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 롱래스팅 에어리 스틱 파운데이션 출시레어카인드, 유튜버 재유와 맞손… ‘오버스머지 립 틴트’ 출시피죤, 영탁의 살림꾼 매력 담은 피죤 TV 광고 온에어
  • ▲ 루나 롱래스팅 에어리 스틱 파운데이션ⓒ애경산업
    ▲ 루나 롱래스팅 에어리 스틱 파운데이션ⓒ애경산업
    ◇ 루나, 롱래스팅 에어리 스틱 파운데이션 출시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는 ‘롱래스팅 에어리 스틱 파운데이션’을 출시했다.

    루나 롱래스팅 에어리 스틱 파운데이션은 루나의 스테디셀러인 ‘롱래스팅 팁 컨실러’의 커버 노하우를 담아 빈틈없이 매끈한 피부 표현은 물론 가벼운 사용감까지 갖춘 스틱 타입의 파운데이션이다.

    루나 롱래스팅 에어리 스틱 파운데이션은 바르는 순간 피부 표면에 얇은 막을 형성해 메이크업 밀착력을 높여주는 ‘필름 포머’ 성분을 함유해 들뜸 없이 장시간 피부 결점을 커버해준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실리카 파우더의 유분을 흡수하는 하이브리드 파우더 공법을 적용해 보송한 마무리와 동시에 건조함 없이 부드럽고 촉촉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의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풀 커버’ 부분과 ‘디테일 커버’ 부분으로 디자인돼 얼굴 전체 커버뿐만 아니라 눈가 피부, 코 옆 등 연약하고 섬세한 부분까지 정교한 커버가 가능해 쉽고 빠른 메이크업을 도와준다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 ▲ 오버스머지 립 틴트ⓒ아모레퍼시픽
    ▲ 오버스머지 립 틴트ⓒ아모레퍼시픽
    ◇ 레어카인드, 유튜버 재유와 맞손… ‘오버스머지 립 틴트’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레어카인드가 유튜브 크리에이터 ‘재유(JEYU)’와 함께 ‘오버스머지 립 틴트’ 컬러 6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구독자 17만명을 보유한 뷰티 유튜브 크리에이터 재유는 레이카인드의 대표 팬슈머 (Fansumer)로서 신규 컬러 개발과 네이밍 선정에 직접 참여했다.

    오버스머지 립 틴트는 레어카인드의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자연스럽게 퍼지는 벨벳 스머지 텍스처가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컬러의 립을 표현해 준다. 틴트 베이스 2종과 포인트 컬러 4종으로 구성됐다. 웜톤, 쿨톤 등 피부톤에 따라 색상 선택이 가능하다.

    한편 레어카인드 ‘오버스머지 립 틴트’ 신규 컬러 6종은 아모레퍼시픽몰 시크릿페이지에서 단독으로 선론칭한다.
  • ▲ 시크릿 에센스-인-쿠션ⓒLG생활건강
    ▲ 시크릿 에센스-인-쿠션ⓒ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숨37° 시크릿에센스-인-쿠션 출시

    LG생활건강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을 대표하는 시크릿 에센스를 그대로 담은 ‘시크릿 에센스-인-쿠션’을 출시했다.

    ‘시크릿에센스-인-쿠션’은 영양감 넘치는 시크릿에센스의 진한 한 방울을 형상화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출시해 특별함을 더했다. 피부에 탄력감있게 밀착돼 자연스럽게 결점을 커버해주는 동시에 마치 시크릿 에센스를 여러 번 겹쳐 바른 듯 맑고 탄탄한 피부로 연출해준다. 또한 12시간동안 보습 지속력 인체적용 시험 완료, 오랫동안 촉촉한 윤기를 유지시켜준다는 것

    피부의 산소 텐션을 케어하는 시크릿에센스의 핵심 성분인 ‘싸이토-펌TM’을 에센스와 동일한 함량으로 담아내 매일 투명하고 맑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준다고 강조했다. 촉촉하면서도 탄력 넘치는 피부를 완성할 수 있도록 펩타이드와 발효 히알루론산 등 보습 및 탄력 성분을 더했다. 
  • ▲ 피죤, 영탁의 살림꾼 매력 담은 피죤 TV 광고 온에어ⓒ피죤
    ▲ 피죤, 영탁의 살림꾼 매력 담은 피죤 TV 광고 온에어ⓒ피죤
    ◇ 피죤, 영탁의 살림꾼 매력 담은 피죤 TV 광고 온에어

    피죤이 브랜드 전속 모델 트로트 가수 영탁과 함께한 두 편의 신규 TV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TV 광고는 ‘고농축 피죤’과 ‘무균무때’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새로운 광고에는 ‘자취력 만렙’ 살림꾼으로 변신한 영탁이 피죤 제품으로 밀린 집안일을 하는 모습이 담겼다. 영탁은 광고 말미에 대표 시그니처 로고송 ‘빨래엔 피죤~’을 변형한 제품 로고송을 직접 불러 친숙함과 재미를 더했다.

    ‘고농축 피죤’ 광고에서 영탁은 막 세탁한 것 같은 흰 셔츠를 입고 피죤의 실내건조 기능과 풍부한 향기를 소개했다. 더불어 푸르른 나무와 새소리로 가득한 정원에서 청량함을 뽐내며 ‘자연의 싱그러움’을 그대로 살린 ‘고농축 보타닉 피죤’의 강점을 표현했다.
  • ▲ ⓒ안다르
    ▲ ⓒ안다르
    ◇ 안다르 스튜디오 필라테스 잠실점, 18일 정식 오픈

    안다르가 18일 안다르 스튜디오 필라테스 잠실점을 정식 오픈했다.

