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 대체로 맑음… 포근한 초봄 날씨닥스,'하이랜더∙헤링턴' 봄 신제품 출시작년 기능성·디자인 업그레이드
  • ▲ ⓒLF
    ▲ ⓒLF
    24일 기상청에 따르면 토요일인 25일과 일요일인 26일은 고기압의 영향으로 전국이 대체로 맑으로 것으로 예상된다. 아침 기온은 -4~6도, 낮 기온은 6~15도로 평년(최저기온 -4~4도, 최고기온 7~12도)을 웃도는 포근한 초봄 날씨로 나들이 하기 좋은 

    겨울과 봄 사이 계절의 변화는 반갑지만 간절기 매일 옷장을 확인하면서 어떤 옷을 입어야 할지 고민하는 이들이 많을 것이다. 이런 고민을 덜기 위해 뉴데일리는 날씨에 어울리는 패션 아이템들을 제안한다.

    아침 저녁으로는 찬바람이 불고 낮에는 따뜻한 기온이 감도는 요즘 LF의 닥스는 브랜드 헤리티지를 강조한 하이랜더와 헤링턴 라인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닥스는 하이랜더의 고급 소재, 미니멀한 패턴, 뉴트럴 컬러 조합으로 클래식과 캐주얼을 넘나드는 간절기 패션 아이템으로 제안한다. 봄 시즌 하이랜더는 닥스 특유의 체크를 격자 모양으로 새롭게 표현했으며, 아웃포켓에 금속 리벳을 포인트로 매치했다.

    카라와 소매 밑단에는 니트 소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높였으며, 컬러 배색 포인트로 디자인 면에서도 세련미를 더했다. 이탈리아 고급 소재를 전체적으로 사용해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소재감과 경량감을 제공한다.
  • ▲ ⓒLF
    ▲ ⓒLF
    하이랜더 컬렉션은 지난해 가을·겨울 시즌인 지난해 9월 첫 출시 후 3차 재생산 물량까지 완판될 만큼 인기를 모았다. 올해에는 착용자의 패션 취향 및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하이랜더 시그니처 체크 블루종 2종과 시그니처 체크 재킷형 점퍼 1종으로 구성했다.

    닥스는 브랜드 전통 문양이 안감에 반영된 헤리티지 점퍼 헤링턴 컬렉션도 출시했다. 닥스 특유의 남성미를 갖추고 세미오버핏으로 편한 활동성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비즈니스 미팅부터 골프, 오토바이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도 조화롭게 연출 할 수 있다. 색상은 레드, 베이지, 블루, 네이비 색상과 함께 블랙 타탄체크까지 총 5가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