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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연주의 덴탈케어 브랜드 ‘플레시아’가 ‘천연 유래 성분’과 다양한 ‘맛과 향’으로 고객들의 취향을 저격하며, 국내 프리미엄 치약 시장에서 관심을 받고 있다.
플레시아는 천연 유래 성분을 97% 이상 함유하고 있는 자연주의 콘셉트의 덴탈케어 치약으로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고객의 각기 다른 구강 고민과 기호를 충족시키는 다양한 맛과 향의 치약을 선보였다.
설페이트 계면활성제, 파라옥시벤조산메틸, 타르색소 등 8가지 성분을 배제하고 전 제품의 모든 성분을 공개했다.
플레시아는 솔잎티향, 유자향솔트, 피치민트 및 온 가족이 사용하기에 적합한 무불소 치약까지 총 6개의 카테고리에서 12종의 맛을 선보인다. 각자의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티 라인(Tea line)은 제주 유기농 녹차추출액 주성분 치약으로, 임상 결과 83.5% 구취 제거 효과를 확인했다는게 회사측 주장이다. 솔트 라인(Salt line)은 프랑스산 퓨어 솔트를 함유한 치약으로 잇몸 질환, 치주 질환 등을 예방하는데 효과가 있다고 플레시아측은 설명했다.
컬러프룻(Color fruit)라인은 충치 예방, 프라그 제거, 치은염 예방 등 종합적인 구강관리에 효과적인 토탈케어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플레시아 전 라인은 양치 후에 오렌지 주스를 마셔도 원래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다양해 지는 개인의 취향에 따라 치약도 립스틱처럼 개인의 취향에 맞게 다양한 맛과 향은 물론, 가볍게 휴대하며 사용할 수 있도록, 포미(For me)족을 겨냥한 다채로운 덴탈케어 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고객의 다양한 구강 고민과 기호를 충족시키고 각자의 취향에 따라 립스틱처럼 핸드백에 가지고 다닐 수 있다. 100g의 핸드크림 크기로 클러치나 미니백에도 휴대하기 적합하다.
용기 전면에는 각각의 맛과 향을 표현하는 디자인 심벌과 천연 유래 성분의 함유도 및 자체 전문 패널 테스트 결과(아모레퍼시픽 연구소)를 기입, 고객이 직접 맛과 효능을 한눈에 쉽게 비교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