    안다르 스튜디오 필라테스는 개인별 체형을 분석해 수준 높은 맞춤형 레슨을 제공하는 체계적으로 설계된 필라테스 전문센터다.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의 브랜드 철학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롯데백화점 잠실점 2층에 위치한 안다르 스튜디오 필라테스 잠실점은 185평 규모로 필라테스를 매개체로 다양한 사람들이 만나 건강한 에너지를 주고받는 복합 커뮤니티 공간이다. 필라테스 수업을 위한 스튜디오와 안다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스토어, 커피와 차 등을 제공하는 커피바를 운영해 운동, 쇼핑, 식음료를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다.

    안다르 스튜디오 필라테스 멤버십 회원에게는 월 1회 안다르의 신상품을 선물한다. 멤버십 회원이 안다르의 신상품을 통해 제품의 우수한 품질을 경험하고 브랜드의 철학에 공감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체험 콘텐츠다.

    안다르 스튜디오 필라테스 잠실점의 운영시간은 월~토요일 오전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일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다.
  •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 로이비, 백화점 진출… 신세계百 강남점에 팝업스토어 오픈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뷰티 브랜드 로이비는 지난 15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지하 1층 파미에스트리트에 브랜드의 첫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지난달 말 MZ세대를 타겟으로 론칭한 로이비는 론칭 초반부터 일부 제품이 완판되는 등 좋은 반응을 얻으며 인지도를 높여나가고 있다. 그 중에서도 브랜드의 주력 제품인 ‘오 드 퍼퓸 피오니 앤 화이트 머스크’ 향수는 출시 보름 만에 초도 물량이 모두 판매되며 재입고 요청이 쏟아지고 있는 상태다.

    현재 온라인을 주력 판매 채널로 운영 중인 로이비는 최신 뷰티 트렌드에 민감하고 젊은 유동인구가 많은 위치에 오프라인 거점을 마련해 온오프라인의 시너지를 극대화 할 계획이다.

    매장은 로이비의 전 제품을 고객들이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체험형으로 운영된다. 제품별로 체험 공간을 분리하고 널찍한 개수대를 마련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안전하고 자유롭게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스킨케어 전 라인을 비롯해 향수의 본고장 프랑스 그라스 지역에서 조향한 오 드 퍼퓸(향수) 등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 ▲ ⓒ한국콜마
    ▲ ⓒ한국콜마
    ◇ 콜마비앤에이치, ‘우수기업연구소’ 2회 연속 선정

    건강기능식품 ODM전문기업 콜마비앤에이치 식품과학연구소가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지정하는 우수기업연구소로 선정됐다. 지난 2017년 첫 선정 이후 2회 연속이다.

    우수기업연구소는 과기정통부가 2017년부터 기술혁신 역량과 기술 성과가 탁월한 기업부설연구소를 선정해 지원하는 제도다.

    기업의 경영현황, 재무건전성, 인증 및 지적재산권 등을 현장심사 및 종합심사를 거쳐 선정한다. 우수기업연구소로 선정되면 지정일로부터 3년동안 정부 포상을 비롯한 국가 R&D 사업을 우대 받을 수 있다.

    콜마비앤에이치 식품과학연구소는 천연 소재로 면역력을 개선하는 개별인정형 원료를 개발하고, 이를 건강기능식품으로 제품화시킨 역량을 인정 받았다. 기술협력 네트워크를 활용해 국책 연구 과제를 확대 시행하고 소재 개발 연구에 집중한 점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콜마비앤에이치는 향후 천연물 기반의 건강기능식품 소재 개발을 위한 기초 연구 개발에 R&D 역량을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신규 기능성 원료 개발에도 투자를 이어갈 계획이다.
  • ▲ ⓒ휠라
    ▲ ⓒ휠라
    ◇ 휠라,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2021 신학기 광고 공개

    휠라는 브랜드 글로벌 모델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2021 신학기 ‘뉴 비기닝(New Beginning)’ 광고를 18일 공개했다.

    공개된 광고 속 방탄소년단 멤버 7인은 새로운 출발의 시작점인 플랫폼에 모여 또 다른 도약을 앞둔 설렘을 표현했다. 목적지를 향한 여정의 출발점이자, 무한한 가능성이 실현되는 시작점이기도 한 ‘플랫폼’에서 휠라 백투스쿨 백팩과 함께 ‘새로운 시작(New Beginning)’에 나선 이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날 공개된 단체 이미지 외 방탄소년단 7인의 감성과 매력이 담긴 추가 광고 이미지, 영상 등은 휠라 공식 홈페이지 및 휠라 공식 소셜미디어(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 ▲ ⓒ락앤락
    ▲ ⓒ락앤락
    ◇ 락앤락, 신축년 새해맞이 온·오프라인 특별 기획전 실시

    락앤락이 신축년 새해를 맞아, 코로나19 장기화에 지친 소비자들을 위해 실용성 높은 주방∙생활용품을 대폭 할인하는 온∙오프라인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신축년 새해맞이 특별 기획전은 이달 31일까지 전국 23개 직·가맹점과 온라인 자사몰인 락앤락몰에서 진행된다.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끈 베스트 소형가전과 홈쿡에 유용한 다양한 식품보관용기를 비롯 시즌에 걸맞은 제품까지 총 850여 개 품목을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인다.

    락앤락 관계자는 “진공쌀통, 스팀에어프라이어 등 지난해 큰 사랑을 받았던 인기 제품뿐 아니라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