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디큐브, 토너패드 제품군 누적 판매량 1천만개 돌파

    에이피알은 올해 3월 말 기준 ‘제로모공패드’를 비롯한 메디큐브의 토너패드 제품군의 국내외 누적 판매량이 1000만 개를 넘어섰다고 10일 밝혔다. 최근 토너패드가 K-뷰티를 대표하는 제품군 중 하나로 떠오른 가운데, 에이피알이 해당 시장에서 ‘메디큐브’ 브랜

    2025-04-29 이미현 기자
  • 웰메이드 '데일리스트', 여성복 시장서 입지 강화 … 배우 윤지민 효과 '톡톡'

    세정그룹은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WELLMADE)’의 여성복 브랜드 ‘데일리스트(DAILIST)’가 매년 성장세를 보이며, 국내 여성복 시장에서 브랜드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시간, 장소, 상황에 구애 받지 않는 편안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지향

    2025-04-29 이미현 기자
  • LG생활건강, 1분기 영업이익 1424억원 … "시장 기대치 상회"

    LG생활건강은 2025년 1분기 연결기준 매출 1조 6979억원, 영업이익 1424억원을 기록했다고 28일 밝혔다. 국내·외 경기 침체가 지속되면서 매출과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8%, 5.7% 감소했지만, 영업이익의 경우 시장 기대치를 상회했다.사업별로

    2025-04-28 이미현 기자
  • 휠라, 헤리티지 콘셉트 스토어 '휠라 1911 명동점' 오픈

    휠라가 명동에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은 매장을 오픈하며 소비자 접점 강화에 나선다.휠라는 서울의 중심 명동에 헤리티지 콘셉트 스토어 '휠라 1911 명동점'을 열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5일 오픈한 해당 매장은 '1911 & EVERY DAY SINCE'(1

    2025-04-28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지포어, 日·中 매장 오픈 … 아시아 럭셔리 골프웨어시장 공략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글로벌 럭셔리 골프웨어 브랜드 지포어(G/FORE)가 올해 일본과 중국에 진출한다고 28일 밝혔다.지난해 11월 코오롱FnC는 지포어 미국 본사와 중국·일본 독점 마스터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 올해 봄/여름 시

    2025-04-28 김보라 기자
  • 무신사 "마뗑킴 日 시부야점 개장 나흘 만에 매출 3.2억원 돌파"

    무신사가 일본에서 공식 유통하는 하고하우스 운영 브랜드 ‘마뗑킴(Matin Kim)’이 첫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한 지 나흘 만에 4000여 명의 고객을 모으며 흥행몰이에 성공했다.28일 무신사에 따르면 마뗑킴이 일본에 처음 선보이는 오프라인 매장인 ‘마뗑킴 시부야점’은

    2025-04-28 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 美 럭셔리 유니섹스 브랜드 '앙팡 리쉬 데프리메' 선보이다 … 아시아 최초

    신세계인터내셔날이 미국 럭셔리 브랜드 앙팡 리쉬 데프리메(Enfants Riches Déprimés)와 국내 독점 유통 계약을 체결하며 수입패션 사업 강화에 나선다.소비 양극화 속 고가의 수입 브랜드는 지속 성장하고 있는 만큼 최근 글로벌에서 주목받고 있는 앙팡 리쉬

    2025-04-28 김보라 기자
  • 코스맥스바이오, 인니 수출길 활짝 … 제천공장 KMF 할랄 재인증

    건강기능식품 ODM(연구·개발·생산) 기업 코스맥스바이오는 인도네시아 시장 진출을 위한 할랄 인증을 획득했다고 28일 밝혔다.코스맥스바이오는 최근 한국이슬람교(KMF) 할랄위원회로부터 제천공장에 대한 할랄 재인증을 받았다.코스맥스바이오는 세계 1위 할랄 시장으로 꼽히는

    2025-04-28 김보라 기자
  • F&F, 테헤란로 新사옥 시대 개막 … "글로벌 확장 가속화"

    F&F는 강남 테헤란로 센터포인트으로 본사를 이전했다고 28일 밝혔다. 신사옥은 임직원들의 액티브 워크라이프를 지원하는 업무환경을 갖추고 고속 성장 중인 핵심 브랜드들의 글로벌 확장을 가속화할 전략적 거점이 될 전망이다.F&F의 신규 사옥은 지상

    2025-04-28 김보라 기자
  • K뷰티에 밀린 글로벌 뷰티 … 韓 시장서 철수·적자 '이중고'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들이 K뷰티의 안방에서 고전하고 있다. 수익성 하락은 물론 연이어 사업을 철수하고 있기 때문이다.  25일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카버코리아는 지난해 매출 2782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1.5% 줄었다. 한때 6000억원을 넘는 매출을 올렸

    2025-04-25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피부노화 평가시스템 개발 … 진세노믹스 효능 입증

    아모레퍼시픽이 피부에서 진행되는 노화를 평가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개발하고, 진세노믹스™의 피부 저속 노화 효능을 밝혔다. 25일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최근 노화 학계에서는 '염증성 노화(inflammaging)'에 주목하고 있다. '염증성 노화'는 나이가 들수

    2025-04-25 이미현 기자
  • G마켓, 구구스와 맞손 … "중고명품 경쟁력 강화"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은 중고명품 플랫폼 ‘구구스’와 손잡고 상품경쟁력 강화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구구스는 명품 전문 감정단을 운영하고, 전국 26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사이트를 운영하는 중고명품 전문 판매사다. 1000만건 이상의 감정 경력을 가졌고

    2025-04-25 이미현 기자
  • 무신사, 섬유 전문 '효성티앤씨'와 업무협약 … "지속 가능한 패션 지원"

    무신사는 최근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본사 무신사 성수 N1에서 효성티앤씨와 ‘친환경 제품 확산을 위한 공동 업무 협약(MOU)’를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무신사 입점 브랜드들이 친환경 소재를 접해볼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여 지속 가능한 제품을

    2025-04-25 이미현 기자
  • CJ올리브영, 전국 매장에 '체험형 뷰티 서비스' 확대

    CJ올리브영은 올해 연말까지 전국 주요 상권 내 중대형 매장 100여 곳에 ‘체험형 뷰티 서비스’를 단계적으로 확대한다고 25일 밝혔다. 뷰티 전문성에 기반한 체험 콘텐츠 확산을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전략이다.체험형 뷰티 서비스는 오

    2025-04-25 이미현 기자
  • 신세계인터 비디비치, 전면 리브랜딩 … "글로벌 시장 공략"

    신세계인터내셔날 화장품 사업의 모태이자 핵심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가 론칭 20주년을 맞아 리브랜딩을 진행하고 글로벌 신시장 개척에 나선다. 빠르게 재편되는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해 제2의 도약을 이룬다는 목표다.비디비치는 이달 로고와 콘셉트는

    2025-04-25 이미현 기자