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석용 매직, 코로나도 뚫었다" LG생활건강, 1Q 사상 최대 실적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이하 코로나19)에도 차석용 부회장이 이끄는 LG생활건강을 가로막지 못했다. 대내외 악재 속에서도 올해 1분기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하면서 그야말로 한국 뷰티 역사에서 새로운 기록을 만들고 있다.LG생활건강은 올해 1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이

    2020-04-23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1Q 영업익 3337억… 전년比 3.6%↑

    LG생활건강은 올해 1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이 1조8964억원, 3337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2%, 3.6% 증가했다고 23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당기순이익은 2342억원으로 전년 보다 3.7% 증가했다.

    2020-04-23 김보라 기자
  • 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 '플라워 버킷 챌린지' 캠페인 동참

    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대표이사 회장은 22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움에 처한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플라워 버킷 챌린지 캠페인에 참여했다.서경배 회장은 인천과 대전에서 운영중인 세 곳의 희망가게 꽃집에서 꽃바구니를 구입해 아모레퍼시픽과 아름다

    2020-04-23 김보라 기자
  • 코오롱스포츠, '노아프로젝트' 진행… 지속가능성 확대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는 여섯 번째 노아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특히 브랜드 론칭 50주년이 되는 2023년까지 코오롱스포츠 상품의 절반에 친환경 소재나 친환경 공법을 적용한다는 계획이다.노아 프

    2020-04-22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지구의날 플라스틱 줄이기 실천 방안 제시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지구의 날(4월22일)을 맞아 인체에 유해하거나 불필요한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고, 폐기하기 쉽고 재활용이 쉬운 플라스틱 사용을 권장하는 'Less Plastic 실천'을 제시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 Less Plastic 실천은 플라스틱 패키지

    2020-04-22 김보라 기자
  • 코로나19 여파에… MCM '명동점'도 문닫았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MCM이 일부 매장에 대해 휴업에 돌입했다. 그동안 코로나19 여파로 관광객이 급감했음에도 영업을 이어오다 결국 휴업이라는 특단의 카드를 꺼낸 것이다.21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MCM은 오는 30일까지 4월 한달간 서울 명

    2020-04-21 김보라 기자
  • "뷰튜버가 가장 사랑한 화장품은 '에뛰드 룩 앳 마이 아이즈'"

    국내 최초의 뷰티 영상 큐레이션 앱 잼페이스는 유튜브 뷰티 영상에서 국내 뷰튜버가 사용한 화장품 데이ㄲ터를 AI(인공지능) 기술로 자동 분석한 뷰튜버가 가장 사랑한 화장품 랭킹을 21일 공개했다.이 랭킹은 잼페이스의 특허 출원 기술인 AI 객체인식 기술로 구현되는 타임

    2020-04-21 김보라 기자
  • LF 獨 가스트로박, '듀얼 센서 스테이크 그릴' 국내 독점 출시

    LF가 국내 전개하는 30년 역사의 독일 고기능성 쿠킹 가전 전문 브랜드 '가스트로박'이 스테이크 그릴을 국내 시장에 정식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가스트로박은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LF몰과 현대Hmall(백화점관), 전국 주요 백화점을 통해 듀얼 센서

    2020-04-20 김보라 기자
  • 유한킴벌리, '레드 투 래드' 론칭… 화장품 사업 강화

    유한킴벌리가 유아·아동용 스킨케어(그린핑거)에 이어 성인용 기초화장품 시장에도 진출한다. 유한킴벌리는 미세먼지 등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안티폴루션 화장품 '레드 투 래드(RED TO RAD)'를 론칭한다고 20일 밝혔다.레드 투 래드는 유한킴벌리가 유아아〮

    2020-04-20 김보라 기자
  • 남영비비안, '빨아 쓰는 위생 마스크' 편의점 판매

    남영비비안은 편의점을 통해 필터 교체형 마스크를 출시하고 전국 편의점 판매를 시작했다고 20일 밝혔다.이번에 남영비비안이 선보인 3D 위생 패션 마스크는 필터 10매를 패키지로 구성해 주기적으로 필터를 교체할 수 있다. 지난 17일 CU와 세븐일레븐을 시작으로 20일

    2020-04-20 김보라 기자
  • J-패션 실적, 이변 없었다… 日 불매운동 여파에 '뚝'

    지난해 일본제품 불매운동의 여파로 일본 패션 브랜드들의 성장에 급제동이 걸렸다.  20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스포츠 의류업체 데상트코리아의 지난해 매출은 6156억원으로 전년대비 15%가 떨어졌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90억원

    2020-04-20 김보라 기자
  • "올리브영서 아동돌봄포인트 사용하세요"

    CJ올리브영은 정부가 지급한 아동돌봄포인트를 전국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고 19일 밝혔다.아동돌봄쿠폰은 보건복지부가 지난 13일, 아동양육가구 부담 경감을 위해 만 7세 미만 아동 230만명에게 지급한 상품권이다. 아동 1인당 40만원 상당으로 거주 중인 광역자치단체

    2020-04-19 김보라 기자
  • 엠비오, '킥고잉'과 공공안전 상품 선봬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컨템포러리 남성복 브랜드 엠비오(MVIO)는 전동킥보드 공유서비스 브랜드 킥고잉(Kick Going)과 협업을 통해 공공 안전을 테마로 한 협업 상품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엠비오는 'Slowly, But Enough with Kick'을 슬로건

    2020-04-19 김보라 기자
  • '속옷도 언택트 구매'… 남영비비안, '바바라' 온라인몰 오픈

    남영비비안의 정통 프랑스 란제리 브랜드 바바라는 오는 20일 공식 온라인 쇼핑몰 바바라몰을 오픈한다고 17일 밝혔다.1998년부터 남영비비안을 통해 국내에서 운영되고 있는 바바라는 프랑스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란제리 브랜드로 1926년 파리에서 론칭됐다. 트렌디

    2020-04-17 김보라 기자
  • [위기를 기회로] '냉감 속옷·린넨 재킷'… 발빠르게 여름장사 나선 이랜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가 두 달 넘게 지속되면서 3월 소비자심리지수가 사상 최대폭으로 하락했다. 산업전반에 걸쳐 코로나19 직격탄을 받고 있지만 소비심리 위축이 장기화될수록 소비 탄력성이 높은 패션업계의 매출 타격이 더 클 수밖에 없다. 이에 뉴데

    2020-04-17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