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모레퍼시픽, 방탄소년단과 두번째 협업… 글로벌 공략 강화
아모레퍼시픽이 방탄소년단과 협업을 통해 방탄소년단 I 아모레퍼시픽 립 슬리핑 마스크, 립 앤 팝(Lip & Pop)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다.라네즈의 글로벌 베스트셀러인 립 슬리핑 마스크는 자는 동안 입술 각질을
2022-10-24 김보라 기자 -
'10주년' 코오롱FnC 래코드, 지속가능패션 연대 강화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업사이클링 기반 패션 브랜드 ‘래코드’가 론칭 10년을 맞아 지속가능 패션에 대한 연대 강화에 나선다.코오롱FnC는 오는 22일부터 서울 강남구 신사하우스에서 ‘Re’;collective: 25 guest
2022-10-21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에이슬립, '수면' 연구 협력 업무 협약
아모레퍼시픽은 에이슬립(이하 에이슬립)과 수면 분야 연구 협력 강화를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건강식품과 화장품에 수면(睡眠) 연구를 접목하고 슬리핑 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해 진행한 이번 협약식은 지난 20일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아모레퍼시픽
2022-10-21 김보라 기자 -
유니클로, '울트라 라이트 다운' 키즈 라인 국내 첫 출시
유니클로는 초경량 패딩 ‘울트라 라이트 다운’의 키즈 라인을 국내 첫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고밀도 나일론과 미세 원사를 적용, 가볍고 따뜻한 유니클로의 울트라 라이트 다운은 가을·겨울 시즌에 높은 활용도를 자랑하는 경량 패딩 라인이다.유니클로 울트라 라이트 다운의
2022-10-20 김보라 기자 -
설화수, '흙. 눈. 꽃 - 설화, 다시 피어나다' 전시
설화수가 전시 이벤트인 ‘흙. 눈. 꽃 – 설화, 다시 피어나다’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북촌 설화수의 집’에서 열리는 이번 전시는 이날 프리뷰 오픈을 시작으로 11월20일까지 진행된다.설화수는 9월부터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설화, 다시 피어나다 #Sulwhas
2022-10-20 김보라 기자 -
몸집 커진 패션 플랫폼… '자체페이' 경쟁
패션 플랫폼업계가 자체페이(간편결제 시스템)를 구축하고 있다. 비대면 소비 문화가 확산되면서 온라인 쇼핑 시장이 커지자 고객 록인(Lock-in) 효과를 높이는 동시에 충성도를 끌어올리겠다는 전략으로 보인다.19일 업계에 따르면 에이블리코퍼레이션(에이블리)는 지난 6월
2022-10-19 김보라 기자 -
콜마BNH, 환경·안전관리 국제표준 인증 동시 획득
건강기능식품(이하 건기식) ODM기업 콜마비앤에이치가 환경·안전관리분야 국제 통합 인증을 받았다. ESG(환경·사회·지배구조)경영의 일환으로 지속가능경영 체계를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콜마비앤에이치는 제조 시설이 있는 세종과 음성 전 사업장에 대해 환경경영시스템(IS
2022-10-19 김보라 기자 -
[단독] '미샤' 에이블씨엔씨, 방판시장 진출… "성장동력 확대"
1세대 로드숍 미샤 등을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가 방문판매 시장에 진출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에다 시장 불황 등으로 주력사업으로만 안정적인 수익 창출이 힘들어지자 유통망 확장으로 성장동력으로 키우기에 나선 것으로 풀이된다.17일 금융감독원에 따
2022-10-17 김보라 기자 -
엘리자베스아덴, 상쾌한 플로럴향의 '화이트티 EDP' 선봬
엘리자베스아덴이 새로운 화이트티 향수 '화이트티 EDP'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화이트티 EDP’는 감각을 일깨워주는 VivaScentz™ 기술을 도입해 제조됐다는 설명이다. 엘리자베스아덴 측은 "지속 가능한 방법으로 조달된 재료로 개발됐다"며 "상쾌하고
2022-10-17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업계 최초로 '100% 폐플라스틱 열분해유' 화장품 용기 제품화
LG생활건강이 국내 화장품 업계 최초로 순도 100% ‘폐플라스틱 열분해유’를 원료로 만든 친환경 화장품 용기를 제품에 적용한다고 17일 밝혔다.지금도 사용하고 버린 페트병을 일부 재활용한 화학적 재활용 패트(CR-PET)가 생수 용기 등으로 사용되고 있지만, 100%
2022-10-17 김보라 기자 -
롯데홈쇼핑, ’르블랑페이우’ 한달만에 주문액 60억 돌파
롯데홈쇼핑이 지난달 첫선을 보인 신규 패션 브랜드 ‘르블랑페이우’가 론칭 한 달 만에 주문액 60억원을 기록했다.‘르블랑페이우(Le Blanc FAYEWOO)’는 MZ세대로부터 각광 받는 디자이너 브랜드 ‘페이우’와 협업을 통해 올해 9월에 단독 론칭한 롯데홈쇼핑 신규
2022-10-16 임소현 기자 -
한국콜마, '립' 화장품 매출 쑥 ↑… 제형·착색 기술 견인
한국콜마의 립 화장품 매출이 탄력을 받고 있다.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최신 기술력이 담긴 제품이 인기를 끌면서다.14일 한국콜마에 따르면 올해(1~9월 집계기준) 립틴트 품목 매출이 전년 같은 기간 대비 164% 증가했다. 특히 고객사 라카코스메틱과 지난 2월 선보인
2022-10-14 김보라 기자 -
'에스티로더' 이엘씨에이한국, 662억 벌어 818억 배당 잔치… 기부금은 줄여
에스티로더를 전개하는 한국법인 이엘씨에이한국(ELCA KOREA)가 지난해 호실적을 기록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 속 전 세계적인 인플레이션과 국내 화장품 침체에도 성장세를 보인 것. 하지만 국내에서 번 순이익보다 많은 배당금을 해외
2022-10-14 김보라 기자 -
"이번엔 낚시다"… 코오롱FnC, '웨더몬스터' 론칭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프리미엄 낚시웨어 브랜드 ‘웨더몬스터(Weather Monster)’를 론칭한다고 14일 밝혔다.해양수산부에 따르면 2022년 낚시 인구는 약 973만명으로 추정되며, 2024년에는 1000만명 이상으로 예측하고 있다. 낚
2022-10-14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LG유플러스, NFT 생태계 확장에 맞손
LG생활건강과 LG유플러스가 NFT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한 ‘NFT 프로젝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LG 계열사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젝트는 웹3.0(Web 3.0) 시대를 준비하는 양사가 새로운 마케팅 접근법을 찾기 위해 맺은 파트너십이다. 양사는 NFT
2022-10-13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