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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기를 기회로] 1세대 로드숍 에이블씨엔씨, 재도약 꿈꾼다
화장품업계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펜데믹으로 휘청이고 있다. 1분기 우울한 성적표를 받으면서 인력 감축과 매장을 줄이는 등 고강도 구조조정을 진행하고 있다. 대내외 악재가 겹치면서 수출 역시 10개월만에 하락세로 꺾였다. 상황이 장기화될수록 소비 탄력성
2020-05-26 김보라 기자 -
LF 마에스트로, 무게 줄인 '플라잉 수트' 출시
LF의 대표 남성복 브랜드 마에스트로는 본격적인 더위를 앞두고 비즈니스맨들의 쾌적한 직장생활을 위한 플라잉 수트를 25일 출시한다고 밝혔다.마에스트로가 무게를 혁신적으로 줄인 플라잉 수트를 새롭게 선보여 여름철 정장의 단점으로 부각되는 갑갑한 착용감을 개선시킨다. 격식
2020-05-25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 출시
LG생활건강이 피부 환경을 개선시켜 본연의 빛을 일깨워주는 오휘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감성적 피부과학 화장품 브랜드 오휘가 선보인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는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을 담아 새롭게 한층 진화한 더
2020-05-25 김보라 기자 -
헤라, 셀 에센스 바이옴 플러스 출시
헤라는 기능성 퍼스트 에센스 헤라 셀 에센스 바이옴 플러스TM (HERA Cell Essense Biome Plus)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헤라는 유해 요소가 많은 도시와 상대적으로 청정한 지역에 거주하는 여성들의 피부를 비교, 연구한 결과, 피부 표면의 생물학적
2020-05-25 김보라 기자 -
유니클로, 29일부터 여름 감사제… 지역 경제 활성화도 앞장
유니클로는 오는 29일부터 6월4일까지 대표 제품들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유니클로 여름 감사제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일년 중 가장 큰 규모로 진행되는 행사인 유니클로 감사제는 고객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매 시즌 꼭 필요한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대상
2020-05-25 김보라 기자 -
블랙야크, SM티케이케미칼과 페트병 생명 연장 ‘맞손’
비와이엔블랙야크가 SM그룹의 화학섬유 제조기업 티케이케미칼과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국내에 버려지는 페트병의 생명 연장에 힘을 모은다.지난 22일 서울 서초구 블랙야크 양재사옥에서 진행된 업무 협약식에는 블랙야크 강태선 회장과 티케이케미칼 이상일 대표를 비롯해 양사 관계
2020-05-24 임소현 기자 -
멘소래담, 지하철 방역 소독 힘쓰는 청소 노동자에 제품 지원
멘소래담이 지난 21일 서울 사당역 내에서 서울메트로환경에 일천만원 상당의 멘소래담 제품을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이날 행사에는 임현정 멘소래담 대표와 석락희 서울메트로환경 대표를 비롯해 실제 기부 물품을 사용하게 될 청소 노동 현장 관리자와 직원들이 자리에
2020-05-22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래코드, 제로 웨이스트 '리나노 라인' 확장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업사이클링 브랜드 래코드는 이번 시즌 다양한 시도를 통해 리나노(Re;nano) 라인을 확장한다고 22일 밝혔다.리나노 라인은 래코드 컬렉션을 제작하고 남은 자투리 천이나 단추, 지퍼 등의 부자재를 티셔츠나 셔츠와
2020-05-22 김보라 기자 -
[위기를 기회로] LG생활건강, 제2의 '후' 찾아 M&A 박차… "지속 성장 할 것"
화장품업계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펜데믹으로 휘청이고 있다. 1분기 우울한 성적표를 받으면서 인력 감축과 매장을 줄이는 등 고강도 구조조정을 진행하고 있다. 대내외 악재가 겹치면서 수출 역시 10개월만에 하락세로 꺾였다. 상황이 장기화될수록 소비 탄력성
2020-05-22 김보라 기자 -
유니클로 자매 브랜드 '지유', 韓 매장 영업 중단
일본 SPA 브랜드 지유(GU)가 한국에서 영업을 중단한다. 국내 시장에 진출한 지 2년 만이다. 지유를 운영 중인 에프알엘코리아는 오는 8월 지유의 국내 오프라인 매장 영업을 중단한다고 21일 밝혔다.잠실 롯데월드몰점과 롯데몰 수지점, 타임스퀘어점 등 국내서 운영 중
2020-05-21 김보라 기자 -
노스페이스 "걸을 수록 커지는 할인·경품 혜택"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착한 소비 프로젝트 노스페이스 에디션의 5주년을 맞아 노스페이스 에디션 착한 운동습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노스페이스 에디션 착한 운동습관이벤트는 운동 효과가 본격적으로 나타나기 시작하는 6000보 걷기(약 30분)를 일주일 동
2020-05-21 김보라 기자 -
블랙야크, 유튜브 채널 'BY LIVE' 개국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는 앱 기반 산행 커뮤니티 플랫폼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Blackyak Alpine Club, BAC) 도전단 15만명 돌파를 맞아 블랙야크 공식 유튜브 채널 내 'BY LIVE'를 개국한다고 21일 밝혔다.블랙야크는 BY LIVE를 통해 아웃도
2020-05-21 김보라 기자 -
스파오, 코엑스몰에 대형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10년 노하우 총 집약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콘텐츠와 기술을 총 집약한 역대 최대 규모의 플래그십 매장을 선보인다.이번 신규 매장은 국내 109번째 매장으로 오는 22일 삼성역 코엑스 스타필드 지하 1층과 2층에 매장 면적 2400m² 규모로 오픈한다고 21일 밝혔다.
2020-05-21 김보라 기자 -
토니모리, '토니인베스트먼트' 유상증자… 신기술사업금융업 진출
토니모리는 최근 설립한 자회사인 주식회사 토니인베스트먼트에 자본금을 100억원까지 증자하기로 결정하고 유상 증자를 통해 추가 출자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토니인베스트먼트는 여신전문금융업법상 신기술사업금융업 등록을 신청하기 위한 자본금 요건을 갖춰 오는 6월 초 금
2020-05-21 김보라 기자 -
[위기를 기회로] 혁신 또 혁신… '체질 개선' 나선 아모레퍼시픽
화장품업계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펜데믹으로 휘청이고 있다. 1분기 우울한 성적표를 받으면서 인력 감축과 매장을 줄이는 등 고강도 구조조정을 진행하고 있다. 대내외 악재가 겹치면서 수출 역시 10개월만에 하락세로 꺾였다. 상황이&nbs
2020-05-21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