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모레퍼시픽, 피부 감각 측정하는 촉각 센서 개발

    아모레퍼시픽은 세계 최초로 피부 감각을 측정할 수 있는 지능형 촉각 센서를 개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 센서를 활용하면 보다 정밀하게 사용감을 조절한 화장품 개발이 가능하다는게 아모레퍼시픽측 설명이다. 지능형 촉각 센서는 기계학습(machine learnin

    2022-01-26 김보라 기자
  • LF몰, 간편결제 서비스 'LF페이' 출시

    LF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인 LF몰은 간편결제 서비스 ‘LF페이(LFpay)’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LF페이’는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등 소비자가 선호하는 결제정보를 한번 등록하면 이후 별도 인증 절차 없이 결제할 수 있는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다

    2022-01-26 김보라 기자
  • CJ올리브영, 자체 멤버십 회원 1천만 돌파… "2030 2명 중 1명이 가입"

    올리브영이 천만 회원 시대를 열었다.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자체 멤버십 회원이 1000만명을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올리브영은 온라인몰 천만 리뷰 확보, 모바일 앱(App) 천만 다운로드에 이어 천만 멤버십까지 달성하며 이른바 ‘트리플(Triple) 천만’ 플

    2022-01-25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미니 타투 프린터 개발… "뷰티 테크 시장 공략"

    LG생활건강이 글로벌 뷰티 테크 시장 공략에 나선다.LG생활건강은 10cm이하의 컴팩트한 사이즈의 미니 타투 프린터의 올해 4분기 북미 시장 출시를 목표로 본격적인 개발에 나섰다고 25일 밝혔다.LG생활건강이 개발중인 미니 타투 프린터는 ‘Printly’(가제)라는 프

    2022-01-25 김보라 기자
  • 뉴발란스, 아웃도어 시장 진출… "의류부터 용품까지 구비"

    이랜드월드의 뉴발란스가 아웃도어 시장에 진출한다.뉴발란스는 지난 24일 온라인을 통해 아웃도어 라인을 선 론칭한데 이어, 오는 28일부터 오프라인 매장에 정식 발매한다고 25일 밝혔다.뉴발란스 아웃도어는 더 많은 사람들이 자연을 통해 새로운 기회와 가능성을 발견하길 바

    2022-01-25 김보라 기자
  • 신원, 대표 브랜드 모델 라인업 확정… 신년 마케팅 시동

    신원은 대표 브랜드 전속모델 라인업을 확정하고 본격적인 신년 마케팅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베스띠벨리’는 배우 임수향을 뮤즈로 선택, 2022년 S/S 화보 촬영을 마쳤다. ‘베스띠벨리’는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도회적인 세련미와 프로다운 면모까지 갖춘 임수향이

    2022-01-24 김보라 기자
  • 무신사, 신진 디자이너 육성에 '3억원' 지원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는 재능 있는 신진 디자이너 및 패션 브랜드 육성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24일 밝혔다.무신사가 운영하는 패션 전문 투자 기업 무신사 파트너스의 '넥스트 패션 인큐베이터(Next Fashion Incubator)' 프로그램을 통해서다.넥스트 패션

    2022-01-24 김보라 기자
  • 돈 되는 헤어케어 시장… 너도나도 사업 강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집에서 직접 관리하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국내외 홈뷰티 시장이 커지고 있다. 이에 주요 화장품 업체들은 저마다 헤어케어 시장을 겨냥해 관련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21일 업계에 따르면 글로벌 헤어케어 시장은 2020년 기준 약 9

    2022-01-21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설맞이 협력사 대금 768억원 조기 지급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설 명절을 앞두고 768억원 규모의 거래 대금을 협력사에 조기 지급한다고 20일 밝혔다.이번 지급 대상은 아모레퍼시픽그룹의 8개 계열사에 원부자재, 용기, 제품 등을 공급하는 900여개 협력사다. 오는 2월2일까지 지급 예정이던 768억원 규모의 거래

    2022-01-20 김보라 기자
  • CJ올리브영, 오늘드림 분석해보니… "강남 색조 vs 강북 건강식품"

    퀵커머스의 최대 격전지는 서울 강남으로 나타났다.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20일 지난해 서울 지역의 ‘오늘드림’ 주문을 분석한 결과 이같이 밝혔다.올리브영의 서울 지역 ‘오늘드림’ 주문 분석 결과, 주문량이 가장 많은 상위 5대 지역은 △강남구 △관악구 △송파구

    2022-01-20 김보라 기자
  • '치약 맥주' 나왔다··· 2080 수제맥주로 MZ세대 공략

    애경산업의 토탈 오럴케어 브랜드 ‘2080’과 수제 맥주 브랜드 ‘스퀴즈브루어리’가 컬래버레이션(협업)을 진행했다.19일 애경산업에 따르면 이번 협업은 2080에서 진행하는 ‘2080 Cool Project’(2080 쿨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2080 쿨 프로젝트는

    2022-01-19 김보라 기자
  • 무신사 "아울렛 오픈… 최대 90% 상시 할인"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는 엄선된 브랜드를 모아 최대 90%대의 상시 가격 할인을 제공하는 ‘무신사 아울렛’ 서비스를 신규 오픈한다고 19일 밝혔다.무신사는 오는 2월 무신사 스토어 내에 ‘전문관’ 형태로 아울렛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전문관은 명품, 뷰티

    2022-01-19 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 "퍼스널쇼퍼 6명 모집에 1000여명 지원"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지난 5일과 6일 양일간 자체 라이브커머스 에스아이라이브(S.I.LIVE)의 전문 진행을 맡을 ‘퍼스널쇼퍼’ 2기 발대식을 가졌다고 19일 밝혔다.에스아이라이브는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라이브방송 전문 플랫폼으로 프리미엄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에

    2022-01-19 김보라 기자
  • LF, 전사 RFID 시스템 구축… "O4O 쇼핑 혁신 가속화"

    LF는 차별화된 온·오프라인 연계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제품 재고 관리 혁신의 일환으로 전 매장에 RFID(무선 주파수 인식, Radio Frequency Identification) 시스템을 도입했다고 18일 밝혔다.LF가 전사 차원에서 도입한 RFID 기술은 무선

    2022-01-18 김보라 기자
  • 2030 영 골퍼 확산… 무신사 "골프 거래액 전년比 30배↑"

    무신사는 새해를 맞아 2030 영골퍼를 위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한다. 지난해부터 이어진 골프 거래액 상승세를 이어가겠다는 계획이다.18일 무신사에 따르면 지난해 기준 무신사 스토어의 골프 카테고리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약 30배 가까이 성장했다. 입점 브랜드는 골프

    2022-01-18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