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랭글 통해 매일매일 운동시 5일 마다 할인 쿠폰 증정21일차부턴 추첨 통해 다양한 경품 증정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월드비전을 통해 기부
-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착한 소비 프로젝트 노스페이스 에디션의 5주년을 맞아 노스페이스 에디션 착한 운동습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노스페이스 에디션 착한 운동습관이벤트는 운동 효과가 본격적으로 나타나기 시작하는 6000보 걷기(약 30분)를 일주일 동안 5회 이상 실천하게끔 유도하기 위하여, 참여할수록 혜택이 쌓이도록 설계되었다.
게임처럼 즐기는 운동 어플리케이션 트랭글을 통해서 처음 걷기를 시작하면 바로 5000원 할인권이 제공된다. 5일 마다 10% 할인권, 15% 할인권, 1만원 할인권 및 1만5000원 할인권이 누적, 지급된다.
누적 걷기 20일을 달성한 후, 21일차부터 28일차까지는 경량성과 착용감이 우수한 트레일러닝화 플라이트 트리니티, 냉감 소재에 항균 가공을 더한 마이너스 테크 반팔 라운드티 및 세련된 디자인으로 운동과 일상에서 모두 활용 가능한 메트로 쿨 레깅스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추첨권이 증정된다.
노스페이스는 꾸준히 운동하는 습관을 더 많은 이들이 유지할 수 있도록, 4주간에 걸쳐 진행되는 본 이벤트를 오는 8월 11일까지 총 3회에 걸쳐서 반복 운영한다. 이벤트에 참가하여 지급받은 할인권은 전국 30여개 노스페이스 에디션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노스페이스 공식 온라인몰과 영원아웃도어 공식 온라인몰에서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