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오롱스포츠, 제주에 친환경 매장 '솟솟리버스' 오픈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1월 10일 제주 탑동에 ‘솟솟 리버스(솟솟 RE;BIRTH)’를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코오롱스포츠는 그동안 ‘솟솟 618’, ‘코오롱스포츠 한남’을 통해 각각 아웃도어의 오리

    2022-01-10 김보라 기자
  • W컨셉, 주얼리 매출 전년비 33% 성장…'데미파인' 인기

    온라인을 통한 패션 아이템 구매가 늘고 있는 가운데 목걸이나 반지 등 장신구(주얼리)에 대한 수요도 높아지는 추세다.W컨셉은 지난해 1월부터 11월까지 자체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주얼리 매출이 전년 같은 기간과 비교했을 때 33% 신장했다고 9일 밝혔다. 가장 높은 신

    2022-01-09 임소현 기자
  • [단독] 술도 파는 CJ올리브영, 혼술 트렌드에 와인 판매

    헬스&뷰티 스토어인 CJ올리브영이 ‘혼술’ 트렌드에 편승했다. 매장 내에서 와인을 직접 판매하면서 직접 주류 취급을 시작한 것. 헬스&뷰티 스토어에서 주류를 취급하는 것은 CJ올리브영이 처음이다. 현재까지는 일부 특수 매장을 중심으로 판매하고 있지만 업계

    2022-01-07 강필성 기자
  • "거래액 1조"… 온라인 패션 플랫폼, 거침없는 성장세

    온라인 패션 플랫폼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이후 무서운 기세로 성장하고 있다. 코로나19 발생 이후 패션 수요가 온라인 중심으로 급격히 재편되면서 관련 플랫폼들이 지난해 최대 실적을 기록한 것으로 파악된다.7일 업계에 따르면 무신사는 지난해 거래액이

    2022-01-07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헤라, 메타버스 제페토에 팝업스토어 오픈

    아모레퍼시픽의 헤라는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와 손잡고 브랜드 공식 팝업 공간을 열었다고 7일 밝혔다.헤라와 제페토의 파트너십으로 오픈한 팝업스토어는 헤라의 한정판 ‘위시로켓 컬렉션’의 가상 세계관으로 구성했다. 제페토 한강공원에 불시착한 희망행성의 위시로켓 내부는 일러

    2022-01-07 김보라 기자
  • 이브자리 "올해 침구 소비 트렌드는 'T.A.S.T.E'"

    이브자리 산하 수면환경연구소는 올해 침구 소비 트렌드를 관통할 키워드로 ‘테이스트(TASTE)’를 발표했다.5일 수면환경연구소에 따르면 변화된 라이프 스타일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가장 개인적인 공간인 침실에 대한 투자가 늘고 있다. 이브자리 수면환경연구소는

    2022-01-05 김보라 기자
  • 한남동 패션거리에 '무신사 스튜디오' 2호점 오픈

    무신사가 건강한 패션 생태계 조성 및 활성화를 위해 속도를 낸다. 무신사는 운영하는 패션 특화 공유 오피스 ‘무신사 스튜디오’가 오는 2월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2호점을 오픈한다고 5일 밝혔다.무신사는 지난 2018년 동대문 중심지에 첫 번째 무신사 스튜디오를 열었다.

    2022-01-05 김보라 기자
  • [신년사] 이병만 코스맥스 대표 "매출 3조원 시대 열 것"

    코스맥스그룹이 창립 30주년의 해를 맞아 올해 화장품 제조자브랜드개발생산(OBM) 사업 확장과 건기식 사업 매출 확대를 통해 매출 3조원 시대에 진입하겠다고 선포했다.이병만 코스맥스 대표이사는 지난 3일 온라인으로 중계된 시무식에서 "2022년은 그룹 매출 3조원을 돌

    2022-01-04 김보라 기자
  • 강태선 블랙야크 회장 부부, 새해 첫 '레드크로스아너스클럽' 가입

    강태선 비와이엔블랙야크 회장 부부가 대한적십자 1억원 이상 고액 기부자 모임인 ‘레드크로스아너스클럽’에 2022년 새해 첫 회원으로 가입했다.4일 블랙야크에 따르면 전날 서울 중구 소파로 대한적십자사에서 열린 가입식에서 강태선 회장과 김희월 여사는 각각 1억원 기부를

    2022-01-04 김보라 기자
  • [신년사] 서경배 아모레 회장 "미래는 과거의 경험이 아닌 오늘의 열망이 만드는 것"

    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이 2022년 시무식을 통해 “새 시대 고객이 원하는 ‘뉴 뷰티(New Beauty)’를 선보이자”라고 역설했다.아모레퍼시픽그룹은 3일 오전 온라인으로 임인년(壬寅年) 새해 시무식을 진행했다. 서경배 회장은 신년 영상 메시지를 통해 “우리가

    2022-01-03 김보라 기자
  • [신년사] 차석용 LG생활건강 부회장 "럭셔리 뷰티 집중으로 글로벌 명품 회사 도약"

    “지난해 끝이 보이지 않는 팬데믹과 글로벌 공급망 위기, 세계경기 둔화 등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고객 감동을 목표로 하는 전략과 견고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성장을 이어가 코로나19 이전 수준을 초과하는 매출과 영업이익을 달성하는 성과를 이루었다.”차석용

    2022-01-03 김보라 기자
  • 中 사업 힘주는 아모레퍼시픽… '프리미엄' 승부수

    아모레퍼시픽이 내년 중국사업에 힘준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 경쟁 심화 등으로 인해 국내 파이가 정체된 탓에 성장하는 중국 화장품 시장에 힘을 주겠다는 의도다. 대표 브랜드 설화수 확대는 물론 신규 프리미엄(럭셔리) 브랜드를 잇달아 론칭한다.

    2021-12-31 김보라 기자
  • 휠라, '110주년 슈즈 완결판' 디스럽터2 1998 티어제로 출시

    휠라는 110주년 기념 헤리티지 슈즈 시리즈 완결판으로 ‘디스럽터2 1998 티어제로(DISRUPTOR 2 Tier Zero)’를 한정수량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헤리티지 슈즈 시리즈는 브랜드 탄생 110주년을 기념해 카테고리별 대표 슈즈 11종을 선정, 지난 2월

    2021-12-31 김보라 기자
  • "감동을 드립니다" 올리브영, 고객 서비스 사례집 발간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이끌어낸 사례를 모은 고객 서비스 사례집, ‘고객과 올리브영을 잇다’를 발간한다고 31일 밝혔다.올리브영은 매년 연말 고객 접점에서 최선을 다한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고객 서비스 사례집을 배포하고 있

    2021-12-31 김보라 기자
  • 아웃도어·골프웨어 성장… 코오롱FnC, 매출 1조 재돌파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은 올해 매출 1조원 재돌파에 성공했다고 30일 밝혔다. 코오롱FnC의 매출이 1조원을 넘는 것은 2018년 이후 3년 만이다.이는 코오롱스포츠를 비롯한 기존 브랜드들의 약진과 골프 브랜드의 새로운 포트폴리오의 성공,

    2021-12-30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