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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샤 '개똥쑥 에센스' 대박 예감… 사전판매 2분30초만에 3천개 완판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뷰티 크리에이터 홀리와 함께한 신제품 사전 판매 이벤트에서 2분 30초 만에 3000개 완판을 기록했다고 25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미샤가 다음 달 4일 선보일 신제품 아르테미시아 에센스를 홍보하기 위해 마련한 것이다. 아르테미시아 에센스는 피부
2019-02-25 김보라 기자 -
"실적 악화에 매각까지"… 위기의 1세대 화장품 로드숍
'K-뷰티' 열풍을 일으켰던 화장품 브랜드숍에 이상 기류가 흐르고 있다. 국내 화장품 시장 경쟁 심화 등으로 잇따라 적자를 내며 내리막길을 걷고 있다. 특히 1세대 화장품 대표 브랜드숍으로 불리는 스킨푸드까지 매각에 나서면서 업계 위기감이 고조되고 있
2019-02-25 김보라 기자 -
스킨푸드, 매각작업 착수… 3월14일까지 인수의향서 접수
기업회생절차를 진행 중인 스킨푸드가 본격적인 매각 절차에 돌입한다.스킨푸드와 매각주간사인 EY한영회계법인은 25일 매각공고를 내고 스킨푸드와 아이피어리스의 공개경쟁입찰을 개시한다고 밝혔다.이번 공개입찰은 제3자 배정방식의 유상증자 및 회사채 발행 등을 통해 외부자본을
2019-02-25 김보라 기자 -
이랜드, 더 젊어진 '바이로엠' 론칭… 2025女 '정조준'
로엠은 2025 영고객을 위한 서브 브랜드 바이로엠(BYROEM)을 오는 28일 공식 론칭한다고 25일 밝혔다.바이로엠은 20대 여성이 데이트, 학회, 여행룩으로 선호하는 영페미닌 상품을 로엠의 기존 상품 대비 70~80%대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특히 이번 론칭과
2019-02-25 김보라 기자 -
현대G&F, 가로수길에 '타미진스 서울' 스토어 오픈… 아시아 최초
미국 유명 캐주얼 브랜드 타미힐피거의 청바지 라인 타미진스(Tommy Jeans) 단독 매장이 아시아 최초로 서울 강남에 들어선다.한섬의 자회사인 현대G&F는 오는 28일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매장면적 67.4㎡ 규모의 타미진스 서울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25일
2019-02-25 김보라 기자 -
유니클로, 3월8일 'JW 앤더슨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
유니클로는 다음달 8일 영국을 대표하는 하이엔드 패션 브랜드 JW 앤더슨과 협업한 '2019 S/S 유니클로 and JW 앤더슨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경계를 허무는 새로움이 담긴 디자인으로 패션업계를 이끄는 세계적인 디자이너로 부상한 조나단
2019-02-22 김보라 기자 -
반년 만에 韓 시장 재공략 준비
'신세계인터' 때고 직진출하는 돌체앤가바나… 韓 '홀로서기' 성공할까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돌체앤가바나가 국내 시장 직진출을 선언하면서 '홀로서기'에 성공할지 업계가 주목하고 있다. 20년간의 신세계인터내셔날과의 관계를 끝내고 제2의 도약을 꿈꾸고 있다. 22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돌체앤가바
2019-02-22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패션부문, 새로운 '페미닌 룩' 제안… "나다움을 찾는다"
올해 여성복 시장은 나다움을 찾고자 하는 여성들을 위한 페미닌(Feminine) 스타일이 주목 받고 있다. 지난해 패션계에서는 스트리트 패션과 오버사이즈 룩 등 과장된 실루엣의 스타일이 주목 받았다. 반면 올해는 사회적으로 일과 생활에 있어 나를 드러내고자 하는 여성들
2019-02-21 김보라 기자 -
"어글리 스니커즈 계보 잇는다"… 헤드, 2019년 버전 스크래퍼 출시
스포츠웨어 브랜드 헤드는 지난해 1020세대들의 사랑을 받은 스크래퍼의 2019년도 버전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스크래퍼는 90년대의 레트로 무드를 콘셉트로 디자인한 헤드의 어글리 스니커즈다. 지난 해 봄·여름 시즌 첫 선을 보인 이후로, 10차 리오더까지 진행할
2019-02-20 김보라 기자 -
헤라, 봄 시즌 립 컬러 트렌드로 '레드 바이브' 선정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는 2019년 봄 시즌을 강타할 립 컬러 트렌드로 '레드 바이브(Red Vibe)'를 선정했다고 20일 밝혔다.아모레퍼시픽의 연구원,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매니저, 글로벌 트렌드 전문기관 넬리로디와 함께 기획한 레드 바이브 색상
2019-02-20 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 스위스 럭셔리 브랜드 '필립플레인' 국내 판권 확보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스위스 럭셔리 브랜드 필립플레인(Philipp Plein)의 국내 판권을 확보하고 이달 19일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2층에 첫 매장을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필립플레인은 1988년 가구 회사로 시작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2004년부터 남성, 여성
2019-02-20 김보라 기자 -
[깐깐한 파우치] "크림 한통이 고스란히"… 성분까지 잘 빠진 '보습대란템' 라네즈 '크림스킨'
과거에는 많은 소비자는 브랜드 이미지 '이름값'을 보고 화장품을 구매했다. 가격이 비싸면 좋은 화장품으로 여겼다. 최근 미세먼지와 화학제품의 반감이 커지면서 화장품을 구매할때 기능과 함께 성분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한 시장조사기관이 발표한 지난해 여성 스킨
2019-02-20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솔트 덴탈케어 브랜드 '살라리움' 론칭
애경산업는 세계 각지의 귀한 소금을 담은 프리미엄 솔트 덴탈케어 브랜드 '살라리움'(SALARIUM)을 론칭했다고 20일 밝혔다.살라리움은 프랑스 게랑드 해안지역에서 나는 게랑드 솔트, 잉글랜드 에식스 카운티 말돈 마을의 말돈 솔트, 안데스 산맥이 형성된 시기와 비슷한
2019-02-20 김보라 기자 -
블랙야크, 새로운 CI 선포… '글로벌 아웃도어 기업 도약'
블랙야크는 18일 오전 양재사옥에서 '전사 가치체계 및 CI 선포식'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이날 행사는 블랙야크와 블랙야크INC, 동진레저, 아우트로, 블랙야크강태선나눔장학재단, 북경블랙야크 등 전사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블랙야크는 이날 소비자, 파트
2019-02-19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플로우' 국내외 디자인어워드 4관왕 달성
애경산업의 밸런싱 라이프 뷰티 브랜드 플로우는 디자인 우수성을 인정받아 국내외 유명 디자인어워드 4관왕을 석권했다고 19일 밝혔다.플로우는 세계적인 디자인상인 독일 iF 디자인어워드 2019의 코스메틱 패키징 부문에서 위너(WINNER)로 선정되는 한편, 레드닷 디자인
2019-02-19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