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키즈, ‘흔한남매 안전우산’ 신학기 선물로 특별 제작·증정BKBC, 패션 유튜버 밤비걸과 손잡고 핸드백 2종 소개큐브미, 홍삼 스틱 ‘레드 진생 플러스’ 출시
  • ▲ ⓒ휠라 키즈
    ▲ ⓒ휠라 키즈
    ◇ 휠라 키즈, ‘흔한남매 안전우산’ 신학기 선물로 특별 제작·증정

    휠라 키즈는 신년, 새 학기를 앞두고 브랜드 팬들을 위해 ‘휠라 키즈 흔한남매 안전우산’을 특별 제작해 선물로 증정한다.

    휠라 키즈 모델인 인기 유튜버 ‘흔한남매’ 으뜸이, 에이미의 모습이 담긴 우산으로, 앞 부분에 투명 소재를 사용하고 손잡이에 ‘호루라기’를 부착해 시야 확보는 물론 신변 안전까지 고려했다. 2021 신학기 가방과 신발주머니 세트를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특별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휠라 키즈의 흔한남매 안전우산은 10년 넘게 이어온 ‘휠라 키즈 세이프가드 캠페인’을 아이들을 위한 안전하고 행복한 환경 조성에 일조하고자 노력해 온 휠라 키즈의 브랜드 운영 정신이 반영된 아이템이다.

    휠라 키즈 세이프가드 캠페인은 안전하고 희망찬 환경을 만들기 위해 2009년부터 진행, 대표 프로그램인 ‘어린이 안전교실’을 통해 전국 어린이집, 초등학교 등을 직접 방문해 해마다 수천여 어린이들에게 생활 속 안전 수칙, 정보 등을 교육해 오고 있다.

    이 같은 장기 캠페인을 포함, 어린이 안전을 최우선으로 삼고 있는 브랜드 운영 철학에 발맞춰 실용성에 안전성, 창의적인 디자인까지 고려한 안전우산을 선보이게 된 것이다.

    이번 안전우산의 백미는 ‘호루라기’다. 손잡이에 부착된 호루라기는 그간 일반 우산에서는 보기 어려웠던 구성으로, 혹시 모를 도움이 필요한 위급한 상황 발생 시 주위에 도움을 요청할 수 있도록 고안했다.

    또한 아이들의 시야를 확보하기 위해 안과 밖이 훤이 보이는 투명 재질을 일정 부분에 적용해 ‘보행 안전’을 책임진다. 특히 어두운 빗길 속, 가려진 시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사고나 부상으로부터 아이들을 지켜준다.
  •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BKBC, 패션 유튜버 밤비걸과 손잡고 핸드백 2종 소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핸드백 브랜드 ‘비케이비씨(BKBC)’가 2021 봄/여름 시즌 신제품을 패션 유튜버를 통해 소개한다.

    지난해 가을/겨울시즌 ‘소프트 크루아상백’을 협업 제작했던 패션 유튜버 ‘밤비걸’과 함께 새 시즌 제품의 스타일링 팁을 알려준다.

    BKBC는 이번 봄/여름 시즌 ‘평범한 착장에 포인트를 주는 가방’이라는 테마로 한겨울부터 봄까지 활용할 수 있는 핸드백, ‘컬러빈’과 ‘스카프백’을 내놨다. BKBC 네이버스토어에서 단독 론칭하며 19일부터 일주일간 특별한 가격과 함께 사은품(쁘띠스카프)을 증정한다.

    한편 패션 유튜버 ‘밤비걸’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이 두 제품을 세련되면서도 실용적으로 맬 수 있는 스타일링팁을 선보인다. ‘밤비걸’은 20대 여성을 위주로 약 43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채널이다.
  •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 큐브미, 홍삼 스틱 ‘레드 진생 플러스’ 출시

    아모레퍼시픽 이너뷰티 & 웰니스 라이프 브랜드 큐브미가 면역력과 항산화에 좋은 원료를 담아 만든 홍삼 스틱 ‘레드 진생 플러스’를 출시했다.

    큐브미의 ‘레드 진생 플러스’는 단시간에 높은 압력을 가해 홍삼의 유효성분을 최대한 추출하는 ‘천삼화’ 기술로 만든 홍삼과 인삼의 붉은 열매인 진생베리, 세븐베리 추출물을 함유한 홍삼 스틱 제품이다. 면역력 증진, 항산화, 피로 회복 및 혈액 흐름 개선 등에 도움을 줄 수 있어 지친 신체에 활력을 선사한다.

    파우치 타입의 홍삼 스틱으로 휴대와 섭취가 간편하며, 쌉쌀하지만 상큼하게 마무리되는 맛으로 홍삼의 쓴맛을 싫어하는 사람도 보다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가격은 6만5000원.

    큐브미 레드 진생 플러스는 큐브미 공식 브랜드몰에서 구입 가능하며, 출시를 맞아 오는 2월10일까지 25% 할인과 재 구매 1만원 지원 쿠폰을 제공한다.
  •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 "화장품부터 생활용품까지" LG생활건강, 설 선물세트 선봬

    LG생활건강이 올 설을 맞아 브랜드별 베스트셀러 중심으로 품격 있는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후’는 모란 당초 무늬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으로 최고의 예와 정성의 마음을 품격 있게 전할 수 있는 ‘후 비첩 자생 에센스 2종 세트’를 내놓았다. 왕실의 부귀와 다복, 장수를 염원하는 모란 당초 무늬를 세트 케이스에 마치 수를 놓은 듯 디자인해 고급스러움과 소장 가치를 높였다.

    자연·발효 화장품 ‘숨37°’은 발효 과학 연구의 집약체이자 현대 여성들의 여러가지 피부 고민을 에센스 한 병으로 케어해주는 ‘숨37 숨마 엘릭서 에센스 2종 스페셜 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스페셜세트에는 ‘숨마 엘릭서 에센스’ 60ml와 정품의 절반 용량인 30ml를 함께 구성했다.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벨머’는 피부 밸런스 케어를 통해 민감해진 피부 진정과 손상 케어를 돕는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기초 2종 세트’를 선보였다. 

    화장품뿐 아니라 언택트 시대의 트렌드를 반영한 위생용품 세트, 면역 지켜주는 홍삼 세트 등도 눈길을 끈다. ‘우리가족 지킴이 #16’은 개인위생을 위한 필수품으로 구성, 실용성이 높은 선물세트이다.

    전지현 여신 머릿결 세트’는 모발의 노화로 나타나는 다양한 문제들을 개선시키는 헤어 안티에이징 세트이다.

    LG생활건강 기술력으로 탄생한 ‘리튠 홍삼진 에센스 스틱’은 6년근 국내산 고려홍삼을 원료로한 홍삼 농축액을 넣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