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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랜드 스파오, 냉감속옷 쿨테크 매출 600% ↑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는 냉감 속옷 쿨테크의 매출이 출시 이후 한 달간 전년 대비 600% 이상 증가했다고 13일 밝혔다. 특히 5월 둘째 주 쿨테크의 온라인 매출은 전주 대비 10배 이상 성장했다.스파오는 냉감 속옷을 여름에만 입지 않고 사계절 이
2020-05-13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르메르', 뉴 콘셉트 첫 매장 오픈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프랑스 어드밴스드 컨템포러리 브랜드 르메르는 서울 강남구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3층에 위치한 매장을 리뉴얼 오픈, 새로운 리테일 컨셉을 전세계 최초로 적용했다고 13일 밝혔다.르메르는 콘셉트 스토어 10 꼬르소 꼬모(10 Corso Como) 서울에
2020-05-13 김보라 기자 -
아이오페, 피부미래 연구 공간 명동 '아이오페 랩' 리뉴얼 오픈
아이오페는 피부 유전자 분석과 맞춤형 3D 마스크 등 혁신적인 서비스 체험이 가능한 명동 아이오페 랩(IOPE LAB)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이달 6일 개장한 명동 아이오페 랩은 아이오페의 피부미래 연구 공간이자 프리미엄 매장이다. 고객의 피부를
2020-05-13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커스텀멜로우, 릴리콩과 협업 상품 인기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커스텀멜로우가 이번 시즌 런던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일러스트레이터 릴리콩(Lily Kong)과 협업 상품을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릴리콩은 홍콩계 영국인으로, 밝고 다채로운 컬러와 둥근 곡선의 그림과
2020-05-12 김보라 기자 -
"한여름에도 시원"… K2, '오싹 레깅스'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한여름에도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오싹(OSSAK) 레깅스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오싹 레깅스 시리즈는 냉감 소재와 냉감 공법을 이중으로 적용한 듀얼쿨링 시스템으로 여름철 쾌적하고 시원하게 입을 수 있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2020-05-12 김보라 기자 -
한섬, 방탄소년단과 맞손… BTS 캡슐 컬렉션 출시
한섬의 남녀 캐주얼 브랜드 시스템・시스템옴므가 방탄소년단(BTS)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한섬은 남녀 캐주얼 브랜드 시스템・시스템옴므가 방탄소년단과 협업해 시스템・시스템옴므|BTS 1차 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시스템・시스템옴므|BTS’1차 캡슐 컬렉션은
2020-05-12 김보라 기자 -
한섬, 화장품 사업 진출 … '클린젠' 지분 인수
한섬이 화장품 사업에 진출한다. 코스메슈티컬(화장품에 의약 성분을 더한 기능성 화장품) 전문기업 지분 인수를 통해 확보한 화장품 제조 특허기술을 바탕으로 내년 초 한섬의 고품격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걸맞는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를 론칭한다는 구상이다.한섬은 기능성 화장
2020-05-11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CNP Rx 미라클 이펙트 블루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은 럭셔리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 Rx’에서 ‘스킨 레쥬버네이팅 미라클 에센스’의 대용량 에디션, ‘미라클 이펙트 블루 에디션’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1년에 단 한번 출시되는 대용량 기획으로 미라클 에센스의 대
2020-05-08 임소현 기자 -
애경산업, 1Q 영업익 45% ↓… "면세점·홈쇼핑 채널 화장품 부진 탓"
애경산업은 연결재무제표기준 2020년 1분기 매출 1604억원, 영업이익 126억원, 당기순이익 91억원을 기록했다고 27일 밝혔다. 전년동기대비 매출액 10.3%, 영업이익 45.3%, 당기순이익 50.3% 감소했다.사업부문별 살펴보면 생활용품사업은 매출 956억원,
2020-05-07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연도대상 수상자 봉사활동
아모레퍼시픽은 2019년 방문판매 영업 현장에서 우수한 성과를 올린 카운셀러 연도대상 수상자들과 함께 소외계층을 돕기 위한 가정 방문 봉사와 기부 활동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아동 및 시니어 소외계층을 돕기 위해 월드비전과 함께한 세상을 향한 아름다운 나눔 현장 활동
2020-05-07 김보라 기자 -
코로나발 최악의 위기에 경영 시험대 오른 패션업계 2·3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사태로 패션업계가 유례없는 위기를 맞았다. 수년간 업황이 좋지 않았던 데다 코로나19까지 겹치자 최근 감원에 나서거나 파산하는 패션기업마저 나오고 있다. 이러한 위기 속에서 각 업체들이 어떻게 극복해 나갈지가 관심으로 떠올랐다.◇
2020-05-07 김보라 기자 -
LF 모그 스튜디오, 옷장용 무선 제습기 출시
LF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의 리빙 PB브랜드 모그 스튜디오(MOGG STUDIO)는 장마철을 앞두고 무선 제습기를 새롭게 출시하고 예약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디어미(Dearme) 옷장용 무선 제습기는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한 실리카겔을 활용한
2020-05-06 김보라 기자 -
루이뷔통 이어 티파니도 기습 인상… 명품 가격 '들썩'
5월에도 명품업계가 가격이 줄줄이 인상되고 있다.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이 진정되면서 외출 인구가 증가해 보복적 소비가 발생할 시점에 맞춰 가격 인상을 단행하는 것이 아니냐는 평가다.6일 업계에 따르면 티파니는 이날부로 일부 품목의 가격을 올렸다.
2020-05-06 김보라 기자 -
[인터뷰] 이지민 헨켈홈케어코리아 상무 "국민세제 '퍼실' 인기비결? 품질이죠"
대한민국 주부는 고집스럽다. 트렌드 주기가 빨라지고 수많은 신제품이 쏟아지는 가운데 이들을 사로잡기란 쉽지 않다. 이중에서도 독일 생활용품업체 헨켈홈케어코리아의 액체세제 퍼실은 남다른 평가를 받고 있다. 애경산업, LG생활건강, 라이
2020-05-06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32억원 상당 사랑나눔 물품기부
애경산업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사단법인 희망을나누는사람들과 함께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소외될 수 있는 이웃을 지원하기 위한 생필품을 전달했다고 29일 밝혔다.애경산업은 코로나19로 인해 경제사정이 어려워진 취약계층의 개인위생 관리에 도움을 주기 위해 소비자가 기준
2020-04-29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