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독] 애경 케라시스 모델에 '수지' 발탁…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

    애경산업의 헤어클리닉 브랜드 케라시스 새 얼굴로 가수 겸 배우 수지가 발탁됐다. 16일 업계에 따르면 애경산업은 최근 케라시스의 간판모델로 수지를 전격 기용했다. 계약기간은 1년으로 알려졌다. 애경산업은 수지와 함께 최근 선보인 앰플형 트리트먼트 살롱드마지 앰

    2020-04-16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재단, 2020년 연구 지원 사업 공모

    아모레퍼시픽재단은 아시아의 미, 여성과 문화, 개성상인을 주제로 연구 활동을 지원하는 2020년 연구 지원 사업 공모를 20일부터 5월29일까지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2020년 연구 지원 사업 공모는 아시아의 미, 여성과 문화,개성상인 총 3가지 학술연구 지원 사업

    2020-04-16 김보라 기자
  • 엠포리오 아르마니 주니어, 신세계인터 온라인몰에 입점… 국내 첫 론칭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자체 온라인몰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에 엠포리오 아르마니 주니어의 공식 브랜드관을 론칭했다고 16일 밝혔다. 엠포리오 아르마니 주니어가 국내 온라인몰에 정식 입점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신세계인터내셔날은 아동복의 주 구매층인 젊은 30

    2020-04-16 김보라 기자
  • 코로나19에도 골프웨어 매출은 회복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패션업계 전반이 침체에 빠진 가운데 골프웨어가 선전하고 있다. 야외 운동인 골프가 사회적 거리두기를 함께 진행할 수 있고, 따뜻해진 날씨에 골프장이 호황을 맞으며 골프웨어 인기도 덩달아 오르고 있다.15일 업계에 따르면 한세실

    2020-04-15 박소정 기자
  • [위기를 기회로] "패션 넘어 IT 회사로"… LF 생존전략은 '온라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가 두 달 넘게 지속되면서 3월 소비자심리지수가 사상 최대폭으로 하락했다. 산업전반에 걸쳐 코로나19 직격탄을 받고 있지만 소비심리 위축이 장기화될수록 소비 탄력성이 높은 패션업계의 매출 타격이 더 클 수밖에 없다. 이에 뉴데

    2020-04-14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국제 품평회 '2020 몽드 셀렉션' 수상

    아모레퍼시픽은 바이탈뷰티, 플레시아, 동의본초연구 브랜드 대표 제품으로 국제 품평회 '2020 몽드 셀렉션(Monde Selection)'에서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바이탈뷰티 브랜드에서 출품한 세 가지 제품은 다이어트 및 건강(Diet and Health Prod

    2020-04-14 김보라 기자
  • 려, 여성 탈모 증상 완화 라인 '천삼화' 론칭

    아모레퍼시픽의 려는 4050 여성을 위한 프리미엄 탈모 증상 완화 천삼화 라인을 공식 론칭했다고 13일 밝혔다.려 천삼화는 두피 안티에이징 효능이 뛰어난 천삼화(天蔘化) 홍삼과 모발 탄력에 도움을 주는 석류가 함유된 프리미엄 탈모&볼륨 케어 라인이다.천삼화 라인

    2020-04-13 김보라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 NCT 127과 전속 모델 계약 체결

    네이처리퍼블릭은 글로벌 아이돌 그룹 NCT 127과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네이처리퍼블릭은 "NCT 127 멤버들이 가진 건강한 에너지와 친근한 매력이 자연주의 브랜드 콘셉트와 부합해 새로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NCT 127의 도전 정신이 브

    2020-04-13 김보라 기자
  • 에이블씨엔씨, 종합 화장품 온라인몰 '마이눙크닷컴' 오픈

    에이블씨엔씨가 마이눙크닷컴을 오픈했다.13일 에이블씨엔씨에 따르면 마이눙크닷컴은 미샤, 어퓨는 물론 라포티셀, 뷰티블렌더 등 국내외 190여 개 브랜드를 취급하는 종합 화장품 온라인 몰이다. 에이블씨엔씨가 기존에 운영하던 뷰티넷과 미샤, 어퓨 온라인 몰도 마이눙크닷컴으

    2020-04-13 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 프랑스 약국 화장품 '가란시아' 확대… 더마 코스메틱 시장 공략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프랑스 약국 화장품 브랜드 가란시아 사업을 확대하며 더마 코스메틱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고 13일 밝혔다. 제품군 확대와 유통망 확장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시장 점유율을 모두 잡는다는 계획이다.지난해 12월 국내 정식 론칭한 가란시아는 지난 2월

    2020-04-13 김보라 기자
  • 이랜드월드 '뉴발란스키즈 X 앤서니 브라운' 콜렉션 출시

    이랜드월드의 뉴발란스 키즈는 겁쟁이 윌리 등으로 유명한 작가 앤서니 브라운의 작품들과 새로운 협업상품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이번에 협업을 진행한 앤서니 브라운의 작품들은 국내뿐 아니라 세계적으로 가장 인기 있는 시리즈인 겁쟁이 윌리, 꿈꾸는 윌리, 축구선수 윌리,

    2020-04-10 김보라 기자
  • 노스페이스, '패밀리 원마일 웨어 컬렉' 출시

    노스페이스는 폭넓게 활용 가능한 패밀리 원마일 웨어(ONE-MILE WEAR)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성인을 위한 패밀리 원마일 웨어 컬렉션은 스트레칭 및 냉감 소재를 적용해 활동성과 착용감이 뛰어나다. 또한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재킷, 트레이닝 슈트, 레깅

    2020-04-10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샤프란 첫 펭수 TV광고 온에어

    LG생활건강은 섬유유연제 브랜드 샤프란 아우라의 모델 펭수가 출연하는 첫번째 TV 광고를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이제 펭수의 샤프란 아우라가 온다는 콘셉트로, 향기를 오래 유지하기 위해 미세 플라스틱 향기캡슐(이하 향기캡슐)을 사용하는 섬유유연제와 차별성을 부각했다.

    2020-04-10 김보라 기자
  • 미미박스, 온라인 플래그십 스토어 MBX몰 오픈

    글로벌 K-뷰티 기업 MBX(구. 미미박스)는 자사 브랜드몰인 MBX몰을 론칭하고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MBX는 브랜드 정체성 강화 및 소비자와의 활발한 소통을 위해 공식 온라인몰인 MBX몰을 론칭하고 다양한 국내외 자사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는

    2020-04-10 김보라 기자
  • [위기를 기회로] 코오롱FnC "성장동력은 온·오프라인 투트랙 전략"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가 두 달 넘게 지속되면서 3월 소비자심리지수가 사상 최대폭으로 하락했다. 산업전반에 걸쳐 코로나19 직격탄을 받고 있지만 소비심리 위축이 장기화될수록 소비 탄력성이 높은 패션업계의 매출 타격이 더 클 수밖에 없다. 이에 뉴데

    2020-04-10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