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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맥스그룹, 프리미엄 펫 케어 시장 공략
코스맥스그룹이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반려동물 용품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고 23일 밝혔다.코스맥스그룹은 뷰티 제품부터 푸드, 기능성 사료 등에 이르기까지 프리미엄 펫 케어 제품으로 차별화해 시장 공략에 집중하고 있다.지난해 농림축산식품부 발표에 따르면 반려동물을 키우는
2022-02-23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한국인 피부 색소 침착 관여 유전자 발견"
LG생활건강은 한국 여성의 대표적 피부 고민인 색소침착에 관여하는 피부 유전자 7종을 발견했다고 22일 밝혔다.이번 연구 결과는 국제 학술지 ‘저널 오브 인베스티게이티브 더마톨로지’에 2건이 게재됐으며, 4건의 국내 특허와 1건의 국제 특허 출원이 완료됐다.LG생활건강
2022-02-22 조현우 기자 -
에이피알 '널디', 中서 대박 행진… 올해 1700억 매출 기대
에이피알의 스트릿 브랜드 널디(NERDY)가 중국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18일 에이피알에 따르면 2월 1~2주간 널디 매출은 약 68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배 성장했다. 특히 2월 들어 중국에서만 52억원의 매출을 올리며 성장세를 이끌고 있다. 면세점에서도 전년 대
2022-02-18 김보라 기자 -
브랜디, 경력 개발자 채용… "사이닝보너스 최대 1억"
브랜디는 우수 개발 인재 영입을 위한 ‘NEW:B Festival’ 채용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브랜디는 이번 채용 캠페인을 통해 입사하는 개발 인재를 대상으로 사이닝 보너스 1억원과 스톡옵션 1억원 등 합산 최대 2억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채용분
2022-02-18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스파크 3kg 리필'에 단일재질 포장재 도입
애경산업은 대표 세탁세제 브랜드 ‘스파크’(SPARK)의 3kg 리필 제품에 단일재질 포장재를 도입했다고 17일 밝혔다.애경산업은 스파크 3kg 리필 제품에 사용되던 포장재를 기존 복합재질(비닐류 OTHER)에서 단일재질(비닐류 LDPE)로 변경, 재활용성은 높이고 탄
2022-02-17 김보라 기자 -
'탑텐' 신성통상, 2세 염상원씨 지분 확대… 승계 시계 빨라지나
SPA(제조·유통 일괄)브랜드 탑텐, 지오지아 등을 운영하는 신성통상의 승계 시계가 빨라지고 있다. 염태순 신성통상 회장의 장남인 염상원 씨가 최대주주로 있는 가나안이 올 들어 신성통상 지분을 잇달아 매수하고 있기 때문이다.17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가나
2022-02-17 김보라 기자 -
비비안, 작년 영업익 전년比 30.5%↑… 흑자전환
비비안이 지난해 흑자 달성에 성공했다.비비안은 2021년 연결기준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2.6% 늘어난 1880억원, 영업이익은 30.5% 증가한 26억원을 기록했다고 16일 잠정 공시했다. 같은 기간 당기순이익은 4억원으로 흑자 전환했다.비비안은 지난해 사업 포트
2022-02-16 김보라 기자 -
[단독] '디올' 화장품도 가격 인상… 나이트세럼 59→68만원
프랑스 명품 브랜드 크리스챤 디올(DIor)이 가방에 이어 화장품과 향수 가격도 올린다. 연초부터 샤넬 등 명품 화장품들이 가격을 줄줄이 올리고 있는 상황에서 디올까지 가격 인상 움직임에 합류한 것이다. 24일 업계에 따르면 디올은 오는 3월부로 화장품 일부 제품에 대
2022-02-16 김보라 기자 -
한섬, 佛 향수 편집숍 '리퀴드' 국내 독점… 화장품 사업 박차
한섬이 지난해 8월 창사 이후 처음으로 화장품 브랜드를 선보인데 이어, 향수 사업에도 진출하며 화장품 사업에 드라이브를 건다. 한섬은 프랑스 유명 향수 유통업체 ‘디퍼런트 래티튜드(Différentes Latitudes)’와 향수 편집숍인 ‘리퀴드 퍼퓸 바(Liquid
2022-02-16 김보라 기자 -
오리온 '초코파이情' 글로벌 연매출 5천억 돌파… 사상 최대
오리온은 ‘초코파이情’의 2021년 글로벌 연매출이 5000억 원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이같은 매출은 사상 최대치다. 전년 대비 8.8% 성장한 것으로 낱개 기준으로는 약 34억개에 달하며, 일렬로 세우면 지구 5바퀴를 훌쩍 넘는다.오리온 초코파이는 5
2022-02-16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2050년 탄소중립 달성 목표… 2000억 투자
LG생활건강이 오는 2030년까지 신재생에너지, 온실가스 감축기술 등에 약 2000억원을 투자해 2020년 대비 탄소배출량을 45% 감축하고 이후 2050년까지 탄소중립을 달성하기 위한 계획을 수립했다.LG생활건강은 15일 오후 서울 종로구 LG광화문빌딩에서 ESG위원
2022-02-15 김보라 기자 -
캐치패션 "10명 중 7명, 코로나19 이후 해외직구 첫 경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가 촉발한 비대면 환경이 명품 해외직구(해외 직접 구매)에도 큰 영향을 준 것으로 조사됐다. 직구 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점은 ‘100% 정품’ 여부로 나타났다.15일 캐치패션이 지난해 12월 최근 1년 이내 해외직구로 명품의류
2022-02-15 김보라 기자 -
'성큼 다가온 봄'… 활기 도는 아웃도어 시장
아웃도어업계가 봄 장사를 돌입했다. 저마다 기술력을 담은 신상품 출시는 물론 관련 마케팅으로 소비자 눈길 사로잡기에 나섰다.15일 업계에 따르면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는 2022 봄/여름 시즌의 시작을 알리는 웨더코트를 출시한다. 웨더코
2022-02-15 김보라 기자 -
'사상 최대 실적' 휠라홀딩스, 배당도 역대 최대
휠라홀딩스가 주주들에게 사상 최대 배당금을 지급한다.휠라홀딩스는 14일 이사회를 통해 1주당 1000원의 배당금(전년 1주당 185원)을 지급하기로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배당금 총액은 601억원이며, 전년 대비 약 440% 증가한 수준이다.휠라홀딩스의 배당성향은 4년
2022-02-15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美 파루크, AI맞춤형 염모제 시스템 개발
LG생활건강이 스마트 맞춤형 염모제 시스템 ‘LG CHI Color Master®’를 개발하고 미국 시장에 첫 선을 보였다고 14일 밝혔다. 미국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전문기업 파루크 시스템즈(Farouk Systems, 이하 파루크)와 함께 전문가들이 사용할 수 있다는
2022-02-14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