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인터 '연작', 전속 모델로 신인배우 고윤정 발탁
신세계인터내셔날의 고기능성 한방 화장품 브랜드 연작(YUNJAC)은 신인 배우 고윤정을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29일 밝혔다.고윤정은 지난해 tvN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 녀석으로 데뷔한 신예다. 통신사 광고를 통해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은 그녀는 최근 뮤직비디오에서 박
2020-04-29 김보라 기자 -
"평범한 아웃도어 신발은 가라"… 네파 '스티오 고어텍스'
따뜻한 봄 날씨가 본격화되는 가운데 전문가들은 모두 거창한 운동도 좋지만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걷기가 체력 증진은 물론 건강한 몸을 만드는 데 큰 도움을 준다고 말한다. 걷기의 효과가 대두되면서 일상 속에서 걸을 수 있는 거리는 되도록 걸어다니는 워킹족부터 가까운
2020-04-29 김보라 기자 -
코로나19에 희비 엇갈린 아모레·LG생건… 문제는 2Q, 전략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이하 코로나19)으로 'K뷰티' 양대산맥인 LG생활건강과 아모레퍼시픽이 1분기에도 희비가 엇갈렸다. 대내외 악재 속에서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역신장했지만 LG생활건강은 사상 최대 매출과 영업이익을 달성했다. ◇ 아모레퍼시픽 '울고'·L
2020-04-28 김보라 기자 -
코로나 직격탄… 아모레퍼시픽그룹, 1Q 영업익 67%↓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올해 1분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직격탄을 맞았다.아모레퍼시픽그룹은 올해 1분기 매출 1조2793억원, 영업이익 679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22.1%, 66.8% 줄었다고 28일 밝혔다. 같은 기간 당기순이익도 41.9%
2020-04-28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1Q 영업익 679억… 전년比 66.8%↓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올해 1분기 매출 1조2793억원, 영업이익 679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22.1%, 66.8% 줄었다고 28일 밝혔다. 같은 기간 당기순이익도 41.9% 감소한 948억원을 기록했다.
2020-04-28 김보라 기자 -
CJ올리브영, '언택트 품평회' 개최… 중소기업 판로 지원
올리브영이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사태 속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을 돕기 위한 언택트(Untact·비대면) 품평회를 개최한다.CJ올리브영은 28일부터 이틀간 신진 중소기업의 판로를 지원하는 즐거운 동행 품평회를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C
2020-04-28 김보라 기자 -
이랜드, 뉴발란스와 2025년까지 계약 연장
이랜드와 글로벌 뉴발란스가 다시 한번 손을 맞잡고 한·중 사업을 함께 한다.이랜드월드는 글로벌 뉴발란스와 오는 2025년까지 전략적 파트너십을 강화하는 내용을 골자로 하는 라이선스 연장 계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이번 계약을 통해 양사는 오는 2020년 12월까지
2020-04-28 김보라 기자 -
AGE 20's, 中 '티몰 글로벌 TG1000 파트너 서밋'서 2개상 수상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는 중국 티몰 글로벌’ 주관하는 티몰 글로벌 TG1000 파트너 서밋(TMALL GLOBAL TG1000 GLOBAL PARTNERS SUMMIT) 국제 부문에서 1억 RMB 브랜드상, 스타 제품상 등 2개상
2020-04-27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패션부문, 하티스트 론칭 1주년 맞아 빈폴과 협업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대표 사회공헌 브랜드 하티스트와 대표 캐주얼 브랜드 빈폴이 만났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장애인 전문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하티스트(HEARTIST)는 지난 20일 론칭 1주년 및 장애인의 날을 맞아 대한민국 대표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빈폴(BEA
2020-04-27 김보라 기자 -
오설록, 2020년 햇차 '골든 픽' 출시
티(Tea) 브랜드 오설록은 GOLDEN PICK(골든 픽)으로 새 단장한 2020년 햇차 제품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GOLDEN PICK은 황금빛 차밭에서 손으로 딴 귀한 햇차의 특색을 반영해 브랜딩 했다. 2020 GOLDEN PICK은 일로향, 우전, 세작
2020-04-27 김보라 기자 -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형지I&C, 1Q 온라인 매출 35%↑
형지I&C는 올해 1분기 온라인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5% 증가했다고 27일 밝혔다.회사 측은 온라인 매출 상승의 주 요인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오프라인 매장 방문을 꺼리는 고객들이 편리하면서도 외부 접촉을 최소화할
2020-04-27 김보라 기자 -
'창립 35주년' 애경산업, 이주배경 청소년 35명에게 장학금 전달
애경산업은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사랑의열매회관에서 애경산업 창립 35주년을 맞아 이주배경 청소년 장학기금 전달식을 진행했다.애경산업은 창립 기념행사를 대신해 기업의 이름이자 기업이념인 사랑(愛)과 존경(敬)을 실천하자는 취지에서 이주배경 청소년 장학기금 전달식을 진행했
2020-04-24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투명한 무기 자외선 차단 소재 기술 개발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이 공동연구를 통해 백탁 현상이 없으면서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반사하는 다공성 마이크로 무기 소재 플랫폼 기술을 개발했다고 24일 밝혔다. 혁신적인 무기 자외선 차단제를 만들 수 있는 관련 연구 성과는 소재 분야에서 저명한 국제 학술지인 Partic
2020-04-24 김보라 기자 -
LF 닥스, 밀레니얼 세대 겨냥한 '닥스10' 론칭
생활문화기업 LF가 국내 전개하는 영국 클래식 브랜드 닥스는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글로벌 신규 라인 닥스10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영국 닥스가 기획한 닥스10은 트렌드에 민감한 25~40세 소비자들을 타깃으로 하는 글로벌 라인이다. 런던에 위치한 닥스 본
2020-04-24 김보라 기자 -
코로나19에도 LG생활건강 또 '깜짝 실적'… 아모레퍼시픽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이하 코로나19)에도 차석용 부회장이 이끄는 LG생활건강을 가로막지 못했다. 대내외 악재 속에서도 올해 1분기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하면서 그야말로 한국 뷰티 역사에서 새로운 기록을 만들고 있다.LG생활건강은 올해 1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이
2020-04-23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