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3일까지 한남동 storyA에서 진행1980년대 재현한 6개의 공간으로 구성77년 헤리티지 담아낸 자체 제작 굿즈 선봬
-
아모레퍼시픽 크리에이티브센터는 팝업 전시 ‘유행화장 전(展)’이 오는 11월13일까지 한남동 ‘storyA(스토리에이)’에서 진행된다고 12일 밝혔다.
올해 7월 첫 선을 보인 ‘유행화장’은 아모레퍼시픽의 77년 뷰티 헤리티지를 담은 콘텐츠 프로젝트로, 아모레퍼시픽이 창립 이후 쌓아온 뷰티 자산들로 고객들과 소통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유행화장 전(展)’은 ‘살아가다, 사랑하다 (Live, Love)’라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시대를 관통하는 아름다움을 공간으로 풀어냈다.
방문객들이 직접 1980년대의 일상 속 아름다움을 경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했다.
‘유행화장 전(展)’의 전시 공간은 아모레퍼시픽이 축적해온 자료들을 바탕으로 1980년대의 모습을 그대로 재현해낸 6개의 구역으로 구성됐다.
1980년대의 메이크업을 따라해 볼 수 있는 ‘화장대’, 그 시절 유행했던 스타일링을 재현해볼 수 있는 ‘옷장’, 아모레퍼시픽에서 출시된 제품 및 간행물들을 모아놓은 ‘서재’, 예전 광고물과 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영사실’과 ‘응접실’로 구성됐다.
굿즈숍도 마련했다. 굿즈숍에서는 발간 당시 와디즈 펀딩 목표 3801%를 달성하며 고객들의 관심을 끌었던 뷰티 큐레이션 북 유행화장을 비롯해 다양한 자체 제작 굿즈가 마련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