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페토 내 브랜드 체험 콘텐츠 오픈아이템숍 인증샷 남기는 포토부스도 선봬"제품 만나고 게임 즐기며 브랜드 체험"
  • ▲ ⓒ에뛰드
    ▲ ⓒ에뛰드
    에뛰드가 네이버제트 서비스의 아시아 최대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와 손잡았다.

    에뛰드는 제페토 내 아이템숍에서 메이크업 룩과 의상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포토부스와 월드맵 내 ‘에뛰드 버추얼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가상으로 에뛰드 제품을 사용해 트렌디한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에뛰드의 브랜드 컬러인 핑크 원피스와 러블리한 아이템 등을 아바타에 매치해 나만의 개성을 자랑 할 수 있다.

    제페토 내 에뛰드 포토부스를 이용해 에뛰드의 베스트셀링 제품인 ‘픽싱틴트’와 ‘그림자쉐딩’으로 메이크업을 해보며 버추얼 뷰티를 경험하는 나만의 3D 아바타 인증샷을 촬영할 수 있다.

    오는 26일까지 ‘에뛰드 핑크 챌린지’ 이벤트를 통해 에뛰드 포토부스를 사용해 인증샷을 찍고 업로드한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