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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포] 성수동으로 나온 29CM… 오프라인 사업 전진기지 '이구성수'
여성 패션 플랫폼 29CM가 온라인을 넘어 오프라인 영토를 확장한다. 13일 방문한 서울 성동구 성수역 인근에 있는 29CM의 플래그십스토어 이구성수(29CM SEONGSU)는 브랜드를 직접 느낄 수 있도록 특별한 공간으로 꾸려졌다. 29CM가 단독으로 플래그십스토어를
2022-09-23 김보라 기자 -
'혜택도 쇼핑도 취향대로'… 코오롱FnC 더카트골프, '합인더카트' 진행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더카트골프’가 15일간 취향 쇼핑 혜택 ‘합인더카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의 타이틀인 ‘합인더카트(HOP IN THE CART)’는 지금 카트에 올라타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골퍼의
2022-09-22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SSF샵 모델로 손석구 발탁… FW시즌 힘준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은 배우 손석구를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22일 밝혔다.손석구는 남성적이면서 매혹적인 비주얼을 바탕으로, 아미, 메종키츠네, 르메르 등 신명품은 물론 갤럭시, 빈폴, 에잇세컨즈 등으로 코디한 가을겨울 시즌 스타일링을
2022-09-22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업계 최초 '폐기물 매립 제로' 검증 획득
아모레퍼시픽은 오산 뷰티파크가 국내 화장품 업계 최초로 폐기물 매립 제 국제 검증을 획득했다고 22일 밝혔다.전체 발생 폐기물량 4292톤 중 4043톤을 순환자원화해 94%의 재활용 전환율로 응용 안전 과학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UL Solutions사로부터 실버 등
2022-09-22 김보라 기자 -
코스맥스, 英 IFSCC서 피부전달체 '스킨 커뮤니케이터' 소개
글로벌 화장품 연구·개발·생산(ODM) 기업 코스맥스는 지난 20일(현지시간) 영국에서 열린 런던 세계화장품학회(IFSCC)에 초청받아 ‘스킨 커뮤니케이터(Skin-Communicator™)’에 대해 발표했다고 21일 밝혔다.최근 글로벌 화장품업계는 피부 전달체 연구에
2022-09-21 김보라 기자 -
"헤지스에 무슨일이?"… 패션명가 LF, 명품 디자인 유사 논란
# 직장인 김 모씨는(39) 최근 온라인몰에서 쇼핑을 하다 깜짝 놀랬다. 헤지스 명함 지갑이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업체의 디자인과 너무나도 닮았기 때문이다. 김 모씨는 "디자인이 너무 비슷해서 놀랐다"면서 "내가 사려던 제품뿐만 아니라 가방, 지갑도 마찬가지"라며 씁쓸
2022-09-20 김보라 기자 -
한국콜마홀딩스, '콜마 무궁화 역사문화관' 개관
한국콜마홀딩스가 무궁화의 가치를 널리 알리기 위해 ‘콜마 무궁화 역사문화관’을 개관했다고 20일 밝혔다.나라꽃으로서 무궁화의 위상을 높이는 데 기여하기 위한 사회공헌 활동이다.한국콜마홀딩스는 지난 19일 콜마 무궁화 역사문화관 개관식을 개최했다. 개관식에는 여주시 조정
2022-09-20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퍼시픽패키지 지분 60% 佛 오타종에 매각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자회사인 퍼시픽패키지의 지분 60%를 프랑스 포장재 기업 오타종에 매각한다고 20일 밝혔다.잔여 지분 40%는 아모레퍼시픽그룹이 계속하여 보유한다.퍼시픽패키지와 오타종은 지난 2015년 MOU를 맺은 이후 지금까지 각자의 기술과 노하우를 교류하는 협력
2022-09-20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남성복 강화… 젊어지는 '캠브리지멤버스'
코오롱인더스트리FnC(이하 코오롱FnC)가 캠브리지멤버스로 남성복 사업을 강화한다. 리오프닝(경제활동 재개)이 본격화 하면서 침체됐던 남성복 시장이 활기가 돌고 있기 때문이다.19일 업계에 따르면 남성복 시장 규모는 2011년 6조8668억원에서 코로나가 한창이던 지난
2022-09-19 김보라 기자 -
럭키슈에뜨, 10주년 컬렉션 인기… "2차 발매 시작"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여성 영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의 10주년 컬렉션 상품이 2차 발매에 돌입했다.럭키슈에뜨는 지난 1일 ‘럭키 포에버. 럭키 스타일(LUCKY FOREVER. LUCKY STYLE)’ 테마 아래, 10년간의 아카이브를 기념
2022-09-18 임소현 기자 -
'나이키' 날았다… 작년 한국 영업익 230%↑
나이키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속 한국에서 높은 실적을 거뒀다.18일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나이키코리아의 2022 회계연도(2021년 6월 1일~2022년 5월 31일) 매출은 1조6749억원으로 전년 대비 15%가량 증가했다.같은 기간 영업이익
2022-09-18 임소현 기자 -
로드샵 신화 '미샤' 매물로… K뷰티 위기감 고조
화장품업계에 이상 기류가 흐르고 있다. 국내 화장품 시장 경쟁 심화, 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THAAD·사드) 사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등으로 줄줄이 매물로 나오고 있다. 특히 1세대 화장품 대표 브랜드숍으로 불리는 미샤를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까지 매
2022-09-16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라네즈'로 日 진출 가속화
아모레퍼시픽이 글로벌 브랜드 라네즈를 통해 일본 시장 진출을 가속화한다. 라네즈는 전날 일본 아토코스메 온라인과 아토코스메 도쿄 하라주쿠점에 공식 입점했다고 15일 밝혔다.아토코스메는 리뷰 기반의 일본 최대 뷰티 정보 플랫폼이다. 최근 도쿄 하라주쿠에 체험형 플래그십
2022-09-15 김보라 기자 -
[단독] 고환율에 가격 역전… 까르띠에·파네라이, 면세 가격 인하
원·달러 환율이 13년 만에 최고치로 치솟으면서 명품업계가 면세 가격 조정에 나섰다.14일 면세점업계에 따르면 프랑스 명품 브랜드 까르띠에는 지난 2일부터 제품 가격을 평균 6% 인하했다. 이에 따라 까르띠에 러브링 핑크골드는 1850달러에서 1730달러로 6.4%,
2022-09-14 김보라 기자 -
한국P&G, 올들어 8월까지 3.7억원 기부… 사회적 소외계층 지킴이 자처
한국P&G는 올해 사회적 소외계층 가족을 위해 8월 기준 누적 3억7000만원 상당의 생활용품과 성금을 지원했다고 13일 밝혔다. P&G는 오랄비, 팸퍼스, 다우니, 페브리즈, 질레트, 팬틴 등 온 가족의 하루를 책임지는 브랜드들을 보유한 만큼,
2022-09-13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