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키엘, 칼렌듈라 세럼 크림 대용량 한정 출시

    키엘이 칼렌듈라 세럼 크림 100ml 대용량을 한정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칼렌듈라 세럼 크림 대용량은 100ml로 기존 50ml 대비 2배 커진 용량을 약 15% 저렴한 9만5000원에 판매한다. 전국 58개 백화점 매장과 부티크,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2020-05-20 김보라 기자
  • 세정 웰메이드, 여름철 데일리 수트 '올인원 셋업 시리즈' 출시

    패션기업 세정의 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는 여름철 데일리 수트 올인원 셋업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남성 타운 캐주얼 브랜드 인디안(INDIAN)의 올인원 셋업 시리즈는 가벼운 무게로 자유로운 활동이 가능하고 통기성이 우수해 더운 여름에도 편하게 입을

    2020-05-20 김보라 기자
  • LF 탐스, 마블과 협업한 '히어로 슈즈' 신제품 출시

    LF가 국내 전개하는 미국 토털 슈즈 브랜드 탐스는 2020년 봄∙여름 시즌 마블(MARVEL)과 협업한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탐스는 세계적으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마블과 협업해 브랜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는다는 포부다. 아이언맨, 캡틴아메리카, 토르,

    2020-05-20 김보라 기자
  • 코스맥스, 3D 화장품 시대 연다… 입체 형태 파운데이션 팩트 개발

    글로벌 화장품 연구·개발·생산(ODM)회사 코스맥스는 고체 파운데이션 팩트를 3D 입체 형태로 개발해 특허 등록을 완료했다고 20일 밝혔다.그동안 시중에서의 밤(balm) 타입 파운데이션 팩트는 평평하고 균일한 모양으로 제조돼 왔다. 내용물의 형태를 손상시키지 않고 용

    2020-05-20 김보라 기자
  • 제이준코스메틱 '히알루론산 하이드레이팅 라인 4종' 출시

    제이준코스메틱은 초여름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로 가꿔주는 '제이준 히알루론산 하이드레이팅 라인 4종'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히알루론산 하이드레이팅 라인의 전 제품은 저분자부터 고분자까지 서로 다른 분자 크기의 8종 히알루론산 복합체가 함유돼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2020-05-19 김보라 기자
  • 어퓨, 가수 태연 전속 모델로 발탁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어퓨는 가수 태연을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19일 밝혔다.태연은 지난 1일 본투비 매드프루프 마스카라, 슈퍼에어핏 마일드 선크림 등 주요 제품 화보를 촬영하며 공식 모델 활동을 시작했다. 해당 화보는 어퓨 공식 온라인 몰 마이 눙크 닷컴과 S

    2020-05-19 김보라 기자
  • 코로나19에 국내 의류 벤더사 '휘청'… "2Q가 더 문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의류 제조업자개발생산(ODM) 업체의 1분기 실적이 악화됐다. 국내는 물론 주요 바이어들이 밀집한 미국과 유럽으로 코로나19가 확산되면서 의류 소비가 줄면서 현지 주문이 급감했기 때문이다.19일 금융감독원 전자

    2020-05-19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오휘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 플라워 가든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은 '오휘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 플라워 가든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감성적 피부과학 화장품 브랜드 오휘에서 선보인 이번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 플라워 가든 에디션은 오휘만의 시그니처인 3D 플라워 디자인에 화려하게 반짝이는 꽃 수술을 장

    2020-05-15 김보라 기자
  • 어퓨, '슈퍼에어핏 마일드 선크림' 4품목 출시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어퓨는 슈퍼에어핏 마일드 선크림 라인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신제품은 슈퍼에어핏™ 기술을 적용해 바르지 않은 듯 가벼운 느낌이 특징이다. 슈퍼에어핏 마일드 선크림 데일리와 슈퍼에어핏 마일드 선베이스 핑크 등 총 4품목이 나왔다. 가격은 1

    2020-05-15 김보라 기자
  • LF 챔피온 글로벌 스토어, 코엑스몰 핫플로 등극

    챔피온 글로벌 스토어가 코엑스몰을 대표하는 핫플로 부상하고 있다.LF는 지난 1일 서울 코엑스몰에 오픈한 글로벌 스포츠∙캐주얼 브랜드 챔피온의 공식 글로벌 브랜드 스토어가 오픈 당일 코엑스몰 유스패션 카테고리서 매출 순위 1위에 올랐다고 15일 밝혔다.10~20대 젊은

    2020-05-15 김보라 기자
  • 코스맥스, 1Q 영업익 160억… 전년比 18.4%↑

    코스맥스는 올해 1분기 영업이익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8.4% 증가한 160억4500원을 기록했다고 14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은 지난해 같은 분기보다 0.2% 증가한 3284억9300만원으로 집계됐으며 당기순이익은 82% 감소한 11억9600만원으로 추산됐

    2020-05-14 김보라 기자
  • "샤넬 매출 240% 오른 이유 있었네"… 클래식 맥시 993만원으로 인상

    프랑스 명품 브랜드 샤넬이 주요 제품의 가격을 일제히 인상했다. 14일 업계에 따르면 샤넬은 이날부터 핸드백 제품 등 일부 품목의 가격을 최대 26% 올렸다. 이번 인상으로 클래식 미디엄은 715만원에서 846만원으로 18% 상승했다. 클래식 쁘디삭은 372만

    2020-05-14 김보라 기자
  • '아리따움 라이브' 핵심 상권서 방뺀다… 1호점 강남점도 폐점

    아모레퍼시픽의 멀티숍 아리따움 라이브가 서울 화장품 핵심 상권에서 줄줄이 방을 뺀다. 업계 안팎에선 H&B(헬스앤뷰티)스토어를 겨냥 체험형 매장으로 전환했지만 소비자의 기호를 만족시키기에는 한계가 있었던 것으로 분석했다. 여기에 코로나19(신종

    2020-05-14 김보라 기자
  • 유니클로, '2020 지속가능경영 보고서' 발표

    유니클로는 지속가능한 가치 창출 및 성과를 담은 2020 지속가능경영 보고서를 13일 발표했다. 유니클로는 보고서를 통해 옷의 힘으로, 우리 사회를 아름답게라는 지속가능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기후 변화, 인권 침해 등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협하는 환경 속에서 위기를 극복

    2020-05-13 김보라 기자
  • '온택트' 어그, 전세계 인플루언서와 온라인 캠페인 진행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어그는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인플루언서와 협업해 특별한 온라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어그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인플루언서들의 SNS 채널을 통해 2020년 봄여름 시즌 신상품을 공개했다. 국내에서는 배우 이유비

    2020-05-13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