓’ 앳모스피어 스토어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7층에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피어오브갓’은 지난 2013년 패

    2023-02-09 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 여성복 사업 강화… "연매출 5천억 목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자체 여성복사업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신세계인터내셔날은 스튜디오 톰보이, 보브, 지컷, 델라라나, 일라일 등 5대 여성복 브랜드를 앞세워 향후 5년 내 연 매출 5000억원대까지 끌어올리겠다고 9일 밝혔다. 지난해 여성복사업 매출은 3000억원 수준이

    2023-02-09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