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대표곡 피 땀 눈물 모티브티셔츠・셔츠・원피스・모자 등 25개 모델 출시 특별 사이트 오는 18일부터 구매 가능
  • ▲ BTS시스템_여성티셔츠&캡 이미지ⓒ한섬
    ▲ BTS시스템_여성티셔츠&캡 이미지ⓒ한섬
    한섬의 남녀 캐주얼 브랜드 시스템・시스템옴므가 방탄소년단(BTS)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한섬은 남녀 캐주얼 브랜드 시스템・시스템옴므가 방탄소년단과 협업해 시스템・시스템옴므|BTS 1차 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시스템・시스템옴므|BTS’1차 캡슐 컬렉션은 방탄소년단의 대표곡 중 하나인 피 땀 눈물을 모티브로 티셔츠・셔츠・원피스・후드 티셔츠 등 의류 아이템 20개 모델과 모자・양말 등 액세서리 아이템 5개 모델 등 총 25개 모델로 구성된다. 피 땀 눈물 뮤직 비디오에 나오는 그래픽 디테일과 사물(오브제) 등을 시스템・시스템옴므만의 유니크한 디자인과 다채로운 색상을 활용해 의상에 적용한 게 특징이다.

    이번 캡슐 컬렉션은 BTS|SYSTEM 특별 사이트와 방탄소년단의 공식 상품 판매처 커머스 플랫폼 위버스숍에서 사전 구매할 수 있다.

    특별 사이트에서는 오는 18일부터, 위버스숍에서는 14일부터 일부 상품을 각각 선착순으로 사전 구매 예약이 가능하다. 사전 구매 예약 고객에게는 피 땀 눈물(Blood, Sweat, Tears) 영문명과 시스템 로고가 프린팅된 키홀더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오프라인 공식 발매일은 27일이며,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판교점 등 전국 32개 시스템・시스템옴므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섬은 또한 1차 캡슐 컬렉션을 기념하는 스토리 티저 영상을 시스템 인스타그램과 시스템 공식 트위터, 더한섬닷컴 유튜브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한섬 관계자는 "시스템・시스템옴므와 방탄소년단을 사랑하는 국내외 밀레니얼 세대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새로운 이슈성 콘텐츠를 통해 K패션의 우수성을 글로벌 패션 시장에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