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리브영, 스마트영수증 1500만건 돌파… A4용지 1600만장 절약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올리브영은 모바일 등에서 구매내역 확인이 가능한 스마트영수증 발행 건수가 1500만건을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스마트영수증 서비스는 지난 2014년 CJ시스템즈와 CJ올리브영이 합병을 통해 CJ올리브네트웍스로 공식출범한 뒤 IT
2017-10-25 유은정 -
서경배 아모레 회장, 글로벌 CEO 평가 20위 선정… 4년만에 첫 한국인 경영자 선정
㈜아모레퍼시픽그룹 서경배 대표이사 회장이 미국 하버드대가 발간하는 세계적 경영 저널 하버드비즈니스리뷰(Harvard Business Review)와 프랑스 인시아드(INSEAD) 경영대학원이 공동으로 실시한 2017년 글로벌 CEO 경영 평가에서 세계 20위
2017-10-25 유은정 -
애경 "뻔한 것보다 펀(FUN) 마케팅으로 승부수"
애경이 뻔한 마케팅보다는 펀(FUN) 마케팅으로 2030세대 공략에 나선다. 애경은 최근 ‘배달의민족’과 협업을 통해 ‘2080X배달의민족 치약&칫솔 휴대용세트’를 선보였다. 배달의민족 특유의 언어유희를 통해 매일 사용하는 치약과 칫솔에 재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
2017-10-24 유은정 -
[Daily New패션] 로가디스, 비비안, 휠라 外
◇ LF몰, 11월5일까지 헤지스 로고 리뉴얼 기념 룰렛 이벤트 LF의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오는 11월 5일까지 헤지스 브랜드 로고(Brand Identity, BI) 리뉴얼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룰렛 이벤트를 실시한다.2017년 가을/겨울
2017-10-24 유은정 -
악재도 비껴간 'LG생활건강' 3Q 영업이익 2527억… 매출·영업익 사상 최대
사드, 노사 갈등 등 대내외 악재도 LG생활건강의 실적 상승세를 꺽지 못했다. (주)LG생활건강은 3분기 전사 매출이 전년동기 대비 2.9% 증가한 1조6088억원, 영업이익은 3.5% 증가한 2527억원, 경상이익은 5.8% 증가한 2460억원, 당기순이익은 1876
2017-10-24 유은정 -
[Daily New뷰티] 피앤지, 메디힐, 아모레퍼시픽 外
◇ 메디힐, 가을 감성 충만한 새 디지털 캠페인 영상 선봬… 공명·지우 연인 호흡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이 새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배우 공명과 지우의 호흡이 돋보이는 디지털 캠페인 영상 두 편을 공개했다.배우 공명과 지우는 이미 지난 4월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퍼엉’과
2017-10-23 유은정 -
LG생활건강,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오휘, VDL, 빌리프' 중국시장 본격 진출
LG생활건강은 오휘, VDL, 빌리프 등 3개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를 중국에 동시에 론칭하며 중국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LG생활건강은 지난 22일 중국 항저우에 위치한 최고급 백화점인 우린인타이 백화점(银泰百货杭州武林总店)에 ‘오휘·VDL’ 및 ‘빌리프’의 첫 번째
2017-10-23 유은정 -
[Daily New패션] 블랙야크, 코오롱스포츠, 질스튜어스포츠 外
◇ 블랙야크, '뉴이스트 W'와 함께한 캠페인 공개블랙야크가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의 일환으로 ‘뉴이스트 W(NU'EST W)’’와 함께한 '아트 오브 더 유스(Art of the Youth)’ 캠페인의 화보와 디지털 필름을 공개했다. 작년 런던 차세대 아티스트 크루와의
2017-10-20 유은정 -
LG생활건강 '후', 올 들어 9개월 만에 매출 '1조원' 돌파
LG생활건강의 궁중화장품 브랜드 ‘후’가 지난 10월 2일 매출 1조원을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후는 지난해 11월 3일 브랜드 출시 이래 처음으로 연 매출 1조원을 달성한 바 있는데, 올해는 한달 가량 앞당겼다. 2004년부터 본격적으로 선보인 ‘후’는
2017-10-19 유은정 -
토니모리, 中 화장품 기업과 중국 내 4천억원 공급계약·독점판매계약 체결
토니모리는 19일 공시를 통해 중국 항저우에 위치한 물산운상유한공사 사옥에서 화장품 전문 유통 기업 DMX와 중국 내 독점판매 및 대규모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독점 판매 및 물품공급 계약은 토니모리가 자회사인 칭다오 법인으로 물품을 공급하고, DMX가 토
2017-10-19 유은정 -
[Daily New패션] 슈퍼콤마비, 유니클로, 신세계인터 外
◇ 유니클로 롯데월드몰점, 전세계 1900여 매장 중 가장 우수한 매장으로 2회 연속 선정유니클로(UNIQLO)의 국내 롯데월드몰점이 반 년에 한 번씩 전세계 매장 중 뛰어난 경영 성과와 쇼핑 환경, 고객 만족을 실현한 매장을 선정하는 ‘U1-그랑프리’에서 2회 연속
2017-10-18 유은정 -
[生生국감] 유한킴벌리 "여성환경연대 유착설 사실 아냐… 루머 확산자 경찰 고발"
유한킴벌리가 여성환경연대·강원대의 생리대 시험 및 발표내용에 전혀 영향을 끼친바 없다며 사실 무근이라고 주장했다. 유한킴벌리는 17일 공식 입장 자료를 내고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 국정감사에 당사의 임원이 증인으로 출석하는 사안과 관련해 사실관계를 정
2017-10-17 유은정 -
[Daily New뷰티] 오휘, 베슈, 온뜨레 外
◇ 베슈 물티슈, 실속형 부터 프리미엄형까지 4가지 맞춤 라인 선봬 유아용품 전문기업 더퍼스트터치의 하이엔드 브랜드 베슈(béchou)가 신제품 ‘하이엔드 4종 물티슈’를 출시했다.베슈는 유해 환경에 쉽게 노출되기 쉬운 영유아를 케어하는 동시에 일상생활 전반에
2017-10-17 유은정 -
LF, 임직원 영유아 자녀 보육지원 제도 도입… "가정방문 보육 서비스도 지원"
LF는 10월부터 만 0~5세 영유아 자녀를 둔 사내 임직원들의 자녀 보육료 및 교육비 일부를 지원하는 임직원 영유아 자녀 보육지원 제도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LF는 해당 제도를 골자로 이달부터 자녀가 있는 전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지역에 무관하게 현재 자녀가 통
2017-10-17 유은정 -
[Daily New뷰티] 설화수, 2080, 올리브영 外
◇ 올리브영, 큰 일교차에 방한용품 매출 전주 대비 120% 증가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된 12일부터 15일까지 방한용품 제품의 매출이 전주 동기간(10/5~8) 대비 120% 신장했다. 스타킹
2017-10-16 유은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