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과 아웃도어 경계없이 스타일리시하게아웃도어 브랜드 기술력 접목해 디자인신개념 애슬레저룩 비타 프리모션도 눈길
  • ▲ ⓒ네파
    ▲ ⓒ네파
    따뜻한 봄 날씨가 본격화되는 가운데 전문가들은 모두 거창한 운동도 좋지만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걷기가 체력 증진은 물론 건강한 몸을 만드는 데 큰 도움을 준다고 말한다. 걷기의 효과가 대두되면서 일상 속에서 걸을 수 있는 거리는 되도록 걸어다니는 워킹족부터 가까운 뒷산이나 트레킹 코스를 걷는 트레킹족까지 걷기를 실천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그럴 때 신발은 어떤 걸 착용하는 것이 좋을까.

    네파는 아웃도어 브랜드로서의 기술력과 노하우는 살린채 일상 생활 속에서는 세련된 실루엣의 스니커즈로도 즐길 수 있도록 디자인돼 실용성을 앞세운 스티오 고어텍스를 출시했다. 일반 아웃도어 슈즈와는 달리 스포티한 무드를 살린 날렵한 디자인에 기존 트레킹화 대비 강화된 경량성으로 데일리 슈즈로도 손색 없는 것이 특징이다.

    스티오 고어텍스는 일반 러닝화를 신은 것 같은 편안한 착용감과 핏을 제공하는 고어텍스 인비지블 핏 기술력이 적용되어 방수, 방풍 및 투습 기능을 제공하면서 동시에 최상의 피팅감을 제공한다. 메쉬 소재와 무재봉 공법을 적용해 가볍고 통기성이 뛰어나며 네파만의 라이트 포스 솔을 사용해 최고의 접지력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보아 핏 시스템을 사용해 원터치로 끈을 풀고 조일 수 있으며, 발 상태에 따라 미세하게 조절이 가능하도록 했다. 향균향취 기능과 장기간 착화에도 안정감 있는 착화감을 제공하는 오쏘라이트 인솔을 사용해 실제 신발을 착용하는 소비자들을 세심하게 배려했다.

  • ▲ 네파 스티오 제품컷ⓒ내파
    ▲ 네파 스티오 제품컷ⓒ내파
    신발과 함께  생활 체육의 인기는 점점 높아지면서 열운족(열심히 운동하는 사람들)을 위한 제품도 눈길을 끌고 있다.  네파는 아웃도어 노하우를 담아 근육과 몸의 움직임에 초점을 맞춘 비타 프리모션 컬렉션을 선보였다.

    네파의 비타 프리모션 컬렉션은 우수한 신축성과 부위별로 다른 소재를 적용해 몸에 감기듯이 착화감을 높인 바디 맵핑 기술력을 사용해 최적의 활동성과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몸매 보정 효과까지 덤으로 제공하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특히 비타 프리모션 자켓의 경우 인체공학적 절개 라인을 적용해 활동성을 극대화 했으며, 발수 기능의 우븐 원단과 세 종류의 트리코트 원단을 필요에 따라 적재적소에 적용하여 최적의 기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모션수트라는 명칭답게 움직일 시(모션) 근육과 세포의 움직임에 집중해 바른 자세와 올바른 핏을 제공해 줄 수 있는 기능성 제품이다.

    또한 앞판 가슴 부위에는 메쉬 원단을 적용해 운동 시 발생하는 열 배출이 용이하도록 했으며, 옆 부분은 착용 시 몸을 서포트 해줌과 동시에 보다 슬림하게 연출 될 수 있도록 해 실제 운동을 즐기는 사람들의 니즈를 배려했다. 

    자켓과 함께 스타일링할 수 있고, 따로 활용하기에도 좋은 비타 프리모션 팬츠 역시 인체공학적 절개라인에 심플한 디자인을 적용해 최적화된 활동성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해 편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 했다.

  • ▲ 네파 비타 프리모션 컬렉션 화보컷ⓒ네파
    ▲ 네파 비타 프리모션 컬렉션 화보컷ⓒ네파
    어른뿐 아니라 아이들을 위해 네파 키즈는 방풍재킷 2종을 출시했다. 바람막이는 아침, 저녁과 한 낮의 일교차가 큰 봄부터 밤에는 제법 쌀쌀해지고, 물놀이 같은 야외 활동이 많은 여름 시즌까지 아이들의 체온을 보호해주기 위해 꼭 필요한 필수템 중 하나이다.

    프리모 방풍재킷은 기본에 충실한 심플한 디자인의 바람막이이다. 마치 봄 꽃을 연상 시키는 발랄한 느낌의 핑크, 라벤더부터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의 화이트, 블루까지 총 4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프리모 방풍재킷은 후드 일체형의 경량 바람막이로 아이들이 실제 착용했을 때를 고려해 터치감이 부드러운 20D 나일론 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달콤한 솜사탕을 연상시키는 부드러운 파스텔 컬러 중심으로 출시된 파스텔로 방풍재킷은 메쉬 소재를 믹스한 제품이다. 땀이 나도 달라붙지 않고 쾌적하게 입을 수 있도록 만들어져 활동량이 많고, 뛰어 놀기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제격이다. 파스텔 민트, 라벤더, 네온 라임 3가지 컬러로 출시, 어느 옷에나 스타일링하기 용이하다고 회사는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